역시나 다음 블블까페의 ㄱ그늘님의 글
●라그나
●이번 추가된 조정
·2C→5 C의 개틀링 추가
·3C후에 마다오가 된다(아마도)
·마다오데미지 600
●진
●이번 추가된 조정
·3 C가 지상 낙법 가능하게
·6 A가 강제 앉힘으로, 필살기술로의 캔슬이 불가능하게
·5 D의 발생이 이전보다 늦어지고 빙결시간이 이전수준으로.
·6 C의 보정이 힘들어졌다.(동기보정?)
·5B>6A개틀링 추가
●노엘
●이번 추가된 조정
자세한 것은 모른다.3 C는 언제나 대로 다운해 줍니다
●레이체르
●이번 추가된 조정
·6 A의 판정 강화
·6B→6 C의 개틀링 추가
·템페스트 달리아가 바람게이지를 소모하지않음(그러나 바람게이지 잔량에 따라 성능이 바뀌는것은 동일.)
●타오카카
●이번 추가된 조정
·지상 잡기 범위가 증가.CT 정도는 아니다
●테이가
●이번 추가된 조정
·슬렛지 추가가 FC대응에
·슬렛지 추가가 다시 둔화되었다.
●아라크네
●이번 추가된 조정
·f도트g가 콤보로 연결되게 되어, 게이지를 이용하여 낙인을 걸기 쉬워졌다
·JC의 보정이 힘들어졌다
●라이치
●이번 추가된 조정
·일기통관이 가드 되어도 2단째를 내도록(?)
·일기통관 2단째에 가프라 깎기를 부가
·일기통관 2단째 맞은 직후에 4풍이나 봉 날려에 이행가능(?)
●반그
●이번 추가된 조정
·아수라 커맨드가 236236A로
·6B가 지상화. RC하지않을시 아무것도 연결되지 않음.
●카를
●이번 추가된 조정
·3 C가 상대를 높게 띄우게 되고, 지상 낙법 가능하게(하자마의 그것과 같이)
·가까울시 3C>JB가 됩니다.
·8 D가 공중 일반가드 불능으로
●하크멘
●이번 추가된 조정
?(헐....)
●람다
●이번 추가된 조정
·크레센트의 띄우는 높이가 높아져 크레 루프 하기 쉬워짐
·A액트 펄서가 상대와 가까운 경우 상대를 빠져나가 도망가도록(동작중은 피카운터)
·크레센트의 보정이 힘들어짐
●동백
●이번 추가된 조정
·구석에서의 6 던지기에서 6 C나 D검이 연결되도록
·C날개 후의 경직이 적게 되어, 비교적 빨리 JD가 생기도록
●하자마
●이번 추가된 조정
- 5B
다른 캐릭들도 비슷하지만, 더 이상 상대방이 5B를 공중에서 가드할 수 없습니다.
가드하려면 배리어 가드가 필요합니다.
5B>5C>4DD>JB>JCx2>점캔>JCx5>비겸돌 들어갑니다.
- 5C
다른 캐릭들도 비슷하지만, 더 이상 상대방이 5C를 공중에서 가드할 수 없습니다.
2C 맞춰도 5C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가드하려면 배리어 가드가 필요합니다.
●뮤
●이번 추가된 조정
·3 C가 지상 낙법 가능하게
●마코토
●이번 추가된 조정
·스페이스 카운터 Lv3를 지상의 적에게 맞히면 지상경직상태가 된다
·2 C의 발생 둔화
·Lv3D 계통의 히트 스톱이 꽤 적게 되어, 결과적으로 추격 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 들었다
·코메트의 발생 둔화
·아스테로의 바리가캔슬 삭제
·슈팅 스타의 벽바운드 삭제(구석이라면 작게 바운드)
·뎀프시롤의 낙법불능 시간이 감소
·C아스테로의 각도가 앞밖에 이동하지 않고, 화면 중앙에서의 아로콤은 불가능하게
·빅뱅 대미지 감소나 동기술 보정 추가
●발켄하인
·깻슷대 JA의 보정 완화
·바이스의 보정 완화
·6 C가 벽바운드 하지 않게 되었다(구석이라면 작게 바운드)
·2 C의 머리 무적이 되는 것이 꽤 늦어졌다
·3 C를 맞힌 상대가 조금 옆에 다운하게 되어, 추격이 힘들어짐
·깻슷대 JB의 낙법 불능 시간 감소
·바이스가 구석에서 벽바운드에
·지상 잡기가 구석이라면 벽바운드 하게 되어, 추격이 곤란하게
·리히트의 보정이 힘들어진건지, 낙법 불능 시간이 꽤 줄어 들었다
·케니히 플루크의 캔슬이 늦어졌다
·슈트룸의 대미지 감소
●플라티나=더=트리니티
☆플라티나는 아키바 로케테와 완전히 같은 성능 같습니다
덧. 뮤, 하쿠멘이 숨을 쉬지 않는답니다.
