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다음 길티 까페의 "지유헨"님 글에서 옮겨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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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요소
★EX 캐릭
○스토리 모드 클리어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미션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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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 컬러
캐릭 컬러 선택시 슬래쉬 컬러에 커서를 맞춰 놓고 D를 누르면 골드 캐릭
캐릭 컬러 선택시 #R 컬러에 커서를 맞춰 놓고 D를 누르면 블랙 캐릭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사용하고 싶은 캐릭의 스토리 모드를 올 클리어
올 클리어 한 캐릭만 풀림
○미션 모드
하나의 미션을 모든 캐릭으로 클리어하면 그 미션에 대응하는 적 캐릭의 SP 컬러가 풀림
예)체력이 41로 시작해 체력이 420인 골드 밀리아를 이기는 미션을 모든 캐릭으로 클리어하면(난이도, 랭크 상관 없음) SP 밀리아가 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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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프, 저스티스
이 2캐릭은 EX가 없음
○스토리 모드
클리프나 저스티스 둘중 하나라도 클리어하면 나옴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미션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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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G&GGX 모드
캐릭터 선택 화면에 GG와 GGX가 표시가 출현
■GG모드
살계 사용 가능
■GGX모드
FDC, FDCD 사용 가능
■AC모드
AC 시스템, 잡기 풀기, SB, FB 사용 가능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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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 에네미 모드, GOLD 에네미 모드
○EX 에네미 모드
●ACRADE에 나오는 상대가 EX 성능이 된다
L2orR2를 누르면서 ARCADE를 선택
모든 캐릭의 EX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GOLD 에네미 모드
●ACRADE에 나오는 상대가 EX 성능이 된다
L1을 누르면서 ARACDE를 선택
모든 캐릭의 SP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EX GOLD 에네미 모드
●ACRADE에 나오는 상대가 EX 골드 캐릭 성능이 된다
L1+L2를 누르면서 ARACDE를 선택
모든 캐릭의 EX와 SP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EX BLACK 에네미 모드
●ACRADE에서 나오는 상대가 EX 블랙 캐릭 성능이 된다
L1+L2를 누르면서 ARACDE를 START로 선택
모든 캐릭의 EX와 SP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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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스테이지
풀고 싶은 스테이지에 커서를 대고 L2 or R2를 누르면서 선택하면 XX~슬래쉬 시절의 스테이지가 됨
L2orR2 버튼을 누르면 스테이지 이름이 황색으로 되는 스테이지가 대응되는 스테이지
○미션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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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스테이지
VS 보스 이노 스테이지. 스테이지명「UNKNOWN」
○아케이드 모드 클리어 - 보스 이노를 쓰러뜨림
○M.O.M 모드 클리어 - 보스 이노를 쓰러뜨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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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보이스(성우 인터뷰)
각 캐릭 담당의 성우 인터뷰. 모든 캐릭이 있는게 아니며, 출현하는 순서는 고정되어 있음
○스토리 모드에서 올 클리어 한 캐릭의 수에 따라서 출현
3~4캐릭 클리어시 1개씩 출현?
잼(小森まなみ)→이노(井上喜久子)→솔(中田譲治)→카이(草尾毅)→죠니(若本規夫)→슬레이어(家弓家正)→솔(石渡太輔)의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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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RA
옵션에서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열리는 EXTRA는 공격력 조정, TG상승률, 점프횟수제한이나 필살기 입력시간을 간단하게 하는 것이 가능.
대전 모드, 트레이닝 모드에서만 효과가 발휘.
MODE:번역중.
ATTACK:공격력 조정
DEFENCE:방력 조정
SPEED:스피드 조정
TENSION:텐션 게이지 상태. 없음/노멀/풀/무한의 4종류
TENSION RATE:텐션 게이지 증가량 조정
START TENSION:텐션 초기치
LIFE:체력 게이지 상태. 독/천천히 회복의 2종류
BURST:버스트 게이지 상태. 없음/노멀/무한의 3종류
BURST RATE:버스트 게이지의 증가량 조정
GUARD:가드 상태. 없음/노멀/직전 가드의 3종류
GUARD LEVEL:가드 경멸(경직)량 조정
KIZETSU:기절유뮤
AIR DASH:공중 대시 횟수 조정
AIR JUMP:공중 점프 횟수 조정
INPUT EASY:필살기 입력 시간이 증가
EASY FRC:포스 로망 캔슬 입력시간 증가
THUNDER ATTACK:뢰속성 공격력 UP
FLAME ATTACK:염속성 공격력 UP
VAMPIRE ATTACK:공격에 흡혈 속성 추가
GUARD THUNDER:뢰속성 공격에 대하여 방어력 UP
GUARD FLAME:염속성 공격에 대하여 방어력 UP
GUARD MIST FINER:바카스 사이 HIT후에도 미스트 파이너 가드 가능 유무
GUARD BEAT:가드시에 2타째 이후 공격을 무효화(=단발 대미지만 유효)
CHAOS RC:카오스 로망 캔슬 사용가능(TG25%소비해서, 필살기를 필살기 캔슬 가능)
YELLOW RC:옐로우 로망 캔슬 사용가능(RC가 25%소비로, FRC가 12.5%소비로)
ALL W BOUND:B로 벽 바운드 S로 처박힘
ALL G BOUND:B로 지면 바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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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모드 클리어 설명 및 특전
★캐릭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하고 싶은 캐릭으로 미션 도전.
★미션은 초기 25개와 추가 5개로 총 30개.
★미션에는 클리어 랭크가 있으며, C~S, GG, GGX, GGXX로 나누어짐.
*GGXX가 최고 랭크? 랭크의 결정 요소는 불명.
*일단, 난이도가 낮으면 고랭크는 얻을수 없음.
★미션을 클리어하면 대응하는 갤러리를 얻음.
*하나의 미션당 CG 1장. 미션 내용(상대 캐리등)과는 관계 없는 CG.
