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게임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룩딸요소가 1. 무기외형, 2. 캐릭터 의상 이 두개인데...
스블은 무기외형 바꾸는건 없지만 컨셉 자체가 무기를 쓸 때만 꺼내고 다 쓰면 머리 장식에 넣기 때문에
스블은 무기외형의 욕구는 없어서 좋더군요... 대신 그 부분을 캐릭터 외향을 정말 퍼주다시피 채워주는게 참 좋네요
1,2를 모두 채워주던 게임 딱 생각나는건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정도였는데...
그 게임도 룩딸 신경쓰는 사람들 욕구를 잘 채워주던 좋은 게임이지만
스블은 대신 이브 의상의 폭이 워낙 넓어서 좋네요 ㅎㅎ
사진은 제가 최종적으로 결정한 최종 착장(?) 인데 2회차에 생기는 무슨 네이티브 머리에 메탈프레임 안경 노블 티어 귀걸이 레드펄 조합입니다.
이브 헤어스타일의 핵심은 헤어가 이브의 눈썹을 얼마나 커버해주냐 싸움인 듯 ㅎㅎㅎ
이 헤어가 머리 장식으로 시선 분산 시켜주는 효과도 있고 이뻐서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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룩딸 요소 자체가 없으면 그냥 없구나 하고 아쉬운대로 하는 수 밖에 없으니...ㅠ 하다못해 유니콘 오버로드 같은 2D 게임도 개발진이 신경만 써주면 인게임내에서 캐릭터 색깔 놀이라도 룩딸 할 수 있는 요소를 넣어주는데... 3D 게임에서 무기나 의상 같은 변경 요소가 아예 없는건 어떻게 보면 좀 성의 없어 보이기도 하죠. 제가 이스 시리즈 참 좋아하는데 이스8에서도 있던 무기 룩 변경이 이스10에서는 최종무기 빼면 안대는거 보고 초반부에 엄청난 실망을 했던... | 24.05.08 00: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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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 PC로도 출시 했으면 이미... ㅓㅜㅑ | 24.05.08 15:0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