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팅에디션을 사놓고 TT2온패 안된다고 하길래 포장도 뜯지 않고 보관만 하고 있었습니다.
반남 코리아에서 온패를 등록하지 말라고 공지에 올려놔서 뜯지도 않고 있었습니다..
오늘 철권 TT2 온패를 교환해준다는 공지를 보았는데
구입영수증 + 온패코드를 메일로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발매 당일에 현금으로 샀고 영수증은 받지도 않았습니다.
혹여 받았다고 하더라도 한달동안 보관하고 있는 경우도 희박하고요..
전화를 했는데 한시간동안 통화중이라서 메일로 문의를 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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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를 해도 계속 통화중이네요..
공지에
구입 영수증 + 온라인패스코드 를 보내달라고 했는데
발매 당일날 현금으로 산 사람들은 어떻게 합니까?
현금 영수증도 없는데.
지금 온패가 안된다고 해서 뜯지도 않은 새 제품인데
그냥 온패만 찍어서 보내면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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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은..
안녕하세요. 인트라게임즈 고객지원팀입니다.
현재 저희 홈페이지의 공지 사항에 기재되어 있듯이, 4월 27일 이후에 출고된 제품은 온라인 패스가 이미 교체된 제품이기 때문에, 만약 그 이후에 판매된 제품일 경우에는 판매자가 의도적으로 교체 이전의 제품을 발송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소비자분들께 불편을 드린 해당 판매점 측에 별도의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영수증을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구입 일자를 확인해야 온라인 패스의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만약 영수증이 없으실 경우에는 온라인 패스의 사진과 “해당 온라인 패스가 현재 입력 또는 작동되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함께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스크린샷을 함꼐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측에 요청하여 코드의 교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뿐 아니라 모든 제품에 대하여, 어떠한 종류의 지원을 위해서는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추후 어떤 제품을 구입하실 때에는 반드시 구입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을 거부할 경우 국세청에 신고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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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 왔습니다..
결국은
영수증이 필요하지만 없을 경우 온패를 사용 하고 한국계정에서 작동되지 않는 화면을 스샷으로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네요.
공지 보니 2주정도 걸린다는데...언제쯤 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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