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진게 중간중간있어도 이해해주세요 아하하;;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힌트·해결법
001 마을은 어디다 마을 도착전 [ 대답] 좌상의 마을
·북서의 마을을 터치 펜으로 둘러싸 「판정」을 누른다.
002 핸들과 구멍 마을에의 「쳐 다리」 [ 대답]1
003 이상한 모자 마을의 입구 [ 대답]A
004 집은 드코? 마을의 광장 [ 대답] 중앙 근처에 있는 푸른 지붕의 집
005 디지털 시계 마을의 광장 [ 대답]34
·「회답한다」를 터치하고 나서34 (와)과 기입.
006 가벼운 것은 어떤 것? 옥? 에의 길 ·우선 천칭에 추를3 개씩 싣는다.
밸런스를 잡혔을 경우는, 남았다2 개를 천칭에 실어 가벼운 편이 정답의 추.
밸런스가 잡히지 않았던 경우, 가벼웠던 편의3 개의 추로부터2 개를 천칭으로 나누어 싣는다.이것으로 밸런스를 잡혔더니 남았다1 개가 정답의 추.천칭이 기울면 가벼운 편의 추가 정답.
※「가벼운 추」가 정답이므로 이지? 스를 하지 않게.
007 늑대와 작은 새 옥? 의 뜰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작은 새를2 날개,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작은 새를1 날개, 왼쪽으로 되돌린다.
·작은 새를2 날개,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008 파종의 보수 옥? 의 뜰 [ 대답]50 달러
·반씩의 담당이니까.
009 매치개의 비극 옥? 의 현관 ·아래의 다리 매치, 왼쪽에서2 번째를 위에 가지고 간다.
·아래의 다리 매치, 오른쪽에서2 번째를 위에 가지고 간다.
이것으로 바로 위에서 보고, 개가 무너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성냥의 회전은 필요 없습니다.
010 따돌림의 한자 옥? 의 현관 [ 대답] 지
011 ? 호와 직선 옥? 의 넓은 방 [ 대답]10
012 맞추어 사각 옥? 의 넓은 방
※중반~후반 쯤의 스토리상의 회화로 입수합니다.초반은12 만 빠집니다만,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013 침몰선의 수수께끼 옥? 의 뜰 [ 대답]13
014 의자 선택 잡화상 [ 대답]E
015 남은 것은? 잡화상 [ 대답]3
016 펜과 삼각형 동사무소 [ 대답]7
017 따돌림1 마을의 입구 [ 대답] 제이 리어
018 티끌 새와 고? 호텔 ·중앙의 가로줄을 반보만 왼쪽으로 늦춘다.
·우상의 세로의 곧은 선을 좌하( 고? 의 좌횡) 에 이동시킨다.
019 붐빈 주차장 마을에의 「쳐 다리」 ·붉은 차 위에 있는 옆쪽의 차를 이동.
·붉은 차의 오른쪽으로2 받침대 줄지어 있는 차를2 받침대와도 위에 이동.
·붉은 차를 오른쪽으로 이동.
·좌하각의 차를 위에 이동.
·좌하에 있는 세로에 줄선 옆쪽의 차를2 받침대와도 왼쪽으로 이동.
·위의 중앙에 있는 차( 좌측) (을)를 아래에 이동.
·붉은 차를 왼쪽으로 이동.
·위의 중앙에 있는 차를 아래에 이동.
·우상각에2 받침대 줄선 차아래의 차를 왼쪽으로 이동.
·붉은 차의 전을 막고 있다2 받침대의 차를 위에 이동시켜 붉은 차를EXIT 우와.14 손으로 최단.
※수수께끼의 파트를 입수.
020 사귀지 않는 사람들 공원에의 길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021 약의 차례 공원에의 길 [ 대답]8
022 돼지의 구분 공원에의 길
023 와인의 분배 식당 ·8 리터의 컵으로부터5 리터의 컵에 따른다.
·5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8 리터의 컵에 따른다.
·5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8 리터의 컵으로부터5 리터의 컵에 따른다.
·5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8 리터의 컵에 따른다.
024 ? 르크의 분배 식당 10 리터의 컵으로부터7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10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10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10 리터의 컵으로부터7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10 리터의 컵에 따른다.
025 정삼각형의 수수께끼 식당
026 빈안 공원 입구 [ 대답]59
027 근처의 자리 옥? 의 넓은 방 [ 대답] 이치로로부터 시계회전에, 사부로, 로쿠로우, 시로, 지로우, 고로.
028 표시는 드코? 옥? 의 넓은 방 [ 대답] 우하의 점
029 5 사람의 용의자 옥? 의 넓은 방 [ 대답]1
030 일필로 쓸 수 있어? 옥? 의 뜰 [ 대답] 좌하의 집
031 경마장의 수수께끼 옥? 에의 길 [ 대답]1
032 사탕을 나누자 잡화상 [ 대답]100
033 불붙이는 것은 잡화상 [ 대답] 성냥
034 기묘한 편지 마을의 광장 [ 대답]12 개
가나다, 소치안, 밖라크, 노안이다, 필요 없어, 밤댄, 오스 새-나, 취하는 개, 향후, 원동, 인 듯해 지향, 싶다
035 이상한 점 마을의 광장 [ 대답]3
036 네즈? 산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1 필
037 언니(누나)와 남동생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6 재와6 재( 쌍둥이)
038 비행기로 Y 자로 [ 대답] 음료
039 일필 쓰기2 Y 자로 [ 대답] 우상의 하트.
040 파파는 몇 개? 시장 [ 대답]44
※수수께끼의 파트를 입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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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 가장 싸? 기타도리 [ 대답]D
※수수께끼의 파트를 입수.
042 카메라와 케이스 기타도리 [ 대답]95
·차액이10 달러인 것에서 만나며, 카메라300/ 케이스10 (은)는 아니다.이것이라면 차액290 달러가 되어 버린다.
043 3 책의 우산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0%
044 우표의 수수께끼 동사무소 ·아래와 같은 색 마다 나뉘도록(듯이) 선을 넣는다.
045 우주인의 수수께끼 공원에의 길 [ 대답] 컴퍼스
046 큰 별 공원 입구
047 도적의 도망갈 길 마을의 광장 [ 대답]B
048 고양이와 네즈?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5 필
049 천배의 수수께끼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M
050 OTTF Y 자로 [ 대답]F
051 머리카락을 자른다면 술집 [ 대답]A
·A 의 머리카락을 자른 것은B 이기 때문에,B 의 기술은 심한 것을 알 수 있다.
052 별을 찾아내라 언덕위
·046 (와)과는 달라, 별의 외측선을 둘러싼다.
·화면 좌상에 기운 별이 보인다.
·최초로 표시되는 「TOUCH! 」의 「T 」(이)가 별아래의 쑥 나와에 걸려 있다.