★기본 미션 25개를 난이도, 랭크에 상관없이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추가로 숨겨진 미션 5개가 나옴.
★모든 30개를 클리어하면 대부분의 숨은 요소가 풀리는 모양.
*EX캐릭, 숨겨진 캐릭, 예전 스테이지, GG 모드, GGX 모드, EXTRA 옵션 해제.
*숨겨진 캐릭 클리프, 저스티스는 미션 클리어 랭크에 따라서 출현한다.
미션의 VS 저스티스戰으로 확인(B랭크에서는 출현하지 않았지만, S랭크에서 출현 확인).
*황금캐릭, 블랙캐릭, 갤러리, 성우 인터뷰는 해제 되지 않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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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 스토리 모드
○아직 모든 캐릭이 공략되지 않았습니다.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하나라도 클리어하면 클리어한 캐릭에 대응하여 ex 캐릭이 사용 가능해짐.
○#R 스토리 모드와는 틀리게 ED는 2개이며 ED로 가는 도중에 회화의 내용이나 선택지, 혹 대전 내용만이 바뀝니다(즉, 엔딩은 같지만 내용만이 달라집니다).
●솔
*PATH1 … 카이와 싸우고, 오더솔까지 노컨티뉴로 쓰러뜨린다.
*PATH2 … 오더솔까지 컨티뉴, 혹은 카이와 싸우지 않는다
선택지에서 진심으로 싸우려는 슬레이어(本気スレイヤ-)를 선택하여 노컨티뉴해도 PATH2로
●카이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囮に~」로 로보카이&솔과 싸운다
■「分かりました」로 자파&이노와 싸운다
■잼의 차를 마시면, 독상태로 전투를 계속 하게 된다(마시지 않으면 통상상태로 전투)
■어느 선택지라도 최종적으론 테스타먼트戰이 된다
*그외
■「囮に~」의 선택후는 로보카이지만, 체력이 감소하는 상태로 싸운다
■잼에 대해서는 앞서 쓴대로
■테스타먼트戰은, 점프 불가능
■저스티스(PATH1 루트)는 개막 연출 있음. 체력은 양쪽 감소+통상 공격 무효(필살기등이 대미지를 줄 수 있음).
■솔(PATH1 루트)는 개막 연출 있음. 텐션 게이지는 무한
■죠니와의 회화에서「分かりました」로 아바, 「いえ、ここは私が~」로 저스티스와 전투(승리 후 회화 내용이 변화).
*PATH1 … 디지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혹, 디지를 그냥 쓰러뜨린 후, 저스티스를 쓰러뜨린다
*PATH2 … 디지와 아바를 그냥 쓰러뜨린다
●메이
*PATH1 … 도중의 선택지에서「어디로 가버린걸까……(どこ行っちゃったんだろう……)」를 선택, 이노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또는, 이노를 컨티뉴로 쓰러뜨린다.
일격으로 보통 이노, 진심으로 싸우려는 이노 둘 중 아무라도 쓰러뜨리면 됨.
일격으로 이노를 쓰러뜨리지 않아도 노컨티뉴라면 PATH1이 됨
*PATH2 … PATH1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는다.
●밀리아
*PATH1 … 베놈을 시간이 다하기 전에 쓰러뜨린다
*PATH2 … 베놈을 타임 업으로 승리
*도중에 체력이 줄어 들어 독상태로 싸운다
●에디
*PATH1 … 도중 선택지에서「퇴거(退却)」를 선택해, 그 후의 솔을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PATH2 … PATH1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는다
*진행할수록 체력이 줄어든다
●포템킨
*PATH1…
PATH1 확인 루트…노컨티뉴로 로보카이 후의 선택지에서 빨리 탈출(早めに脱出), 그 후 칩을 일격으로 이기면 ED1로(이 방법으로 갈 수 없으면 다른 캐릭의 재핑의 가능성이 큼?).
*PATH2 …
PATH2 확인 루트…노컨티뉴로 로보카이 후의 선택지에서 늦게 탈출(脱出を遅らせ), 클리어하면 ED2로(PATH2는, PATH1의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확정).
●칩
*PATH1 … 제프로 간다
*PATH2 … 제프로 가지 않는다
●파우스트
*PATH1 … 잼을 30초 이내에 쓰러뜨리지 않고, 선택지에서「우산(カサ)」선택
*PATH2 … 잼을 30초 이내에 쓰러뜨리고(일격으로 쓰러뜨림?), 선택지에서「문(ドア)을」선택
*2번째의 로보카이를 일격으로 쓰러뜨리고, 저스티스와 싸운다→선택지의 순서가 됨
●바이켄
*PATH1 … 죠니의 선택지에서 ジョニーぶった斬る(「寝惚けたことばかり抜かすな」)
*PATH2 … 죠니의 선택지에서「相手してらんねえ」를 선택
●잼
*PATH1 … 저스티스를 그냥 쓰러뜨린다.
*PATH2 … 저스티스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죠니
*PATH1 … 테스타먼트를 일정시간내에 쓰러뜨린다. 자세한 시간은 불명.
*PATH2 … 테스타먼트를 일정시간 경과 후에 쓰러뜨림.
*비고
테스타먼트후, 분기 성공시는 PATH1으로 바이켄, PATH2로 안지가 나온다.
다른 캐릭의 특정 엔딩을 보지 않으면 분기하지 않고 강제적으로 PATH1이 될 가능성 있음
안지를 쓰러뜨린 후, 카이를 일격으로 쓰러뜨려 선택지「分かった」를 선택하면 PATH1으로,「いや、違うな」라면 PATH2가 된다
●엑슬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최초의 이노를 일격으로 쓰러뜨리냐 마냐로 분기
일격으로 쓰러뜨린 경우, 클리프와 오더 솔이 된다
*PATH1 … 저스티스를 쓰러뜨린다.
