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아메리카에서 테스트 차원에서 낸 영상이네요.
밀리아 고속 낙하에서 필살기 파생이 가능해졌는데, 카피엘로 역가드 심리전이 꽤 강해보이네요. 카피엘 자체를 쓰기 힘들었었는데, 꽤 강력해진 듯요. 미라즈와 아이언 세이버, 러스트 쉐이커 조합도 꽤 좋아 보이고요. 파우스트는 추가된 "아프로 사랑"이 눈에 띄는데, 생각보다 압박 능력이 좋아보이네요. 또, 자세히 보니, 가드 붕괴까지......
램리썰은 중단기가 상단기 되면서 피격 효과가 달라졌고, 이를 활용하는 요소가 다수 생겼습니다. 솔은 밴디트가 연속 입력 되면서 1타에서 멈춘 뒤의 심리전도 괜찮아 보이고요.
카이는 감전 상태의 가뎀이 베타 시절로 돌아갔네요. 엄청 높아요. 잭오는 서번트 슛 이후 각성 필살기 파생이 되게 바뀌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상대의 딜캐를 역으로 노리는 식의 운영이 가능해보입니다. 서번트 슛의 가드시 경직이 큰 편이고, 이를 보완하기 위해 다른 필살기로의 파생을 해야하는데, 막상 파생하는 필살기들도 미묘해서 딜캐의 압박을 크게 받는 편이었는데, 이걸 역파해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시스템 측면에서 볼만한 요소들이 많습니다. 우선 공중 HS 점캔 부분....과거 시리즈 틍틀어서 공중 HS가 점캔 되는 걸 보니, 컬쳐 쇼크네요. 또, 사이크버스트의 타격 범위 늘어난 것도 좀 보이고.....
아, 자세히보면 지상 잡기 때에 미묘하게 텀이 생겼는데, 이게 잡기 상쇄가 가능한 시간을 표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여전히 긴 시간은 아니지만 기존의 잡기 상쇄 가능 시간과 비교하면 굉장히 여유 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