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링 혹은 닷지(회피) 후의 슈아나 무적 프레임 판정이 등의 리턴이 없다??
다굴 상황에서 힘들게 패링이나 닷지 해봐야 추가타는 엄두를 못 내는 상황이니 의지할 거라고는 스킬 뿐.
그마저도 후반부 적의 체력 증가로 스킬 두 번에도 죽지 않는 상황.
아니 이럴거면 뭐하러 패링 이후 스킬이 존재하는 건지 모르겠네.
일대 일 보스 전투만 재미있고 솔직히 필드에선 원거리+근거리 조합으로 패트롤까지 도는데
다대 일은 진짜 심각한 수준으로 못 만들었네.
사람마다 성향이 다른 거지만... 난 스킬보다 칼질을 더 하고 싶은 유저라고 ㅜㅜ
제작진아 패링이랑 닷지 이후 잠깐의 프레임 동안이라도 슈아나 무적 판정으로 수정 패치 좀 해줘라.
무기마저 달랑 칼 한자루라 특징도 없는데 그마저 믿는 구석인 패링과 회피마저 이모양이니...
다대 일 진짜 못 해먹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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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다들 대단히 큰 착각을 하시는 거 같은데 영상은 보셨나 궁굼하네요.
제가 올린 영상이나 글에서 단지 하고 싶은 말은 칼을 이용한 전투만으로도 충부히 다대일의 대응을 할 수 있어야 하고
그런 상황일 때 유용한 스킬로 패링과 닷지 회피가 있으니 이를 이용하고 싶다는 것인데
지금 게임 내에서 패링과 닷지는 짧은 프레임의 무적판정이나 슈퍼아머가 없어
이를 성공해도 후속타를 때려야 하는 상황에서 락온이 안걸린 다른 몹에게 맞아 캔슬이 일어나는 문제를 지적하는 겁니다.
만약 다크소울에서 다굴 상황에 패링 성공해서 앞잡 커맨드 키 눌렀는데 뒤에 잡몹의 일격 맞고 이게 캔슬된다고 생각해보세요.
영상에서만 봐도 패링 3번에 닷지 2번인가가 이런 경우로 성공한 후에 연계 스킬 쓰려다 쳐맞습니다.
패링과 닷지가 버튼만 딸깍해서 누르면 나가는 자동 스킬도 아니고
엄연히 타이밍 맞추고 리스크 감수하며 발동하는 기술인데
이런 기술을 성공해놓고도 그에 상응하는 리턴값이 없다는 걸 지적하는 거란 말입니다.
단지 내가 게임을 못하거나 무조건 칼만 쓰겠다 난 스킬이나 소모품은 사용을 안하겠다가 아니잖습니까?
저도 총 쏘고 폭타 깔고 버스터 스킬 쓰고 다 이용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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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폭탄도 버스트도 안쓰면서 이게 몰이해서 잡는 무쌍류로 착각 하는거 아님? 아니 칼만이용해서 다대전투 그런식으로 할려면 매복에돌진으로 하셔야지 몰이하시면 왠 억지인지 모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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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링이 1:1 기술이지 패링이 전방위 방어술인가? 이상한 억지 부리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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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대일 전투를 위한 버스트 스킬 R1 + ㅇ 같은거 사용하시면 반슈아에 스킬 거의 무조건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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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쩌다 어러마리한데 몰려도 버스트나 슬래시로 그냥 다쳐리가능함 그냥 님이 게임을 이해도가 떨어져서 이상한 방식으로 하는거일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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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쌍을 노리시나 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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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쌍을 노리시나 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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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패링이랑 회피는 쓸 이유가 전혀 없으니까요. 많이 아쉽긴 하죠. | 24.05.02 04: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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쪽지 드렸습니다. 봐주세요. ㅎ | 24.05.02 04: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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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대일 전투를 위한 버스트 스킬 R1 + ㅇ 같은거 사용하시면 반슈아에 스킬 거의 무조건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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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을 몰라서 안쓰는 게 아니라 제가 얘기하고 싶었던 건 패링과 회피 후 반격기가 엄연히 스킬에 존재하고 심지어 2단계 연계 스킬까지 있는데도 다굴 상황에서 이걸 못쓰는 전반적인 문제를 말하는 거예요. | 24.05.02 05: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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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a18
패링이 1:1 기술이지 패링이 전방위 방어술인가? 이상한 억지 부리시네? | 24.05.02 05: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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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5.02 05: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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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을 말씀드린건 이 게임 자체가 스킬 기반 게임이고 상황에 맞는 적절한 스킬 사용으로 전투를 진행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언급하였습니다. --------------------------------------------------------------------- 추가로 작성하신 글 내용에 반박하는건 아니지만 이 게임의 스킬 구성과 효과를 살펴 보시면 퍼펙트 닷지의 리턴으로 BU 자원을, 퍼펙트 패링은 BE를 자원을 획득 및 처단을 위한 균형 피해 까지 주고 퍼펙트 닷지와 퍼펙트 패링 모두 적의 공격 1회를 무마시킵니다. 그러므로 퍼펙트 닷지/패링에 슈아나 무적 판정이 들어가면 적이 공격할 틈이 크게 감소하고 플레이어만 일방적으로 적에게 경직/다운을 끝도 없이 지속할 수 있게 됩니다. --------------------------------------------------------------------- 끝으로, 영상보고 글 내용 읽고 드린 말씀이였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사과드립니다. | 24.05.02 06: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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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폭탄도 버스트도 안쓰면서 이게 몰이해서 잡는 무쌍류로 착각 하는거 아님? 아니 칼만이용해서 다대전투 그런식으로 할려면 매복에돌진으로 하셔야지 몰이하시면 왠 억지인지 모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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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구공
어쩌다 어러마리한데 몰려도 버스트나 슬래시로 그냥 다쳐리가능함 그냥 님이 게임을 이해도가 떨어져서 이상한 방식으로 하는거일뿐임 | 24.05.02 05: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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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파악이 안되시나 누가봐도 억지부리는건데 그냥 계속 인정안하고 억지부리니까 그런거지 꼭 이런사람있더라 반골기질강해서 소수에 속하면 영웅된줄 아는사람 | 24.05.02 08: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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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 무쌍류 게임도 아닌데 무쌍 플레이 안된다고 억지 부리는것도 그렇고 뜬금 없이 여캐 운운 하는 것도 그렇고. 걍 쿵쾅 되고 싶어서 환장 한듯 | 24.05.02 09: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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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요 사람들 좀 무섭네요;;; | 24.05.02 11: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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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담한 수준? 같은 말이라도 이쁘게 했으면 이렇게 부정적으로 반응안했겠죠. 그리고 게임방식이 다른데 안된다고 하면 무리한 요구 아닐까요? 소울류에 무쌍해달라고 하면 다른 장르가 될것 같네요. 각각 다른 재미가 있는데 | 24.05.02 12: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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