*PATH2 … 저스티스에게부터 도망쳐(逃げる), 「でも~」를 선택해 엑슬을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안지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저스티스를 25초(남은 시간74초)이내이 쓰러뜨리면, 본래에 없던 전투로 돌입
이노를 일격으로 쓰러뜨리면 엑슬과 싸우며, 그 후에 에디戰으로 돌입한다
*PATH1 … 도중의 선택지에서 「東」을 선택해, 그 후 선택지에서「돌아간다(戻る)」를 선택.
이노(1번째)를 일격으로 쓰러뜨리면「東」선택시와 같은 루트로
*PATH2 … PATH1이외의 선택지를 고름(어떤걸 선택해도 최종적으로는 PATH2로).
PATH2에는 2가지 전개가 있음.「西」를 선택하는 것과「東」->「배회한다(ブラつく)」를 선택하는 것.
●베놈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선택지에서 밀리아전까지 대전 상대가 변화한다
*PATH1 …밀리아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PATH2 …밀리아를 일격으로 쓰러뜨리지 않는다
●테스타먼트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선택지에 대전 상대가 변화한다
*PATH1 …노컨티뉴
*PATH2 …솔戰까지 컨티뉴 혹은 디지戰에서 타임업으로 승리?
노 컨티뉴로도 디지戰에서 타임업으로 승리하면 ED2로 되고, 타임 업이 아니어도 변화할지도?
●디지
*PATH1 … 메이를 남은 시간 73초 이후로 쓰러뜨린다
*PATH2 … 메이를 남은 시간 74초 이전에 쓰러뜨린다
●슬레이어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어느 캐릭을 일격으로 쓰러뜨리냐에 따라서 PATH2 루트 도입 패턴이 변화함.
*PATH1 … 베놈을 그냥 쓰러뜨린다
*PATH2 … 베놈을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솔을 일격으로 쓰러뜨려서, 그 뒤의 선택지에서「피가 끓는다(血が騒ぐ)」선택한 경우에도 분기 확인
분기 조건은 다른것도 있는 듯.
●이노
밀리아를 25초 이내에 쓰러뜨린 경우
*PATH1 … PATH2 이외의 루트로 진행.
*PATH2 … 죠니 후의 선택지에서「他に使えそうな奴を探す」를 선택해, 그 후 아바戰에서 컨티뉴를 해서 승리
밀리아를 25초 경과후에 쓰러뜨린 경우
*PATH1 … PATH2 이외의 루트로 진행.
*PATH2 … 파우스트 후의 선택지에서 「町へ行く」를 선택한다.
혹은「森へ行く」를 선택후, 아바戰에서 컨티뉴를 해서 이김.
*비고
아바戰후, PATH1시는 그대로 솔戰으로 간다.
다른 캐릭의 특정 엔딩을 보지 않으면 강제적으로 PATH1이 되는 가능성 있음.
바이켄과 안지 모든 스토리 재핑 가능성 있음.
●자파
*PATH1 … 파우스트의 PATH2를 보고나서 죠니전에서 재도전한다?
분기는「持ち主に届けてあげる」를 선택.
*PATH2 … PATH1이외의 루트로 진행
●브리짓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자파戰 후에 다른 루트로 돌입하는 일이 있음(조건 불명)
자파戰 후가 파우스트戰이 된다면 다른 루트
자파를 일격으로 쓰러뜨려도 다른 루트로 넘어가지 않음.
*PATH1 … 선택지에서 「안지에게 말을 건다(闇慈に声をかける)」를 선택
자파戰후에 분기한 경우「男の人」를 선택
*PATH2 … 선택지에서 「이노를 쫓는다(イノを追う)」를 선택
자파戰후에 분기한 경우는 「女の人」를 선택
●로보카이
*PATH1 … 선택지에서 점검을 계속 거부한다(メンテナンスを拒否し続ける)
*PATH2 … 선택지에서 지부로 돌아가 점검 명령에 따른다(メンテナンス命令に従う)
1번째의 선택지에서 거부를 선택해도 2번째의 선택지에서 마지못해 복종을 선택하면 PATH2로
그 경우는 대전 상대가 변함.
●아바
*PATH1 … 노컨티뉴로 클리어
*PATH2 … 로보카이에서 컨티뉴한다
●오더솔 - 분기 없음
●클리프 - 분기 없음
●저스티스 - 분기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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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모드
○Lv20때마다 난입해옴.
●Lv500까지는 블랙 캐릭(TG무한의 EX캐릭)이 난임.
●Lv501~600은 보통 대전 캐릭이 블랙 캐릭(TG무한의 노멀 캐릭)이 된다(620레벨이 될때까지 난입없음).
●Lv601~900은 골드 캐릭(초성능의 캐릭)이 난입.
●Lv901~999은 10캐릭마다 난입. 마지막은 Lv999에서 난입.
●골드 캐릭은 블랙 캐릭이 난입한 순서와 같이 난입.
안지 - 베놈 - 무슨 캐릭이였더라 기억이 ㅡㅡa
★기본 능력치
표시명 효과
ATTACKT 공격력(+15까지)
DEFFENSE 방어력(+15까지)
SPEED 속도(이동속도)
TENSION RATE 텐션이 오르기 쉬움
T. STRAT 개전시의 텐션 +1마다 12.5%
BURST RATE 사이크 버스트 차기 쉬움 MAX시,
청 버스트를 맞추면 버스트 게이지 회복 100% 회수할 정도
AIR DASH 공중 대시 횟수(+2까지)
AIR JUMP 공중 점프 횟수(+2까지)
★범용 특수 능력
표시명 효과
ATTACKT UP 공격력 업
DEFFENSE UP 방어력 업
LIFE RECOVERY 체력 회복
EXPERIENCE UP 서바이벌 레벨이 오르기 쉬움
TENSION INCREASE 텐션이 자동 상승
FLAME ATTACK 염속성 공격력 업(약 1.5배)
THUNDER ATTACK 뢰속성 공격력 업
GUARD FLAME 염속성 방어력 업
GUARD THUNDER 뢰속성 방어력 업
GUARD BEAT 2히트째 이후에 받는 대미지를 0으로 한다.
