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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사람들간 난이도 채감이 다른 이유 (개인적 생각)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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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4394 | 댓글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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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217.***.***

전에 했던 프롬게임들도 난이도가 높긴했었지만 보스별로 난이도 분배는 잘했었는데 p의거짓은 유난히 난이도가 강강강강 으로 이뤄진것같긴합니다 근데 재미가 모든걸 상쇄시켜주니 괜찮김하지만...
23.09.27 08:53

(IP보기클릭)222.108.***.***

panicbrush
진짜 재미 있으니 이건 아닌데 하면서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적응해버린 내가 나쁜놈 ㅋㅋ | 23.09.27 08:55 | | |

(IP보기클릭)14.155.***.***

그냥 그랬음. 굳이 이해하고 넘어갈 이유도 없고 유저가 느낀 그대로 생각하면 됨. 소울류가 그렇드시 자기 실력이 늘면 쉬워지는 거니까. 그리고 초반에 무기 강화 재료가 넘 적어서 밸런스 조절 실패 된듯. 고급강화는 어려워도 초급 강화는 쉽게 해야하는데… 니미 재료가 넘 없어서 초반 나에게 맞는 무기를 못찾으면 캐릭 새로ㅜ키워야 빠름.
23.09.27 09:01

(IP보기클릭)223.39.***.***

정말 잘만든 게임인데...유저를 조금만 더 고려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3.09.27 09:53

(IP보기클릭)118.235.***.***

적재... 애완용 나무인형 ㅎㅎ 그런데 같은 보스 에르그로 교환하는 무기가 12키로인데, 아뮬렛이 24키로인건 아무리 현실적 설명을 붙이려해도 무리수.
23.09.27 10:10

(IP보기클릭)125.103.***.***

프롬은 강약 조합에 어렵지만 어느정도 리트라이로 인해서 극복가능한 밸런싱이라고 보면 P는 강강 조합에 이걸 파훼하기위한 방법이 소울을 처음하는 사람은 당연하겠고 어느정도 소울에 익숙해진 사람도 버겁다고 느껴지는게 제일 클 듯요.
23.09.27 10:42

(IP보기클릭)112.153.***.***

투척이 가격이 좀 나가는 것도 있지만 운반 가능한 숫자가 엄청 낮게 잡은 것 같습니다 일반 무기에 속성 강화 하는것도 널 반드시 죽이겠다 하고 그라인더로 강화 시키는 횟수와 시간이 이걸 왜?? 싶긴해서 조절좀 해줬으면 하내요 퍼팩 가드 성공률이 게임에 너무 영향을 끼치는듯
23.09.27 11:05

(IP보기클릭)118.35.***.***

경량 무기 패치는 무조건 해야됨. 제작자들도 지금 유행하는 정형화된 무기들 보고 생각이 있다면 패치해야하는데, 문제는 게임구조를 보면 그러지 않을 가능성도 보임 ; 해당게임의 대체적인 레벨디자인을 보면, 정상적인것에서 마이너 시키는 것으로부터 시작을 하고 있음 (디아4 패치방향이 연상되죠) 팔다리 다 잘린상태로 시작하는 P기관, 피통 리게인 시스템 등을 보면 잘 나타남 무기와 관련된 적재량도 마찬가지인데, 적재량을 상시 부족하게 만든건 중량급 무기를 들었을때의 핸디캡을 염두에 둔듯함 여기서 치명적인 문제는 그럼 경량은 안무거우니까 괜찮다고 생각할수도 있더는거임 ;; 유저입장에선 경량날 만의 패치가 필요하다 생각하는데, 제작자는 그냥 중량보다는 가볍잖아 잘뛰잖아" 정도로 넘길수 있을 가능성이 엿보인다는거.. ;;
23.09.27 12:25

(IP보기클릭)110.12.***.***

조력자, 투척으로 즐겜하려고 구매한게 아닌데 이런게 정상플레이란걸 알았다면 구매 안했을 겁니다. 쓸데없이 피곤하게 플레이 하게끔 만들어서 이런 걸로 스트레스 받아가며 해야되나 싶어 현타 곱씹는 중...
23.09.27 14:18

(IP보기클릭)222.108.***.***

irjfmc
소울류가 본래 어려운 재미고 내 컨샙 플레이로 하는 재미기는 한데 P 거짓은 그 선을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유저 스트레스를 너무 고려 안하고 만듬 | 23.09.27 14: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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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의 거짓

평점
7.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라운드8 스튜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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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23.09.19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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