·좌상의 쑥 나와 동안은, 회·백·회의 칼라 링.
053 훔쳐먹음 시장 [ 대답]C
054 몬스터 시장 [ 대답] 밤하늘의 왼쪽에 있는 달과 같은 장소
055 빵을 자른다 호텔 [ 대답]1
056 몇회 구부러져? 마을의 입구 [ 대답]2
※나무의 책상을 입수.
057 자르는 것은 어떤 것? 마을의 광장 [ 대답]D
058 구슬을 내보내라1 마을의 광장 ·우상의 푸른 블록을 위.
·보라색의 블록2 개를 푸른 블록아래에(3 수) .
·아래 쪽의 노란 블록을 오른쪽.
·좌하의 푸른 블록을 오른쪽.
·좌상의 초록의 블록을2 매스하에.
·위쪽의 황색 블록을 왼쪽(7 수) .
·아래 쪽의 푸른 블록을 아래.
·붉은 구슬을 아래의 막다른 곳까지 이동.
·위쪽의 황색 블록을 오른쪽(10 수) .
·초록의 블록을 위.
·아래 쪽의 것한 푸른 블록을 왼쪽.
·붉은 구슬을 구멍에.
059 최장 거리는? 옥? 에의 길
060 고양이라고 병 라인 포드가게? [ 대답] 좌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061 십자형의 수수께끼 옥? 의 넓은 방
·직선의 중간점도 밟읍시다.
062 남겨진 메모 옥? 의 넓은 방 [ 대답] 시게오
063 부부의 위기 옥? 의 넓은 방 [ 대답] 아내의 두 눈을 숨긴다
064 이상한 계산 동사무소 [ 대답]1
065 견조다접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 사람
066 생일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1 월2 일
·작년1/1 …19 재, 작년1/2 …20 재.
·금년1/2 …21 재, 현재12/31 …21 재.
·모레( 내년) …1/2 …22 재.
067 초콜렛의 암호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 너무 좋아
068 5각형의 수수께끼 기타도리 [ 대답]12
069 초콜릿1 먹보의 방 [ 대답]29
070 화병의 수수께끼 시장 [ 대답] 위쪽 약간 오른쪽의 파편이 남는다
071 훔쳐먹음2 시장 [ 대답]C
072 책의 벌레 마을의 광장 [ 대답]4mm
073 몇 그릴 수 있어? 동사무소 [ 대답]11
074 갈라진 유리 시장 [ 대답]A
075 입체로 시장 [ 대답]4
076 타일의 정방형 공원에의 길 [ 대답]20 매
077 어느 쪽이 고급? 공원에의 길 [ 대답]B 사
078 물의 분배 식당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079 교체해라 식당 [ 좌] 중단 오른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좌] 상단 오른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우] 중단왼쪽의 애플을 좌측의 상단 오른쪽에.
[ 우] 상단왼쪽의 애플을 좌측의 중단 오른쪽에.
[ 우] 상단 오른쪽의 애플을 좌측의 입구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상단 오른쪽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상단왼쪽에.
[ 중] 좌측 입구의 애플을 우측 중단왼쪽에.
[ 좌] 중단 오른쪽의 애플을 우측의 입구에.
[ 좌] 중단왼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좌] 상단왼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중] 우측 입구의 애플을 좌측 상단왼쪽에.
[ 우] 중단왼쪽의 애플을 좌측의 중단왼쪽에.
[ 우] 중단 오른쪽의 애플을 좌측의 중단 오른쪽에.
[ 우] 하단 오른쪽의 애플을 좌측의 입구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하단 오른쪽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중단 오른쪽에.
[ 중] 좌측 입구의 애플을 우측 중단왼쪽에.
[ 좌] 중단 오른쪽의 애플을 우측의 입구에.
[ 좌] 하단 오른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좌] 상단왼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우] 애플3 개를 좌측에.(24 수)
[ 중] 오렌지2 개를 우측에.(26 수)
080 퀸의 문제1 식당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힌트·해결법
081 퀸의 문제2 식당
082 퀸의 문제3 식당
083 퀸의 문제4 식당
084 움직이는 것은? 지하수도 출구측 [ 대답]3 개
085 드라이브의 수수께끼 지하수도 출구 [ 대답]60km
086 면적은 몇배? 지하수도정측 [ 대답]4 배
087 관람차의 것한 수수께끼 관람차 [ 대답]42 인
088 구멍안 물오두막에의 길 [ 대답] 보지 않고
089 어느 쪽의 길? 물오두막의 지하
090 구슬을 내보내라2 지하 통로 1. 우하의 파랑을 오른쪽.
2. 아래의 보라색을 구멍에.
3. 우하의 파랑을 왼쪽으로
4. 우하의 보라색을 우하에.
5. 오른쪽의 초록을 아래에.
6. 위의 보라색을 오른쪽으로.
7. 위의 파랑을 왼쪽으로.
8. 황색을 우상에.
9. 적옥을 아래로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댄다.
10. 좌상의 보라색을 위에.
11. 왼쪽의 초록을 위에.
12. 아래의 파랑을 왼쪽으로.
13. 아래의 보라색을 이동시킨다.
14. 적옥을 구멍에.
091 부실의 그림 지하의 골방 [ 대답] 시계,ENGLISH 의 책, 연필이 깎은 부분
092 물을 흘리자 지하수도정측
·여는 밸브는2 개소.왼쪽에서4 번째와6 번째.
093 강을 건너자 옥? 의 뜰 ·양을 오른쪽에.아무것도 싣지 않고 왼쪽에.
·양배추를 오른쪽에.양을 실어 왼쪽에.
·늑대를 오른쪽에.아무것도 싣지 않고 왼쪽에.
·양을 오른쪽에.
094 구슬을 내보내라4 탑의1 계 1. 좌하의 보라색을 아래.
2. ↑의 곧 근처에 있는 보라색을 왼쪽으로 이동.
3. 우하의 파랑을 왼쪽.
4. 오른쪽의 초록을 맨 밑까지 이동.
5.6. 우상에 있는 두 개의 보라색을 아래에 이동.
7. 위의 파랑을 우단에 이동.
8. 적옥을 아래, 오른쪽에 이동.파랑의 근처에.
9. 왼쪽의 초록을 위에 이동.
10. 황색을 좌단에 이동.
11. 오른쪽으로 두 개 줄선 보라색 위쪽을 좌하에 이동.
12. 우상의 파랑을 아래에 이동.
13. 적옥을 우상의 구석에 이동.
14. 파랑을 위, 왼쪽과 이동.
15. 적옥을 하, 아래, 왼쪽과 이동.
16. 오른쪽의 보라색을 맨 위에 이동.
17. 적옥을 오른쪽, 아래와 이동.
18. 적옥의 왼쪽에 있는 보라색을 하나상에 이동.
19. 적옥을 왼쪽에 이동.