대신에 1히트째 대미지 상승
BONUS UP 콤보수에 따라서 체력 회복양 증가
YELLOW ROMAN CANCEL RC가 25%소비되고, 이펙트는 황색의 원으로 변화.
FRC는 타이밍은 그대로 TG 12.5% 소비하는 YRC로 변화.
FB는 25% 그대로
CHAOS ROMAN CANCEL 필살기 히트 중에 필살기 입력으로 직접 캔슬이 가능하게 됨.
소비는 25%로 핑크색 원이 발생
YRC와 중복
GV가 로카의 다메기술로 변화하므로, 적어도 솔은 선택하지 않는게 좋음.
EASY FRC FRC 입력 시간 증가(5F?)
FRC 타이밍에 캐릭이 파란색으로 빛남
LIMIT BREAK 상대의 GB가 MAX가 됨
자신의 캐릭 방어력이 대폭 떨어짐(콤보 한 셋으로 즉사 가능성 있음)
자신의 캐릭이 가드 불가능일지도?
★전용 특수 능력
표시명 효과
HUNTER SAVING 레벨이 오르기 쉽게 됨
한번에 2레벨이 올라가기도 함
블랙 엑슬, 블랙 브리에서 확인
GUARD MIST FINER 미스트 파이너 대미지를 50% 줄임(골드 죠니 대처?)
바카스 사이 히트 한 상태에서도 가드 가능?
블랙 죠니에서 확인
BERSERK MODE 자신의 캐릭이 독이 걸리지만, 공격력 상승
블랙 아바에서 확인
SOUL OF ZEPP 오토 직가 효과
블랙 포템에서 확인
TIME TRAVELING 다른 레벨로 타임 트러블(어느 레벨로 갈지 알 수 없음)
골드 엑슬에서 확인
VANPIRE FORM 상대에게 주는 대미지를 몇할 정도 흡수해서 회복
골드 슬레에서 확인
MAYS FIST 상대에게 주는 기절치 상승
바이켄이 솔 6HS(RC) > 6HS로 기절할 정도
골드 메이에서 확인
SHEER HEART ATTACK 골드 솔에서 확인
※서바이벌 추천 캐릭은 자신의 주캐릭. 어떻게든 클리어하고 싶은 사람은 저스티스를 선택하여 임페리얼 레이나 감마 레이를 사용하도록. 레벨은 금방 올라가지만 피판정이 크고 방어력이 낮으니 주의.
※레벨이 높아 질수록 상대의 공격력이 높아지니 꼭 방어력을 우선 순위로 올려야 하며 그 후에는 TENSION RATE, T.START, 공격력부, BURST RATE을 올리는 걸 추천.
※특수 능력은 3개 장착이 가능(덮어서 지워지는가는 미확인). HUNTER SAVING(번역을 한 지유헨 본인은 헌터 세이빙 장착 30~34분만에 레벨 640 도달), GUARD MIST FINER는 필히 장착. 나머지 하나는 VANPIRE FORM나 BONUS UP 혹은 LIFE RECOVERY 이 3개중 하나를 장착하는게 좋음.
※VANPIRE FORM와 BONUS UP는 성능이 같은 듯.
※LIMIT BREAK나 GUARD BEAT등 같이 리턴과 리스크이 큰 일명 양날의 검은 장착하지 않는게 좋음.
※TIME TRAVELING이 나올때 쯤에는 레벨이 660~이 넘어갔으니 비추천. 저레벨로 돌아간다면 시간 낭비. 단, 자신의 능력치가 낮아서 더 올리고 싶다면 장착. 저레벨로 돌아간 경우 능력치는 그대로이니 능력치를 올리고 싶다면 추천. 저레벨로 돌아간다면 말이지......... 고레벨로 가는 경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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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 모드
그린 사람의 정보와 어떻게 풀리는가만 적습니다.
★MOVIE
*OPENING
★STAFF ROLL
*ARCADE
*CONSUMER
★MISSION MODE
★ARCADE MODE
★EX CARACTER
솔…
카이…
메이…
밀리아…
에디…
포템킨…
칩…
파우스트…
바이켄…
잼…
죠니…
엑슬…
안지…
베놈…
테스타먼트…Wolfina
디지…
슬레이어…
이노…
자파…
브리짓…
로보카이…
아바…
오더 솔…
클리프…
저스티스…
★SPECIAL
○1… 石渡太輔(솔 카이의 일러스트 / 아케이드 모드 하나라도 클리어)
○2…
○3…
○4…
○5…
○6… 井上巧(젤리 피쉬 일러스트)
○7… 井上巧(잼 일러스트, 스토리 모드 모든 캐릭을 모두 클리어하면 풀림)
○8… 木村樹崇(밀리아 일러스트, 아케이드 모드를 모든 노멀 캐릭으로 클리어하면 풀림, 난이도 상관 없음)
○9… みさくらなんこつ(잼 브리짓 일러스트, 아케이드 모드를 모든 EX 캐릭으로 클리어하면 풀림, 난이도 상관 없음)
○10…
○11…
○12…
○13…
○14…野口賢(오더 솔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 이상에서 풀림?)
○15…倉花千夏(솔과 카이와 이노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 이상에서 풀림?)
○16…戸田泰成(슬레이어와 샤론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 이상에서 풀림?)
○17…大和田秀樹(슬레이어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XX에서 풀림?)
○18…杉山友希(여러 캐릭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XX에서 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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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RET
*성우 인터뷰. 설명은 숨겨진 요소에 전술했으니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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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Y MODE
*설명 생략
업데이트는 계속 하겠습니다.
