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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인정할건 하고 싶어요 시프트업 기술력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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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3463 | 댓글수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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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114.***.***

BEST
일단 그 긴 머리카락이 몸을 관통하지 않는 부분에서 감탄을 하게 되더군요...최적화도 잘 되어있고 아주 쾌적하게 플레이 했네요^^
24.05.13 19:04

(IP보기클릭)222.117.***.***

BEST
국내 최초 독점작을 중소기업에서 내놨고 좋은성과가 있는데 반대로 직원 수 몇천명 있는 대기업 게임회사들도 이런게임은 안만들고 못만들죠 이놈들은 반성해야 됩니다
24.05.13 19:16

(IP보기클릭)125.135.***.***

BEST
콘솔겜 수십년 만드는 애들이 최적화도 똑바로 못하는거 보면 한심해보이던데 시프트업은 이걸 처음 만들면서 해냄
24.05.13 19:34

(IP보기클릭)106.102.***.***

팝인있긴합니다 앤딩보기전 한두번봐요
24.05.13 18:48

(IP보기클릭)58.123.***.***

NHALAK
있군요.. 전 못봤어요..먼곳에서 햋빛이 비치며 약간 변동있는건 봤는데 찾아볼라고 기를 쓰면서 플레이내내 유심히 봐도 못봤어요 도심 사막 다 찾아봤죠 | 24.05.13 18:51 | | |

(IP보기클릭)175.202.***.***

UE4가 96년에 출시된 엔진이라서 그 동안 글리치를 해결하는 다양한 노하우가 쌓여 있었을 것 같고요, 드도2의 경우에는 RE 엔진인데, 동일한 엔진으로 작업한 바하 시리즈에서는 거슬리는 글리치가 없었던 걸 보면... 아무래도 캡콥 스스로도 RE 엔진으로 RPG를 만들었을 때의 노하우가 부족했던 거 아닐까 합니다 :)
24.05.13 18:51

(IP보기클릭)58.123.***.***

루리웹-1377052046
그렇군요.. | 24.05.13 18:52 | | |

(IP보기클릭)175.202.***.***

루리웹-1377052046
제 처음 댓글에서 잘못된 정보 정정합니다. UE4의 출시는 2014년이었네요;;; https://www.unrealengine.com/ko/blog/welcome-to-unreal-engine-4 | 24.05.13 18:56 | | |

(IP보기클릭)211.114.***.***

BEST
일단 그 긴 머리카락이 몸을 관통하지 않는 부분에서 감탄을 하게 되더군요...최적화도 잘 되어있고 아주 쾌적하게 플레이 했네요^^
24.05.13 19:04

(IP보기클릭)58.123.***.***

NKH88
마자요 해외유저들도 그부분 극찬했어요 | 24.05.13 19:15 | | |

(IP보기클릭)222.117.***.***

BEST
국내 최초 독점작을 중소기업에서 내놨고 좋은성과가 있는데 반대로 직원 수 몇천명 있는 대기업 게임회사들도 이런게임은 안만들고 못만들죠 이놈들은 반성해야 됩니다
24.05.13 19:16

(IP보기클릭)125.135.***.***

BEST
콘솔겜 수십년 만드는 애들이 최적화도 똑바로 못하는거 보면 한심해보이던데 시프트업은 이걸 처음 만들면서 해냄
24.05.13 19:34

(IP보기클릭)124.50.***.***

보스러쉬모드 좀 빨리 ㅠㅠ
24.05.13 19:37

(IP보기클릭)223.39.***.***

시프트업 단독은 아니고 소니쪽에서 기술지원 많이 들어갔다고 들었는데 몰루
24.05.13 19:38

(IP보기클릭)58.123.***.***

루리웹-1099037706
지원은 말그대로 지원일뿐 핵심기술은 시프트업에서 해야 했으니 기술 있는거죠 | 24.05.13 20:53 | | |

(IP보기클릭)118.33.***.***

언리얼4엔진 정수를 다 꺼집어낸것만 같더군요 정말 롱포니테일로 사다리타고 내려올때 머리카락 움직이는거 보면 집착을 넘어 광기마저 느껴집니다
24.05.13 21:19

(IP보기클릭)117.111.***.***

플래티넘 조건에 엔딩 3개 포함되지 않나요? 2회차에 딸 수 있나보네요
24.05.14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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