20. 초록을 위에 이동.
21. 적옥을 구멍에.
095 매직 스퀘어! 탑의2 계 2 9 4
7 5 3
6 1 8
096 계단의 수수께끼 탑의3 계 [ 대답]64 초
097 탈출 퍼즐1 탑의4 계 >> 설명도
098 근처의 카드 탑의5 계 [ 대답]다이어·조우커·하트·클럽·스페이드
099 33333 ! 탑의6 계 41268
7935
100 일곱 개의 정방형 탑의7 계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101 분리해 시장 [ 대답]6
102 에이스의 확률 탑에의 골목 [ 대답]20%
103 같은 형태에 옥? 의 넓은 방
104 초콜릿2 먹보의 방
105 3 의 확률 탑에의 골목 [ 대답]6
106 몇수 필요? 술집 [ 대답]1 수
107 썩은 간판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 ··응
·「」는 반시계회전에 약90 번 기울인다.
·「」만일 수 있는은 뒤.탁점의 가까이.
·「응」은 불모양입니다만, 미묘하게 조정해 배치.
108 줄선 문자 푸른 방 [ 대답] 봐
109 귀찮아 한 남자 푸른 방 [ 대답] 소파아래
110 사라지는 입방체 옥? 의 넓은 방
111 줄어 들어 가는 것 공원에의 길
( 식당 외벽)
·FOOD (이)가 된다.
112 사랑해 나무인 호텔 ·좌측의 상하를 바꿔 넣는다.
·좌상을2 회전.
·우상과 좌하를 바꿔 넣는다.
·우하를2 회전.
·중앙에 여성의 실루엣이 떠오른다.
113 애완동물의 호텔 마을의 입구
114 먹보 먹보의 방 [ 대답] 한입
115 다른 상자 텐트 [ 대답]D
116 큰 숫자 물오두막에의 길 [ 대답]51
117 상자의 칠나누기 탑에의 골목 [ 대답]1
118 트럼프의 적과 흙 동사무소 [ 대답]1000
119 빨강과 파랑1 골목 입구 ·왼쪽2 층의 빨강을 중간 지점상에.
· 오른쪽2 층의 파랑을 왼쪽2 층에.
· 오른쪽1 층의 파랑을 왼쪽 입구에.
·중간 지점의 빨강을 오른쪽1 층에.
· 오른쪽3 계4 층의 파랑을 중간 지점에.집1 개는 중간 지점상에 둔다.
· 오른쪽1 층의 빨강을 오른쪽4 층에.
·중간 지점상 이외의 파랑3 개를 오른쪽으로 되돌린다.
·왼쪽1 층의 빨강을 오른쪽 입구에.
·중간 지점상의 파랑을 왼쪽1 층에.
·왼쪽3 계4 층의 빨강을 중간 지점에.집1 개는 중간 지점상에 둔다.
·왼쪽1 층의 파랑을 왼쪽4 층에.
·중간 지점상 이외의 빨강2 개를 왼쪽1 계3 층에 되돌린다.
· 오른쪽2 계1 층의 파랑을 왼쪽으로 댄다.
·중간 지점상의 빨강을 오른쪽1 층에.
·좌측 입구의 파랑을 중간 지점상에.
·왼쪽2 층의 파랑을 오른쪽2 층에.
·왼쪽1 층의 빨강을 오른쪽 입구에 댄다.
·중간 지점상의 파랑을 왼쪽1 층에.
· 오른쪽 입구의 빨강을 중간 지점상에.
· 오른쪽2 계3 층의 파랑을 좌측으로 댄다.
·중간 지점상의 빨강을 오른쪽3 층에.
·왼쪽 입구의 파랑을 중간 지점상에.
·왼쪽2 층의 파랑을 오른쪽2 층에
·왼쪽3 층의 빨강을 오른쪽 입구에 댄다.
·중간 지점상의 파랑을 왼쪽3 층에.
· 오른쪽 입구의 빨강을 중간 지점상에.
· 오른쪽2 층의 파랑을 왼쪽2 층에.
·중간 지점상의 빨강을 오른쪽2 층에.
120 구슬을 내보내라3 맨홀하 1. 우하의 파랑을 오른쪽.
2. 아래의 보라색을 구멍 위에 이동.
3. 우하의 파랑을 왼쪽.
4. 오른쪽의 파랑을 아래.
5. 우상의 초록을 아래.
6. 위의 보라색을 오른쪽.
7. 위의 파랑을 오른쪽.
8. 왼쪽의 파랑을 위.
9. 왼쪽의 초록을 위.
10. 아래의 파랑을 왼쪽.
11. 우하의 파랑을 왼쪽.
12. 오른쪽의 초록을 우하.
13. 황색을 오른쪽.
14. 시모나카앙의 파랑을 오른쪽.
15. 적옥을 아래.
16. 초록을 오른쪽으로1 매스 이동해 맨 위까지 이동.
17. 황색을 왼쪽.
18. 우하의 파랑을 위.
19. 아래의 보라색을 위.
20. 적옥을 구멍에.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121 히 해 형태의 면적 새로운 생명을 낳은 사람의 방 [ 대답]8
122 주사위 늘어놓아 새로운 생명을 낳은 사람의 방 [ 대답]C
123 삼각형은 몇 개? 새로운 생명을 낳은 사람의 방 [ 대답]17
124 줄선 숫자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 [ 대답]1
125 살인 청부업자의 이름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 [ 대답] 사부로
126 빨강과 파랑2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 ·빨강C (을)를 중간 지상에.
·빨강B (을)를 중간 오른쪽으로
·빨강D (을)를 중간 중앙하에.
·빨강A (을)를 왼쪽D 에.
·빨강D (을)를 왼쪽A 에.
·빨강C (을)를 왼쪽B 에.
·빨강A (을)를 중간상에.
·빨강B (을)를 왼쪽D 에.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파랑D (을)를 중간왼쪽에.
·빨강A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B (을)를 중간 중앙하에.
·파랑A (을)를 중간 오른쪽에.
·빨강A (을)를 오른쪽A 우와.
·파랑A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B (을)를 오른쪽B 우와.
·파랑A (을)를 중간상에.
·파랑D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C (을)를 오른쪽C 우와.
·빨강B (을)를 중간 오른쪽에.
·파랑A (을)를 왼쪽D 우와.
·빨강B (을)를 중간상에.
·빨강C (을)를 중간 오른쪽에.
·빨강D (을)를 중간 중앙하에.
·파랑A (을)를 왼쪽A 우와.
·빨강D (을)를 왼쪽D 우와.
·빨강C (을)를 왼쪽B 우와.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파랑B (을)를 중간왼쪽에.
·빨강B (을)를 오른쪽B 우와.
·파랑B (을)를 중간상에.
·파랑C (을)를 오른쪽C 우와.
·빨강C (을)를 중간 오른쪽에.