그리고 액플에 다른 버그가 발견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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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요소
★EX 캐릭
○스토리 모드 클리어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미션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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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 컬러
캐릭 컬러 선택시 슬래쉬 컬러에 커서를 맞춰 놓고 D를 누르면 골드 캐릭
캐릭 컬러 선택시 #R 컬러에 커서를 맞춰 놓고 D를 누르면 블랙 캐릭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사용하고 싶은 캐릭의 스토리 모드를 올 클리어
올 클리어 한 캐릭만 풀림
○미션 모드
하나의 미션을 모든 캐릭으로 클리어하면 그 미션에 대응하는 적 캐릭의 SP 컬러가 풀림
예)체력이 41로 시작해 체력이 420인 골드 밀리아를 이기는 미션을 모든 캐릭으로 클리어하면(난이도, 랭크 상관 없음) SP 밀리아가 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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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프, 저스티스
이 2캐릭은 EX가 없음
○스토리 모드
클리프나 저스티스 둘중 하나라도 클리어하면 나옴
○서바이벌 모드 클리어
○미션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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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G&GGX 모드
캐릭터 선택 화면에 GG와 GGX가 표시가 출현
■GG모드
살계 사용 가능
■GGX모드
FDC, FDCD 사용 가능
■AC모드
AC 시스템, 잡기 풀기, SB, FB 사용 가능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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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 에네미 모드, GOLD 에네미 모드
○EX 에네미 모드
●ACRADE에 나오는 상대가 EX 성능이 된다
L2orR2를 누르면서 ARCADE를 선택
모든 캐릭의 EX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GOLD 에네미 모드
●ACRADE에 나오는 상대가 EX 성능이 된다
L1을 누르면서 ARACDE를 선택
모든 캐릭의 SP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EX GOLD 에네미 모드
●ACRADE에 나오는 상대가 EX 골드 캐릭 성능이 된다
L1+L2를 누르면서 ARACDE를 선택
모든 캐릭의 EX와 SP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EX BLACK 에네미 모드
●ACRADE에서 나오는 상대가 EX 블랙 캐릭 성능이 된다
L1+L2를 누르면서 ARACDE를 START로 선택
모든 캐릭의 EX와 SP가 나오지 않았다면 선택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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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스테이지
풀고 싶은 스테이지에 커서를 대고 L2 or R2를 누르면서 선택하면 XX~슬래쉬 시절의 스테이지가 됨
L2orR2 버튼을 누르면 스테이지 이름이 황색으로 되는 스테이지가 대응되는 스테이지
○미션 모드 클리어?
○타임 릴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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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스테이지
VS 보스 이노 스테이지. 스테이지명「UNKNOWN」
○아케이드 모드 클리어 - 보스 이노를 쓰러뜨림
○M.O.M 모드 클리어 - 보스 이노를 쓰러뜨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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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보이스(성우 인터뷰)
각 캐릭 담당의 성우 인터뷰. 모든 캐릭이 있는게 아니며, 출현하는 순서는 고정되어 있음
○스토리 모드에서 올 클리어 한 캐릭의 수에 따라서 출현
3~4캐릭 클리어시 1개씩 출현?
잼(小森まなみ)→이노(井上喜久子)→솔(中田譲治)→카이(草尾毅)→죠니(若本規夫)→슬레이어(家弓家正)→솔(石渡太輔)의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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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RA
옵션에서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열리는 EXTRA는 공격력 조정, TG상승률, 점프횟수제한이나 필살기 입력시간을 간단하게 하는 것이 가능.
대전 모드, 트레이닝 모드에서만 효과가 발휘.
MODE:번역중.
ATTACK:공격력 조정
DEFENCE:방력 조정
SPEED:스피드 조정
TENSION:텐션 게이지 상태. 없음/노멀/풀/무한의 4종류
TENSION RATE:텐션 게이지 증가량 조정
START TENSION:텐션 초기치
LIFE:체력 게이지 상태. 독/천천히 회복의 2종류
BURST:버스트 게이지 상태. 없음/노멀/무한의 3종류
BURST RATE:버스트 게이지의 증가량 조정
GUARD:가드 상태. 없음/노멀/직전 가드의 3종류
GUARD LEVEL:가드 경멸(경직)량 조정
KIZETSU:기절유뮤
AIR DASH:공중 대시 횟수 조정
AIR JUMP:공중 점프 횟수 조정
INPUT EASY:필살기 입력 시간이 증가
EASY FRC:포스 로망 캔슬 입력시간 증가
THUNDER ATTACK:뢰속성 공격력 UP
FLAME ATTACK:염속성 공격력 UP
VAMPIRE ATTACK:공격에 흡혈 속성 추가
GUARD THUNDER:뢰속성 공격에 대하여 방어력 UP
GUARD FLAME:염속성 공격에 대하여 방어력 UP
GUARD MIST FINER:바카스 사이 HIT후에도 미스트 파이너 가드 가능 유무
GUARD BEAT:가드시에 2타째 이후 공격을 무효화(=단발 대미지만 유효)
CHAOS RC:카오스 로망 캔슬 사용가능(TG25%소비해서, 필살기를 필살기 캔슬 가능)
YELLOW RC:옐로우 로망 캔슬 사용가능(RC가 25%소비로, FRC가 12.5%소비로)
ALL W BOUND:B로 벽 바운드 S로 처박힘
ALL G BOUND:B로 지면 바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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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모드 클리어 설명 및 특전
★캐릭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하고 싶은 캐릭으로 미션 도전.
★미션은 초기 25개와 추가 5개로 총 30개.
★미션에는 클리어 랭크가 있으며, C~S, GG, GGX, GGXX로 나누어짐.
*GGXX가 최고 랭크? 랭크의 결정 요소는 불명.
*일단, 난이도가 낮으면 고랭크는 얻을수 없음.
★미션을 클리어하면 대응하는 갤러리를 얻음.
*하나의 미션당 CG 1장. 미션 내용(상대 캐리등)과는 관계 없는 CG.