●라그나
●이번 추가된 조정
·2C→5 C의 개틀링 추가
·3C후에 마다오가 된다(아마도)
·마다오데미지 600
●진
●이번 추가된 조정
·3 C가 지상 낙법 가능하게
·6 A가 강제 앉힘으로, 필살기술로의 캔슬이 불가능하게
·5 D의 발생이 이전보다 늦어지고 빙결시간이 이전수준으로.
·6 C의 보정이 힘들어졌다.(동기보정?)
·5B>6A개틀링 추가
●노엘
●이번 추가된 조정
자세한 것은 모른다.3 C는 언제나 대로 다운해 줍니다
●레이체르
●이번 추가된 조정
·6 A의 판정 강화
·6B→6 C의 개틀링 추가
·템페스트 달리아가 바람게이지를 소모하지않음(그러나 바람게이지 잔량에 따라 성능이 바뀌는것은 동일.)
●타오카카
●이번 추가된 조정
·지상 잡기 범위가 증가.CT 정도는 아니다
●테이가
●이번 추가된 조정
·슬렛지 추가가 FC대응에
·슬렛지 추가가 다시 둔화되었다.
●아라크네
●이번 추가된 조정
·f도트g가 콤보로 연결되게 되어, 게이지를 이용하여 낙인을 걸기 쉬워졌다
·JC의 보정이 힘들어졌다
●라이치
●이번 추가된 조정
·일기통관이 가드 되어도 2단째를 내도록(?)
·일기통관 2단째에 가프라 깎기를 부가
·일기통관 2단째 맞은 직후에 4풍이나 봉 날려에 이행가능(?)
●반그
●이번 추가된 조정
·아수라 커맨드가 236236A로
·6B가 지상화. RC하지않을시 아무것도 연결되지 않음.
●카를
●이번 추가된 조정
·3 C가 상대를 높게 띄우게 되고, 지상 낙법 가능하게(하자마의 그것과 같이)
·가까울시 3C>JB가 됩니다.
·8 D가 공중 일반가드 불능으로
●하크멘
●이번 추가된 조정
?(헐....)
●람다
●이번 추가된 조정
·크레센트의 띄우는 높이가 높아져 크레 루프 하기 쉬워짐
·A액트 펄서가 상대와 가까운 경우 상대를 빠져나가 도망가도록(동작중은 피카운터)
·크레센트의 보정이 힘들어짐
●동백
●이번 추가된 조정
·구석에서의 6 던지기에서 6 C나 D검이 연결되도록
·C날개 후의 경직이 적게 되어, 비교적 빨리 JD가 생기도록
●하자마
●이번 추가된 조정
- 5B
다른 캐릭들도 비슷하지만, 더 이상 상대방이 5B를 공중에서 가드할 수 없습니다.
가드하려면 배리어 가드가 필요합니다.
5B>5C>4DD>JB>JCx2>점캔>JCx5>비겸돌 들어갑니다.
- 5C
다른 캐릭들도 비슷하지만, 더 이상 상대방이 5C를 공중에서 가드할 수 없습니다.
2C 맞춰도 5C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가드하려면 배리어 가드가 필요합니다.
●뮤
●이번 추가된 조정
·3 C가 지상 낙법 가능하게
●마코토
●이번 추가된 조정
·스페이스 카운터 Lv3를 지상의 적에게 맞히면 지상경직상태가 된다
·2 C의 발생 둔화
·Lv3D 계통의 히트 스톱이 꽤 적게 되어, 결과적으로 추격 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 들었다
·코메트의 발생 둔화
·아스테로의 바리가캔슬 삭제
·슈팅 스타의 벽바운드 삭제(구석이라면 작게 바운드)
·뎀프시롤의 낙법불능 시간이 감소
·C아스테로의 각도가 앞밖에 이동하지 않고, 화면 중앙에서의 아로콤은 불가능하게
·빅뱅 대미지 감소나 동기술 보정 추가
●발켄하인
·깻슷대 JA의 보정 완화
·바이스의 보정 완화
·6 C가 벽바운드 하지 않게 되었다(구석이라면 작게 바운드)
·2 C의 머리 무적이 되는 것이 꽤 늦어졌다
·3 C를 맞힌 상대가 조금 옆에 다운하게 되어, 추격이 힘들어짐
·깻슷대 JB의 낙법 불능 시간 감소
·바이스가 구석에서 벽바운드에
·지상 잡기가 구석이라면 벽바운드 하게 되어, 추격이 곤란하게
·리히트의 보정이 힘들어진건지, 낙법 불능 시간이 꽤 줄어 들었다
·케니히 플루크의 캔슬이 늦어졌다
·슈트룸의 대미지 감소
●플라티나=더=트리니티
☆플라티나는 아키바 로케테와 완전히 같은 성능 같습니다
덧. 뮤, 하쿠멘이 숨을 쉬지 않는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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