·파랑B (을)를 왼쪽B 우와.
·빨강D (을)를 중간상에.
·빨강C (을)를 왼쪽D 우와.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파랑D (을)를 중간왼쪽에.
·빨강D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D (을)를 중간상에.
·파랑C (을)를 오른쪽C 우와.
·빨강C (을)를 중간 오른쪽에.
·파랑D (을)를 왼쪽D 우와.
·빨강C (을)를 중간상에.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빨강C (을)를 오른쪽C 우와.
127 외주는 몇 개? 예술의 센스에 뛰어나는 사람의 방 [ 대답]26m
128 숫자의 열쇠 예술의 센스에 뛰어나는 사람의 방 1 6
9 2 4
8 3
129 4 개의 구슬 예술의 센스에 뛰어나는 사람의 방 >> 설명도
130 퀸의 문제5 이야기의 결말을 아는 사람의 방
131 무거운가 가벼운가 이야기의 결말을 아는 사람의 방 ·처음은4 개씩 천칭에 싣는다.
A :기울기가 없었으면, 정답의 추는 싣지 않았다4 개의 어떤 것인가, 천칭의 추를 각각1 개씩 바꿔 넣어 재계측.
A-A :이것으로 기울기가 없었으면 남았다2 개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다른 한쪽의 천칭만 추를 바꿔 넣어 계측하면 대답이 나온다.
A-B :기울면2 번째에 실었다2 개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어느 쪽인지1 개만 교환해 계측하면 대답이 나온다.
B :기울기가 있던 것이라면, 양다리의 돌을1 대1 의 트레이드.한층 더 그 돌과는 별도로, 양쪽 모두로부터1 개씩 없앤다.
B-A :기울기가 없었으면,2 번째의 계측전에 없앴다2 개의 돌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다른 한쪽만 교환해3 번째의 계측을 하면 대답이 나온다.
B-B :기울었지만 기우는 측에 변화가 있으면, 천칭 끼리로1 개씩 교환한 돌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
B-C :기울어, 기우는 측도 변화 없음이라면1,2 번째의 계측으로 움직이지 않았던 돌의 어떤 것인가가 정답.
132 탈출 퍼즐2 이야기의 결말을 아는 사람의 방 >> 설명도
133 계산 성립 모든 수수께끼를 억제한 사람의 방 [ 대답](3-7 ÷4)*8
134 토지의 분배 모든 수수께끼를 억제한 사람의 방
135 궁극의 탈출 퍼즐 모든 수수께끼를 억제한 사람의 방 >> 설명도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보충
101 분리해 시장 >>CHART 03
·화면 좌측의 벽을 터치.표적이 없기 때문에, 벽일면을 해들 봐 부수기에 찾으면 발견될 것.
106 몇수 필요? 술집 >>CHART 04
·화면 우하의 보틀을 터치.
107 썩은 간판 시계탑의 다이몬 >>CHART 03
·좌측의 함몰을 터치.
108 줄선 문자 푸른 방 >>CHART 05
·책장을 터치.「푸른 방」에는 시계탑의 다이몬의 화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문으로부터 넣는다.
110 사라지는 입방체 옥? 의 넓은 방 >>CHART 01
·샹들리에에 터치.
111 줄어 들어 가는 것 공원에의 길
( 식당 외벽) >>CHART 06
·식당 외벽의 메뉴를 터치.초반으로는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놓치기 쉽다.
112 사랑해 나무인 호텔 >>CHART 02
·안나 위로 보이는 액을 터치.
113 애완동물의 호텔 마을의 입구 >>CHART 04
·호텔의 간판을 터치.
114 먹보 먹보의 방 >>CHART 04
·천정으로부터 매달려 있는 고기를 터치.
115 다른 상자 텐트 >>CHART 07
·매점을 터치, 약간 우측.「텐트」는 공원내.최초의 갈림길을 왼쪽으로 나아가는지, 「관람차」로부터 왼쪽의 에리어.
116 큰 숫자 물오두막에의 길 >>CHART 07
·오두막을 터치.
117 상자의 칠나누기 탑에의 골목 >>CHART 06
· 오른쪽의 창을 터치.
118 트럼프의 적과 흙 동사무소 >>CHART 02
·우측의 창근처를 터치.
119 빨강과 파랑1 골목 입구 >>CHART 06
·매달아 간판을 터치.
120 구슬을 내보내라3 맨홀하 >>CHART 07
·입구( 화면상) (을)를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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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놓치기 쉬운 수수께끼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보충
008 파종의 보수 옥? 의 뜰 >>CHART 01
·화면 중앙 근처의 꽃밭을 터치.
012 맞추어 사각 옥? 의 넓은 방 >>CHART 04
·이것은 놓치기 쉬운 수수께끼가 아닙니다.초반은 수수께끼12 만 빠져 있으므로, 놓치고 있는지 착각 하기 쉽습니다.
032 사탕을 나누자 잡화상 >>CHART 03
·카운터에 있는 사탕에 터치.「잡화상」에는 「가게? 에의 길」에 있는 푸른 문으로부터 갈 수 있다.
043 3 책의 우산 시계탑의 다이몬 >>CHART 03
·CHART 03 종반.마을의 광장에서 DEC가 「보다 길」을 권해 준 후에, 시계탑의 오카도에 가서 루시를 터치.
085 드라이브의 수수께끼 지하수도 출구 >>CHART 07
·화면 오른쪽의 차를 터치.「지하수도 출구측」이, 행? 라면 착각 해 버리면 깨닫지 못한다.
091 부실의 그림 지하의 골방 >>CHART 07
·우벽의 그림을 터치.같은 방에 있는 탑의 열쇠를 입수하지 않으면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놓치기 쉽다.「지하의 골방」에는 공원의 「물오두막」으로부터 들어간다.
092 물을 흘리자 지하수도 정측 >>CHART 08
·관람차 폭주 후에 코엔이 지하수도 마을 측에 이동하고 있습니다.
가구는 전30 종류.아래와 같이 배치하면,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의 락이 해제된다.
레이튼 루크
알렌의 상
안모나이트
동그란 의자
화병
벽걸이 시계
관엽식물
나무의 테이블
나무의 배트
호화로운? 물
소파
장
축음기
티캅
티폿드
수수께끼의 보틀
꽃다발
모자걸이
훌륭한 그림 푸른 침대
의자
나무의 책상
세계 지도
흰 카페트
지구의
텔레비전
바이올린
책장
책의 산
봉제인형
램프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힌트·해결법
001 마을은 어디다 마을 도착전 [ 대답] 좌상의 마을
·북서의 마을을 터치 펜으로 둘러싸 「판정」을 누른다.