★기본 미션 25개를 난이도, 랭크에 상관없이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추가로 숨겨진 미션 5개가 나옴.
★모든 30개를 클리어하면 대부분의 숨은 요소가 풀리는 모양.
*EX캐릭, 숨겨진 캐릭, 예전 스테이지, GG 모드, GGX 모드, EXTRA 옵션 해제.
*숨겨진 캐릭 클리프, 저스티스는 미션 클리어 랭크에 따라서 출현한다.
미션의 VS 저스티스戰으로 확인(B랭크에서는 출현하지 않았지만, S랭크에서 출현 확인).
*황금캐릭, 블랙캐릭, 갤러리, 성우 인터뷰는 해제 되지 않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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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 스토리 모드
○아직 모든 캐릭이 공략되지 않았습니다.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하나라도 클리어하면 클리어한 캐릭에 대응하여 ex 캐릭이 사용 가능해짐.
○#R 스토리 모드와는 틀리게 ED는 2개이며 ED로 가는 도중에 회화의 내용이나 선택지, 혹 대전 내용만이 바뀝니다(즉, 엔딩은 같지만 내용만이 달라집니다).
●솔
*PATH1 … 카이와 싸우고, 오더솔까지 노컨티뉴로 쓰러뜨린다.
*PATH2 … 오더솔까지 컨티뉴, 혹은 카이와 싸우지 않는다
선택지에서 진심으로 싸우려는 슬레이어(本気スレイヤ-)를 선택하여 노컨티뉴해도 PATH2로
●카이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囮に~」로 로보카이&솔과 싸운다
■「分かりました」로 자파&이노와 싸운다
■잼의 차를 마시면, 독상태로 전투를 계속 하게 된다(마시지 않으면 통상상태로 전투)
■어느 선택지라도 최종적으론 테스타먼트戰이 된다
*그외
■「囮に~」의 선택후는 로보카이지만, 체력이 감소하는 상태로 싸운다
■잼에 대해서는 앞서 쓴대로
■테스타먼트戰은, 점프 불가능
■저스티스(PATH1 루트)는 개막 연출 있음. 체력은 양쪽 감소+통상 공격 무효(필살기등이 대미지를 줄 수 있음).
■솔(PATH1 루트)는 개막 연출 있음. 텐션 게이지는 무한
■죠니와의 회화에서「分かりました」로 아바, 「いえ、ここは私が~」로 저스티스와 전투(승리 후 회화 내용이 변화).
*PATH1 … 디지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혹, 디지를 그냥 쓰러뜨린 후, 저스티스를 쓰러뜨린다
*PATH2 … 디지와 아바를 그냥 쓰러뜨린다
●메이
*PATH1 … 도중의 선택지에서「어디로 가버린걸까……(どこ行っちゃったんだろう……)」를 선택, 이노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또는, 이노를 컨티뉴로 쓰러뜨린다.
일격으로 보통 이노, 진심으로 싸우려는 이노 둘 중 아무라도 쓰러뜨리면 됨.
일격으로 이노를 쓰러뜨리지 않아도 노컨티뉴라면 PATH1이 됨
*PATH2 … PATH1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는다.
●밀리아
*PATH1 … 베놈을 시간이 다하기 전에 쓰러뜨린다
*PATH2 … 베놈을 타임 업으로 승리
*도중에 체력이 줄어 들어 독상태로 싸운다
●에디
*PATH1 … 도중 선택지에서「퇴거(退却)」를 선택해, 그 후의 솔을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PATH2 … PATH1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는다
*진행할수록 체력이 줄어든다
●포템킨
*PATH1…
PATH1 확인 루트…노컨티뉴로 로보카이 후의 선택지에서 빨리 탈출(早めに脱出), 그 후 칩을 일격으로 이기면 ED1로(이 방법으로 갈 수 없으면 다른 캐릭의 재핑의 가능성이 큼?).
*PATH2 …
PATH2 확인 루트…노컨티뉴로 로보카이 후의 선택지에서 늦게 탈출(脱出を遅らせ), 클리어하면 ED2로(PATH2는, PATH1의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확정).
●칩
*PATH1 … 제프로 간다
*PATH2 … 제프로 가지 않는다
●파우스트
*PATH1 … 잼을 30초 이내에 쓰러뜨리지 않고, 선택지에서「우산(カサ)」선택
*PATH2 … 잼을 30초 이내에 쓰러뜨리고(일격으로 쓰러뜨림?), 선택지에서「문(ドア)을」선택
*2번째의 로보카이를 일격으로 쓰러뜨리고, 저스티스와 싸운다→선택지의 순서가 됨
●바이켄
*PATH1 … 죠니의 선택지에서 ジョニーぶった斬る(「寝惚けたことばかり抜かすな」)
*PATH2 … 죠니의 선택지에서「相手してらんねえ」를 선택
●잼
*PATH1 … 저스티스를 그냥 쓰러뜨린다.
*PATH2 … 저스티스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죠니
*PATH1 … 테스타먼트를 일정시간내에 쓰러뜨린다. 자세한 시간은 불명.
*PATH2 … 테스타먼트를 일정시간 경과 후에 쓰러뜨림.
*비고
테스타먼트후, 분기 성공시는 PATH1으로 바이켄, PATH2로 안지가 나온다.
다른 캐릭의 특정 엔딩을 보지 않으면 분기하지 않고 강제적으로 PATH1이 될 가능성 있음
안지를 쓰러뜨린 후, 카이를 일격으로 쓰러뜨려 선택지「分かった」를 선택하면 PATH1으로,「いや、違うな」라면 PATH2가 된다
●엑슬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최초의 이노를 일격으로 쓰러뜨리냐 마냐로 분기
일격으로 쓰러뜨린 경우, 클리프와 오더 솔이 된다
*PATH1 … 저스티스를 쓰러뜨린다.
