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전투 (세키로와 데빌메이크라이가 적당히 융합된 느낌)
*음악
*푸짐하게 뿌린 의상들(이건 진짜 요즘같은 시대에 칭찬 받아야 합니다.)
*최적화
단점
*레벨 디자인 (레이븐 부터 뭔가 확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플래포머 구간 (이쪽은 안만들어 본 티가 많이 나더군요. 밧줄 부분 특히 이상해요. 전투해서 죽은거 보다 추락사가 더 많습니다.)
*후반부 급전개
*더빙(엔딩을 보니까 왜 그렇게 연기를 시킨건지 이해는 하겠는데...아무리 그래도 좀 어색합니다.)
스토리는 기본 뼈대는 괜찮았다고 생각하는데
후반부 급전개에 부족한 연출이 더해지고 서브퀘스트나 문서에서 너무 정보를 뿌려댄게
악영향이었다고 봅니다.
노멀로 엔딩 봤구요.
올해 했던 게임중에 리버스 다음으로 재밌게 했습니다.
부족한 부분도 많은건 사실이긴 한데 콘솔 처녀작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을정도의 퀄리티라고 생각해요.
한국도 이제 리니지를 버릴때가 온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다음 국산 콘솔겜은 또 어떤 퀄리티로 나올까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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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솔직히 후반 급전개가 의문이긴 합니다.. 중간에 뭔가 스토리를 바꾼건가.. 아니면 시간적으로 5년동안 액션 전투 모델링에 몰빵 했나.. 스토리는 나쁘지 않은데 뭔가 개연성 전개가 좀 아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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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가 좀 더 나오면 좋겠습니다. | 24.05.07 00: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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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677398691
저도 솔직히 후반 급전개가 의문이긴 합니다.. 중간에 뭔가 스토리를 바꾼건가.. 아니면 시간적으로 5년동안 액션 전투 모델링에 몰빵 했나.. 스토리는 나쁘지 않은데 뭔가 개연성 전개가 좀 아쉬움 | 24.05.07 00: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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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제작비가 부족해서 이렇게 했나...란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좀 아쉽습니다. | 24.05.07 00: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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