002 핸들과 구멍 마을에의 「쳐 다리」 [ 대답]1
003 이상한 모자 마을의 입구 [ 대답]A
004 집은 드코? 마을의 광장 [ 대답] 중앙 근처에 있는 푸른 지붕의 집
005 디지털 시계 마을의 광장 [ 대답]34
·「회답한다」를 터치하고 나서34 (와)과 기입.
006 가벼운 것은 어떤 것? 옥? 에의 길 ·우선 천칭에 추를3 개씩 싣는다.
밸런스를 잡혔을 경우는, 남았다2 개를 천칭에 실어 가벼운 편이 정답의 추.
밸런스가 잡히지 않았던 경우, 가벼웠던 편의3 개의 추로부터2 개를 천칭으로 나누어 싣는다.이것으로 밸런스를 잡혔더니 남았다1 개가 정답의 추.천칭이 기울면 가벼운 편의 추가 정답.
※「가벼운 추」가 정답이므로 이지? 스를 하지 않게.
007 늑대와 작은 새 옥? 의 뜰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작은 새를2 날개,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작은 새를1 날개, 왼쪽으로 되돌린다.
·작은 새를2 날개,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늑대를1 마리, 왼쪽으로 되돌린다.
·늑대를2 마리, 오른쪽으로 이동시킨다.
008 파종의 보수 옥? 의 뜰 [ 대답]50 달러
·반씩의 담당이니까.
009 매치개의 비극 옥? 의 현관 ·아래의 다리 매치, 왼쪽에서2 번째를 위에 가지고 간다.
·아래의 다리 매치, 오른쪽에서2 번째를 위에 가지고 간다.
이것으로 바로 위에서 보고, 개가 무너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성냥의 회전은 필요 없습니다.
010 따돌림의 한자 옥? 의 현관 [ 대답] 지
011 ? 호와 직선 옥? 의 넓은 방 [ 대답]10
012 맞추어 사각 옥? 의 넓은 방
※중반~후반 쯤의 스토리상의 회화로 입수합니다.초반은12 만 빠집니다만,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013 침몰선의 수수께끼 옥? 의 뜰 [ 대답]13
014 의자 선택 잡화상 [ 대답]E
015 남은 것은? 잡화상 [ 대답]3
016 펜과 삼각형 동사무소 [ 대답]7
017 따돌림1 마을의 입구 [ 대답] 제이 리어
018 티끌 새와 고? 호텔 ·중앙의 가로줄을 반보만 왼쪽으로 늦춘다.
·우상의 세로의 곧은 선을 좌하( 고? 의 좌횡) 에 이동시킨다.
019 붐빈 주차장 마을에의 「쳐 다리」 ·붉은 차 위에 있는 옆쪽의 차를 이동.
·붉은 차의 오른쪽으로2 받침대 줄지어 있는 차를2 받침대와도 위에 이동.
·붉은 차를 오른쪽으로 이동.
·좌하각의 차를 위에 이동.
·좌하에 있는 세로에 줄선 옆쪽의 차를2 받침대와도 왼쪽으로 이동.
·위의 중앙에 있는 차( 좌측) (을)를 아래에 이동.
·붉은 차를 왼쪽으로 이동.
·위의 중앙에 있는 차를 아래에 이동.
·우상각에2 받침대 줄선 차아래의 차를 왼쪽으로 이동.
·붉은 차의 전을 막고 있다2 받침대의 차를 위에 이동시켜 붉은 차를EXIT 우와.14 손으로 최단.
※수수께끼의 파트를 입수.
020 사귀지 않는 사람들 공원에의 길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021 약의 차례 공원에의 길 [ 대답]8
022 돼지의 구분 공원에의 길
023 와인의 분배 식당 ·8 리터의 컵으로부터5 리터의 컵에 따른다.
·5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8 리터의 컵에 따른다.
·5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8 리터의 컵으로부터5 리터의 컵에 따른다.
·5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8 리터의 컵에 따른다.
024 ? 르크의 분배 식당 10 리터의 컵으로부터7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10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10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10 리터의 컵으로부터7 리터의 컵에 따른다.
7 리터의 컵으로부터3 리터의 컵에 따른다.
3 리터의 컵으로부터10 리터의 컵에 따른다.
025 정삼각형의 수수께끼 식당
026 빈안 공원 입구 [ 대답]59
027 근처의 자리 옥? 의 넓은 방 [ 대답] 이치로로부터 시계회전에, 사부로, 로쿠로우, 시로, 지로우, 고로.
028 표시는 드코? 옥? 의 넓은 방 [ 대답] 우하의 점
029 5 사람의 용의자 옥? 의 넓은 방 [ 대답]1
030 일필로 쓸 수 있어? 옥? 의 뜰 [ 대답] 좌하의 집
031 경마장의 수수께끼 옥? 에의 길 [ 대답]1
032 사탕을 나누자 잡화상 [ 대답]100
033 불붙이는 것은 잡화상 [ 대답] 성냥
034 기묘한 편지 마을의 광장 [ 대답]12 개
가나다, 소치안, 밖라크, 노안이다, 필요 없어, 밤댄, 오스 새-나, 취하는 개, 향후, 원동, 인 듯해 지향, 싶다
035 이상한 점 마을의 광장 [ 대답]3
036 네즈? 산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1 필
037 언니(누나)와 남동생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6 재와6 재( 쌍둥이)
038 비행기로 Y 자로 [ 대답] 음료
039 일필 쓰기2 Y 자로 [ 대답] 우상의 하트.
040 파파는 몇 개? 시장 [ 대답]44
※수수께끼의 파트를 입수.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041 가장 싸? 기타도리 [ 대답]D
※수수께끼의 파트를 입수.
042 카메라와 케이스 기타도리 [ 대답]95
·차액이10 달러인 것에서 만나며, 카메라300/ 케이스10 (은)는 아니다.이것이라면 차액290 달러가 되어 버린다.
043 3 책의 우산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0%
044 우표의 수수께끼 동사무소 ·아래와 같은 색 마다 나뉘도록(듯이) 선을 넣는다.
045 우주인의 수수께끼 공원에의 길 [ 대답] 컴퍼스
046 큰 별 공원 입구
047 도적의 도망갈 길 마을의 광장 [ 대답]B
048 고양이와 네즈?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5 필
049 천배의 수수께끼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M
050 OTTF Y 자로 [ 대답]F
051 머리카락을 자른다면 술집 [ 대답]A
·A 의 머리카락을 자른 것은B 이기 때문에,B 의 기술은 심한 것을 알 수 있다.
052 별을 찾아내라 언덕위
·046 (와)과는 달라, 별의 외측선을 둘러싼다.
·화면 좌상에 기운 별이 보인다.
·최초로 표시되는 「TOUCH! 」의 「T 」(이)가 별아래의 쑥 나와에 걸려 있다.
·좌상의 쑥 나와 동안은, 회·백·회의 칼라 링.