*PATH2 … 저스티스에게부터 도망쳐(逃げる), 「でも~」를 선택해 엑슬을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안지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저스티스를 25초(남은 시간74초)이내이 쓰러뜨리면, 본래에 없던 전투로 돌입
이노를 일격으로 쓰러뜨리면 엑슬과 싸우며, 그 후에 에디戰으로 돌입한다
*PATH1 … 도중의 선택지에서 「東」을 선택해, 그 후 선택지에서「돌아간다(戻る)」를 선택.
이노(1번째)를 일격으로 쓰러뜨리면「東」선택시와 같은 루트로
*PATH2 … PATH1이외의 선택지를 고름(어떤걸 선택해도 최종적으로는 PATH2로).
PATH2에는 2가지 전개가 있음.「西」를 선택하는 것과「東」->「배회한다(ブラつく)」를 선택하는 것.
●베놈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선택지에서 밀리아전까지 대전 상대가 변화한다
*PATH1 …밀리아를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PATH2 …밀리아를 일격으로 쓰러뜨리지 않는다
●테스타먼트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선택지에 대전 상대가 변화한다
*PATH1 …노컨티뉴
*PATH2 …솔戰까지 컨티뉴 혹은 디지戰에서 타임업으로 승리?
노 컨티뉴로도 디지戰에서 타임업으로 승리하면 ED2로 되고, 타임 업이 아니어도 변화할지도?
●디지
*PATH1 … 메이를 남은 시간 73초 이후로 쓰러뜨린다
*PATH2 … 메이를 남은 시간 74초 이전에 쓰러뜨린다
●슬레이어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어느 캐릭을 일격으로 쓰러뜨리냐에 따라서 PATH2 루트 도입 패턴이 변화함.
*PATH1 … 베놈을 그냥 쓰러뜨린다
*PATH2 … 베놈을 일격으로 쓰러뜨린다
솔을 일격으로 쓰러뜨려서, 그 뒤의 선택지에서「피가 끓는다(血が騒ぐ)」선택한 경우에도 분기 확인
분기 조건은 다른것도 있는 듯.
●이노
밀리아를 25초 이내에 쓰러뜨린 경우
*PATH1 … PATH2 이외의 루트로 진행.
*PATH2 … 죠니 후의 선택지에서「他に使えそうな奴を探す」를 선택해, 그 후 아바戰에서 컨티뉴를 해서 승리
밀리아를 25초 경과후에 쓰러뜨린 경우
*PATH1 … PATH2 이외의 루트로 진행.
*PATH2 … 파우스트 후의 선택지에서 「町へ行く」를 선택한다.
혹은「森へ行く」를 선택후, 아바戰에서 컨티뉴를 해서 이김.
*비고
아바戰후, PATH1시는 그대로 솔戰으로 간다.
다른 캐릭의 특정 엔딩을 보지 않으면 강제적으로 PATH1이 되는 가능성 있음.
바이켄과 안지 모든 스토리 재핑 가능성 있음.
●자파
*PATH1 … 파우스트의 PATH2를 보고나서 죠니전에서 재도전한다?
분기는「持ち主に届けてあげる」를 선택.
*PATH2 … PATH1이외의 루트로 진행
●브리짓
*ED에 관계없는 분기점
자파戰 후에 다른 루트로 돌입하는 일이 있음(조건 불명)
자파戰 후가 파우스트戰이 된다면 다른 루트
자파를 일격으로 쓰러뜨려도 다른 루트로 넘어가지 않음.
*PATH1 … 선택지에서 「안지에게 말을 건다(闇慈に声をかける)」를 선택
자파戰후에 분기한 경우「男の人」를 선택
*PATH2 … 선택지에서 「이노를 쫓는다(イノを追う)」를 선택
자파戰후에 분기한 경우는 「女の人」를 선택
●로보카이
*PATH1 … 선택지에서 점검을 계속 거부한다(メンテナンスを拒否し続ける)
*PATH2 … 선택지에서 지부로 돌아가 점검 명령에 따른다(メンテナンス命令に従う)
1번째의 선택지에서 거부를 선택해도 2번째의 선택지에서 마지못해 복종을 선택하면 PATH2로
그 경우는 대전 상대가 변함.
●아바
*PATH1 … 노컨티뉴로 클리어
*PATH2 … 로보카이에서 컨티뉴한다
●오더솔 - 분기 없음
●클리프 - 분기 없음
●저스티스 - 분기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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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모드
○Lv20때마다 난입해옴.
●Lv500까지는 블랙 캐릭(TG무한의 EX캐릭)이 난임.
●Lv501~600은 보통 대전 캐릭이 블랙 캐릭(TG무한의 노멀 캐릭)이 된다(620레벨이 될때까지 난입없음).
●Lv601~900은 골드 캐릭(초성능의 캐릭)이 난입.
●Lv901~999은 10캐릭마다 난입. 마지막은 Lv999에서 난입.
●골드 캐릭은 블랙 캐릭이 난입한 순서와 같이 난입.
안지 - 베놈 - 무슨 캐릭이였더라 기억이 ㅡㅡa
★기본 능력치
표시명 효과
ATTACKT 공격력(+15까지)
DEFFENSE 방어력(+15까지)
SPEED 속도(이동속도)
TENSION RATE 텐션이 오르기 쉬움
T. STRAT 개전시의 텐션 +1마다 12.5%
BURST RATE 사이크 버스트 차기 쉬움 MAX시,
청 버스트를 맞추면 버스트 게이지 회복 100% 회수할 정도
AIR DASH 공중 대시 횟수(+2까지)
AIR JUMP 공중 점프 횟수(+2까지)
★범용 특수 능력
표시명 효과
ATTACKT UP 공격력 업
DEFFENSE UP 방어력 업
LIFE RECOVERY 체력 회복
EXPERIENCE UP 서바이벌 레벨이 오르기 쉬움
TENSION INCREASE 텐션이 자동 상승
FLAME ATTACK 염속성 공격력 업(약 1.5배)
THUNDER ATTACK 뢰속성 공격력 업
GUARD FLAME 염속성 방어력 업
GUARD THUNDER 뢰속성 방어력 업
GUARD BEAT 2히트째 이후에 받는 대미지를 0으로 한다.