053 훔쳐먹음 시장 [ 대답]C
054 몬스터 시장 [ 대답] 밤하늘의 왼쪽에 있는 달과 같은 장소
055 빵을 자른다 호텔 [ 대답]1
056 몇회 구부러져? 마을의 입구 [ 대답]2
※나무의 책상을 입수.
057 자르는 것은 어떤 것? 마을의 광장 [ 대답]D
058 구슬을 내보내라1 마을의 광장 ·우상의 푸른 블록을 위.
·보라색의 블록2 개를 푸른 블록아래에(3 수) .
·아래 쪽의 노란 블록을 오른쪽.
·좌하의 푸른 블록을 오른쪽.
·좌상의 초록의 블록을2 매스하에.
·위쪽의 황색 블록을 왼쪽(7 수) .
·아래 쪽의 푸른 블록을 아래.
·붉은 구슬을 아래의 막다른 곳까지 이동.
·위쪽의 황색 블록을 오른쪽(10 수) .
·초록의 블록을 위.
·아래 쪽의 것한 푸른 블록을 왼쪽.
·붉은 구슬을 구멍에.
059 최장 거리는? 옥? 에의 길
060 고양이라고 병 라인 포드가게? [ 대답] 좌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061 십자형의 수수께끼 옥? 의 넓은 방
·직선의 중간점도 밟읍시다.
062 남겨진 메모 옥? 의 넓은 방 [ 대답] 시게오
063 부부의 위기 옥? 의 넓은 방 [ 대답] 아내의 두 눈을 숨긴다
064 이상한 계산 동사무소 [ 대답]1
065 견조다접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 사람
066 생일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1 월2 일
·작년1/1 …19 재, 작년1/2 …20 재.
·금년1/2 …21 재, 현재12/31 …21 재.
·모레( 내년) …1/2 …22 재.
067 초콜렛의 암호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 너무 좋아
068 5각형의 수수께끼 기타도리 [ 대답]12
069 초콜릿1 먹보의 방 [ 대답]29
070 화병의 수수께끼 시장 [ 대답] 위쪽 약간 오른쪽의 파편이 남는다
071 훔쳐먹음2 시장 [ 대답]C
072 책의 벌레 마을의 광장 [ 대답]4mm
073 몇 그릴 수 있어? 동사무소 [ 대답]11
074 갈라진 유리 시장 [ 대답]A
075 입체로 시장 [ 대답]4
076 타일의 정방형 공원에의 길 [ 대답]20 매
077 어느 쪽이 고급? 공원에의 길 [ 대답]B 사
078 물의 분배 식당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16 리터로부터9 리터에 따른다.
·9 리터로부터7 리터에 따른다.
·7 리터로부터16 리터에 따른다.
079 교체해라 식당 [ 좌] 중단 오른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좌] 상단 오른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우] 중단왼쪽의 애플을 좌측의 상단 오른쪽에.
[ 우] 상단왼쪽의 애플을 좌측의 중단 오른쪽에.
[ 우] 상단 오른쪽의 애플을 좌측의 입구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상단 오른쪽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상단왼쪽에.
[ 중] 좌측 입구의 애플을 우측 중단왼쪽에.
[ 좌] 중단 오른쪽의 애플을 우측의 입구에.
[ 좌] 중단왼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좌] 상단왼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중] 우측 입구의 애플을 좌측 상단왼쪽에.
[ 우] 중단왼쪽의 애플을 좌측의 중단왼쪽에.
[ 우] 중단 오른쪽의 애플을 좌측의 중단 오른쪽에.
[ 우] 하단 오른쪽의 애플을 좌측의 입구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하단 오른쪽에.
[ 중] 중간 지점의 오렌지를 우측의 중단 오른쪽에.
[ 중] 좌측 입구의 애플을 우측 중단왼쪽에.
[ 좌] 중단 오른쪽의 애플을 우측의 입구에.
[ 좌] 하단 오른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좌] 상단왼쪽의 오렌지를 중간 지점에.
[ 우] 애플3 개를 좌측에.(24 수)
[ 중] 오렌지2 개를 우측에.(26 수)
080 퀸의 문제1 식당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힌트·해결법
081 퀸의 문제2 식당
082 퀸의 문제3 식당
083 퀸의 문제4 식당
084 움직이는 것은? 지하수도 출구측 [ 대답]3 개
085 드라이브의 수수께끼 지하수도 출구 [ 대답]60km
086 면적은 몇배? 지하수도정측 [ 대답]4 배
087 관람차의 것한 수수께끼 관람차 [ 대답]42 인
088 구멍안 물오두막에의 길 [ 대답] 보지 않고
089 어느 쪽의 길? 물오두막의 지하
090 구슬을 내보내라2 지하 통로 1. 우하의 파랑을 오른쪽.
2. 아래의 보라색을 구멍에.
3. 우하의 파랑을 왼쪽으로
4. 우하의 보라색을 우하에.
5. 오른쪽의 초록을 아래에.
6. 위의 보라색을 오른쪽으로.
7. 위의 파랑을 왼쪽으로.
8. 황색을 우상에.
9. 적옥을 아래로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댄다.
10. 좌상의 보라색을 위에.
11. 왼쪽의 초록을 위에.
12. 아래의 파랑을 왼쪽으로.
13. 아래의 보라색을 이동시킨다.
14. 적옥을 구멍에.
091 부실의 그림 지하의 골방 [ 대답] 시계,ENGLISH 의 책, 연필이 깎은 부분
092 물을 흘리자 지하수도정측
·여는 밸브는2 개소.왼쪽에서4 번째와6 번째.
093 강을 건너자 옥? 의 뜰 ·양을 오른쪽에.아무것도 싣지 않고 왼쪽에.
·양배추를 오른쪽에.양을 실어 왼쪽에.
·늑대를 오른쪽에.아무것도 싣지 않고 왼쪽에.
·양을 오른쪽에.
094 구슬을 내보내라4 탑의1 계 1. 좌하의 보라색을 아래.
2. ↑의 곧 근처에 있는 보라색을 왼쪽으로 이동.
3. 우하의 파랑을 왼쪽.
4. 오른쪽의 초록을 맨 밑까지 이동.
5.6. 우상에 있는 두 개의 보라색을 아래에 이동.
7. 위의 파랑을 우단에 이동.
8. 적옥을 아래, 오른쪽에 이동.파랑의 근처에.
9. 왼쪽의 초록을 위에 이동.
10. 황색을 좌단에 이동.
11. 오른쪽으로 두 개 줄선 보라색 위쪽을 좌하에 이동.
12. 우상의 파랑을 아래에 이동.
13. 적옥을 우상의 구석에 이동.
14. 파랑을 위, 왼쪽과 이동.
15. 적옥을 하, 아래, 왼쪽과 이동.
16. 오른쪽의 보라색을 맨 위에 이동.
17. 적옥을 오른쪽, 아래와 이동.
18. 적옥의 왼쪽에 있는 보라색을 하나상에 이동.
19. 적옥을 왼쪽에 이동.
20. 초록을 위에 이동.
21. 적옥을 구멍에.
095 매직 스퀘어! 탑의2 계 2 9 4
7 5 3
6 1 8
096 계단의 수수께끼 탑의3 계 [ 대답]64 초
097 탈출 퍼즐1 탑의4 계 >> 설명도
098 근처의 카드 탑의5 계 [ 대답]다이어·조우커·하트·클럽·스페이드
099 33333 ! 탑의6 계 41268
7935
100 일곱 개의 정방형 탑의7 계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101 분리해 시장 [ 대답]6
102 에이스의 확률 탑에의 골목 [ 대답]20%
103 같은 형태에 옥? 의 넓은 방
104 초콜릿2 먹보의 방
105 3 의 확률 탑에의 골목 [ 대답]6
106 몇수 필요? 술집 [ 대답]1 수
107 썩은 간판 시계탑의 다이몬 [ 대답] ··응
·「」는 반시계회전에 약90 번 기울인다.
·「」만일 수 있는은 뒤.탁점의 가까이.
·「응」은 불모양입니다만, 미묘하게 조정해 배치.
108 줄선 문자 푸른 방 [ 대답] 봐
109 귀찮아 한 남자 푸른 방 [ 대답] 소파아래
110 사라지는 입방체 옥? 의 넓은 방
111 줄어 들어 가는 것 공원에의 길
( 식당 외벽)
·FOOD (이)가 된다.
112 사랑해 나무인 호텔 ·좌측의 상하를 바꿔 넣는다.
·좌상을2 회전.
·우상과 좌하를 바꿔 넣는다.
·우하를2 회전.
·중앙에 여성의 실루엣이 떠오른다.
113 애완동물의 호텔 마을의 입구
114 먹보 먹보의 방 [ 대답] 한입
115 다른 상자 텐트 [ 대답]D
116 큰 숫자 물오두막에의 길 [ 대답]51
117 상자의 칠나누기 탑에의 골목 [ 대답]1
118 트럼프의 적과 흙 동사무소 [ 대답]1000
119 빨강과 파랑1 골목 입구 ·왼쪽2 층의 빨강을 중간 지점상에.
· 오른쪽2 층의 파랑을 왼쪽2 층에.
· 오른쪽1 층의 파랑을 왼쪽 입구에.
·중간 지점의 빨강을 오른쪽1 층에.
· 오른쪽3 계4 층의 파랑을 중간 지점에.집1 개는 중간 지점상에 둔다.
· 오른쪽1 층의 빨강을 오른쪽4 층에.
·중간 지점상 이외의 파랑3 개를 오른쪽으로 되돌린다.
·왼쪽1 층의 빨강을 오른쪽 입구에.
·중간 지점상의 파랑을 왼쪽1 층에.
·왼쪽3 계4 층의 빨강을 중간 지점에.집1 개는 중간 지점상에 둔다.
·왼쪽1 층의 파랑을 왼쪽4 층에.
·중간 지점상 이외의 빨강2 개를 왼쪽1 계3 층에 되돌린다.
· 오른쪽2 계1 층의 파랑을 왼쪽으로 댄다.
·중간 지점상의 빨강을 오른쪽1 층에.
·좌측 입구의 파랑을 중간 지점상에.
·왼쪽2 층의 파랑을 오른쪽2 층에.
·왼쪽1 층의 빨강을 오른쪽 입구에 댄다.
·중간 지점상의 파랑을 왼쪽1 층에.
· 오른쪽 입구의 빨강을 중간 지점상에.
· 오른쪽2 계3 층의 파랑을 좌측으로 댄다.
·중간 지점상의 빨강을 오른쪽3 층에.
·왼쪽 입구의 파랑을 중간 지점상에.
·왼쪽2 층의 파랑을 오른쪽2 층에
·왼쪽3 층의 빨강을 오른쪽 입구에 댄다.
·중간 지점상의 파랑을 왼쪽3 층에.
· 오른쪽 입구의 빨강을 중간 지점상에.
· 오른쪽2 층의 파랑을 왼쪽2 층에.
·중간 지점상의 빨강을 오른쪽2 층에.
120 구슬을 내보내라3 맨홀하 1. 우하의 파랑을 오른쪽.
2. 아래의 보라색을 구멍 위에 이동.
3. 우하의 파랑을 왼쪽.
4. 오른쪽의 파랑을 아래.
5. 우상의 초록을 아래.
6. 위의 보라색을 오른쪽.
7. 위의 파랑을 오른쪽.
8. 왼쪽의 파랑을 위.
9. 왼쪽의 초록을 위.
10. 아래의 파랑을 왼쪽.
11. 우하의 파랑을 왼쪽.
12. 오른쪽의 초록을 우하.
13. 황색을 오른쪽.
14. 시모나카앙의 파랑을 오른쪽.
15. 적옥을 아래.
16. 초록을 오른쪽으로1 매스 이동해 맨 위까지 이동.
17. 황색을 왼쪽.
18. 우하의 파랑을 위.
19. 아래의 보라색을 위.
20. 적옥을 구멍에.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대답해·해결법
121 히 해 형태의 면적 새로운 생명을 낳은 사람의 방 [ 대답]8
122 주사위 늘어놓아 새로운 생명을 낳은 사람의 방 [ 대답]C
123 삼각형은 몇 개? 새로운 생명을 낳은 사람의 방 [ 대답]17
124 줄선 숫자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 [ 대답]1
125 살인 청부업자의 이름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 [ 대답] 사부로
126 빨강과 파랑2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 ·빨강C (을)를 중간 지상에.
·빨강B (을)를 중간 오른쪽으로
·빨강D (을)를 중간 중앙하에.
·빨강A (을)를 왼쪽D 에.
·빨강D (을)를 왼쪽A 에.
·빨강C (을)를 왼쪽B 에.
·빨강A (을)를 중간상에.
·빨강B (을)를 왼쪽D 에.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파랑D (을)를 중간왼쪽에.
·빨강A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B (을)를 중간 중앙하에.
·파랑A (을)를 중간 오른쪽에.
·빨강A (을)를 오른쪽A 우와.
·파랑A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B (을)를 오른쪽B 우와.
·파랑A (을)를 중간상에.
·파랑D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C (을)를 오른쪽C 우와.
·빨강B (을)를 중간 오른쪽에.
·파랑A (을)를 왼쪽D 우와.
·빨강B (을)를 중간상에.
·빨강C (을)를 중간 오른쪽에.
·빨강D (을)를 중간 중앙하에.
·파랑A (을)를 왼쪽A 우와.
·빨강D (을)를 왼쪽D 우와.
·빨강C (을)를 왼쪽B 우와.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파랑B (을)를 중간왼쪽에.