대신에 1히트째 대미지 상승
BONUS UP 콤보수에 따라서 체력 회복양 증가
YELLOW ROMAN CANCEL RC가 25%소비되고, 이펙트는 황색의 원으로 변화.
FRC는 타이밍은 그대로 TG 12.5% 소비하는 YRC로 변화.
FB는 25% 그대로
CHAOS ROMAN CANCEL 필살기 히트 중에 필살기 입력으로 직접 캔슬이 가능하게 됨.
소비는 25%로 핑크색 원이 발생
YRC와 중복
GV가 로카의 다메기술로 변화하므로, 적어도 솔은 선택하지 않는게 좋음.
EASY FRC FRC 입력 시간 증가(5F?)
FRC 타이밍에 캐릭이 파란색으로 빛남
LIMIT BREAK 상대의 GB가 MAX가 됨
자신의 캐릭 방어력이 대폭 떨어짐(콤보 한 셋으로 즉사 가능성 있음)
자신의 캐릭이 가드 불가능일지도?
★전용 특수 능력
표시명 효과
HUNTER SAVING 레벨이 오르기 쉽게 됨
한번에 2레벨이 올라가기도 함
블랙 엑슬, 블랙 브리에서 확인
GUARD MIST FINER 미스트 파이너 대미지를 50% 줄임(골드 죠니 대처?)
바카스 사이 히트 한 상태에서도 가드 가능?
블랙 죠니에서 확인
BERSERK MODE 자신의 캐릭이 독이 걸리지만, 공격력 상승
블랙 아바에서 확인
SOUL OF ZEPP 오토 직가 효과
블랙 포템에서 확인
TIME TRAVELING 다른 레벨로 타임 트러블(어느 레벨로 갈지 알 수 없음)
골드 엑슬에서 확인
VANPIRE FORM 상대에게 주는 대미지를 몇할 정도 흡수해서 회복
골드 슬레에서 확인
MAYS FIST 상대에게 주는 기절치 상승
바이켄이 솔 6HS(RC) > 6HS로 기절할 정도
골드 메이에서 확인
SHEER HEART ATTACK 골드 솔에서 확인
※서바이벌 추천 캐릭은 자신의 주캐릭. 어떻게든 클리어하고 싶은 사람은 저스티스를 선택하여 임페리얼 레이나 감마 레이를 사용하도록. 레벨은 금방 올라가지만 피판정이 크고 방어력이 낮으니 주의.
※레벨이 높아 질수록 상대의 공격력이 높아지니 꼭 방어력을 우선 순위로 올려야 하며 그 후에는 TENSION RATE, T.START, 공격력부, BURST RATE을 올리는 걸 추천.
※특수 능력은 3개 장착이 가능(덮어서 지워지는가는 미확인). HUNTER SAVING(번역을 한 지유헨 본인은 헌터 세이빙 장착 30~34분만에 레벨 640 도달), GUARD MIST FINER는 필히 장착. 나머지 하나는 VANPIRE FORM나 BONUS UP 혹은 LIFE RECOVERY 이 3개중 하나를 장착하는게 좋음.
※VANPIRE FORM와 BONUS UP는 성능이 같은 듯.
※LIMIT BREAK나 GUARD BEAT등 같이 리턴과 리스크이 큰 일명 양날의 검은 장착하지 않는게 좋음.
※TIME TRAVELING이 나올때 쯤에는 레벨이 660~이 넘어갔으니 비추천. 저레벨로 돌아간다면 시간 낭비. 단, 자신의 능력치가 낮아서 더 올리고 싶다면 장착. 저레벨로 돌아간 경우 능력치는 그대로이니 능력치를 올리고 싶다면 추천. 저레벨로 돌아간다면 말이지......... 고레벨로 가는 경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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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 모드
그린 사람의 정보와 어떻게 풀리는가만 적습니다.
★MOVIE
*OPENING
★STAFF ROLL
*ARCADE
*CONSUMER
★MISSION MODE
★ARCADE MODE
★EX CARACTER
솔…
카이…
메이…
밀리아…
에디…
포템킨…
칩…
파우스트…
바이켄…
잼…
죠니…
엑슬…
안지…
베놈…
테스타먼트…Wolfina
디지…
슬레이어…
이노…
자파…
브리짓…
로보카이…
아바…
오더 솔…
클리프…
저스티스…
★SPECIAL
○1… 石渡太輔(솔 카이의 일러스트 / 아케이드 모드 하나라도 클리어)
○2…
○3…
○4…
○5…
○6… 井上巧(젤리 피쉬 일러스트)
○7… 井上巧(잼 일러스트, 스토리 모드 모든 캐릭을 모두 클리어하면 풀림)
○8… 木村樹崇(밀리아 일러스트, 아케이드 모드를 모든 노멀 캐릭으로 클리어하면 풀림, 난이도 상관 없음)
○9… みさくらなんこつ(잼 브리짓 일러스트, 아케이드 모드를 모든 EX 캐릭으로 클리어하면 풀림, 난이도 상관 없음)
○10…
○11…
○12…
○13…
○14…野口賢(오더 솔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 이상에서 풀림?)
○15…倉花千夏(솔과 카이와 이노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 이상에서 풀림?)
○16…戸田泰成(슬레이어와 샤론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 이상에서 풀림?)
○17…大和田秀樹(슬레이어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XX에서 풀림?)
○18…杉山友希(여러 캐릭 일러스트, 모든 미션 평가 GGXX에서 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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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RET
*성우 인터뷰. 설명은 숨겨진 요소에 전술했으니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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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Y MODE
*설명 생략
업데이트는 계속 하겠습니다.
그리고 액플에 다른 버그가 발견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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