·빨강B (을)를 오른쪽B 우와.
·파랑B (을)를 중간상에.
·파랑C (을)를 오른쪽C 우와.
·빨강C (을)를 중간 오른쪽에.
·파랑B (을)를 왼쪽B 우와.
·빨강D (을)를 중간상에.
·빨강C (을)를 왼쪽D 우와.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파랑D (을)를 중간왼쪽에.
·빨강D (을)를 오른쪽D 우와
·파랑D (을)를 중간상에.
·파랑C (을)를 오른쪽C 우와.
·빨강C (을)를 중간 오른쪽에.
·파랑D (을)를 왼쪽D 우와.
·빨강C (을)를 중간상에.
·파랑C (을)를 왼쪽C 우와.
·빨강C (을)를 오른쪽C 우와.
127 외주는 몇 개? 예술의 센스에 뛰어나는 사람의 방 [ 대답]26m
128 숫자의 열쇠 예술의 센스에 뛰어나는 사람의 방 1 6
9 2 4
8 3
129 4 개의 구슬 예술의 센스에 뛰어나는 사람의 방 >> 설명도
130 퀸의 문제5 이야기의 결말을 아는 사람의 방
131 무거운가 가벼운가 이야기의 결말을 아는 사람의 방 ·처음은4 개씩 천칭에 싣는다.
A :기울기가 없었으면, 정답의 추는 싣지 않았다4 개의 어떤 것인가, 천칭의 추를 각각1 개씩 바꿔 넣어 재계측.
A-A :이것으로 기울기가 없었으면 남았다2 개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다른 한쪽의 천칭만 추를 바꿔 넣어 계측하면 대답이 나온다.
A-B :기울면2 번째에 실었다2 개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어느 쪽인지1 개만 교환해 계측하면 대답이 나온다.
B :기울기가 있던 것이라면, 양다리의 돌을1 대1 의 트레이드.한층 더 그 돌과는 별도로, 양쪽 모두로부터1 개씩 없앤다.
B-A :기울기가 없었으면,2 번째의 계측전에 없앴다2 개의 돌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다른 한쪽만 교환해3 번째의 계측을 하면 대답이 나온다.
B-B :기울었지만 기우는 측에 변화가 있으면, 천칭 끼리로1 개씩 교환한 돌의 어느 쪽인지가 정답.
B-C :기울어, 기우는 측도 변화 없음이라면1,2 번째의 계측으로 움직이지 않았던 돌의 어떤 것인가가 정답.
132 탈출 퍼즐2 이야기의 결말을 아는 사람의 방 >> 설명도
133 계산 성립 모든 수수께끼를 억제한 사람의 방 [ 대답](3-7 ÷4)*8
134 토지의 분배 모든 수수께끼를 억제한 사람의 방
135 궁극의 탈출 퍼즐 모든 수수께끼를 억제한 사람의 방 >> 설명도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보충
101 분리해 시장 >>CHART 03
·화면 좌측의 벽을 터치.표적이 없기 때문에, 벽일면을 해들 봐 부수기에 찾으면 발견될 것.
106 몇수 필요? 술집 >>CHART 04
·화면 우하의 보틀을 터치.
107 썩은 간판 시계탑의 다이몬 >>CHART 03
·좌측의 함몰을 터치.
108 줄선 문자 푸른 방 >>CHART 05
·책장을 터치.「푸른 방」에는 시계탑의 다이몬의 화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문으로부터 넣는다.
110 사라지는 입방체 옥? 의 넓은 방 >>CHART 01
·샹들리에에 터치.
111 줄어 들어 가는 것 공원에의 길
( 식당 외벽) >>CHART 06
·식당 외벽의 메뉴를 터치.초반으로는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놓치기 쉽다.
112 사랑해 나무인 호텔 >>CHART 02
·안나 위로 보이는 액을 터치.
113 애완동물의 호텔 마을의 입구 >>CHART 04
·호텔의 간판을 터치.
114 먹보 먹보의 방 >>CHART 04
·천정으로부터 매달려 있는 고기를 터치.
115 다른 상자 텐트 >>CHART 07
·매점을 터치, 약간 우측.「텐트」는 공원내.최초의 갈림길을 왼쪽으로 나아가는지, 「관람차」로부터 왼쪽의 에리어.
116 큰 숫자 물오두막에의 길 >>CHART 07
·오두막을 터치.
117 상자의 칠나누기 탑에의 골목 >>CHART 06
· 오른쪽의 창을 터치.
118 트럼프의 적과 흙 동사무소 >>CHART 02
·우측의 창근처를 터치.
119 빨강과 파랑1 골목 입구 >>CHART 06
·매달아 간판을 터치.
120 구슬을 내보내라3 맨홀하 >>CHART 07
·입구( 화면상) (을)를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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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놓치기 쉬운 수수께끼
NO. 타이틀 봐 청구서실마리 보충
008 파종의 보수 옥? 의 뜰 >>CHART 01
·화면 중앙 근처의 꽃밭을 터치.
012 맞추어 사각 옥? 의 넓은 방 >>CHART 04
·이것은 놓치기 쉬운 수수께끼가 아닙니다.초반은 수수께끼12 만 빠져 있으므로, 놓치고 있는지 착각 하기 쉽습니다.
032 사탕을 나누자 잡화상 >>CHART 03
·카운터에 있는 사탕에 터치.「잡화상」에는 「가게? 에의 길」에 있는 푸른 문으로부터 갈 수 있다.
043 3 책의 우산 시계탑의 다이몬 >>CHART 03
·CHART 03 종반.마을의 광장에서 DEC가 「보다 길」을 권해 준 후에, 시계탑의 오카도에 가서 루시를 터치.
085 드라이브의 수수께끼 지하수도 출구 >>CHART 07
·화면 오른쪽의 차를 터치.「지하수도 출구측」이, 행? 라면 착각 해 버리면 깨닫지 못한다.
091 부실의 그림 지하의 골방 >>CHART 07
·우벽의 그림을 터치.같은 방에 있는 탑의 열쇠를 입수하지 않으면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놓치기 쉽다.「지하의 골방」에는 공원의 「물오두막」으로부터 들어간다.
092 물을 흘리자 지하수도 정측 >>CHART 08
·관람차 폭주 후에 코엔이 지하수도 마을 측에 이동하고 있습니다.
가구는 전30 종류.아래와 같이 배치하면,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의 방」의 락이 해제된다.
레이튼 루크
알렌의 상
안모나이트
동그란 의자
화병
벽걸이 시계
관엽식물
나무의 테이블
나무의 배트
호화로운? 물
소파
장
축음기
티캅
티폿드
수수께끼의 보틀
꽃다발
모자걸이
훌륭한 그림 푸른 침대
의자
나무의 책상
세계 지도
흰 카페트
지구의
텔레비전
바이올린
책장
책의 산
봉제인형
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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