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은 정말 몬스터 레벨링이
굉장히 잘 설계된 작품입니다
저랩구간부터 고랩구간까지
익숙해지는 시간을 충분히 주거든요
또한 초중반까지의 몬스터는 로밍(타게팅)이
헌터가 빙빙돌면 헛발질 할수있게 되서
타이밍 보다가 찔끔 때리고 튀고가 가능하여
후반부까지 충분히 습득의 여유가 주어지죠
반면 와일드는 그런거 없습니다…
초중반까지 쉽다는 분들은
중반 넘어가면 쉽다는 말 못해요
우선 초반부터 몬스터가 헌터를 타게팅 하고
그대로 내려 찍습니다
그저 회피만 해서는 무조건 맞게끔 유도되어있어요
(소울류 보스와 흡사)
또한 몬스터가 지닌 각기 필살기들이 있는데
자비가 없습니다
꺼딱 실수하면 그냥 끔살이죠
몬헌은 중간중간 장비를 맞춰가며
방어력 올리면 그래도 덜 아픈데
와일드는 진짜 한두방입니다
장비를 맞춰도…
(막보에선 한방킬도 있음…)
그래도 중반까지 어찌어찌 버티더 보면
“아마테라스”부터 고난의 벽이 느껴지기 시작
이제부턴 몬스터의 패턴을 정면으로 마주해야합니다
그저 빙빙 돌며 피하는걸로는 때릴 틈도 갖기
힘들어지죠
그걸 파훼하기위해 카라쿠리가 있지만
결국은 내 피지컬로 이겨내야합니다
헌팅류가 익숙하신 분들이야
욕하면서도 깨지만
저도 엔딩보고 나서 즐거웠다가 아니라
몇몇 억지 패턴깨문에 짜증이 좀 났었네요…
굉장히 잘 설계된 작품입니다
저랩구간부터 고랩구간까지
익숙해지는 시간을 충분히 주거든요
또한 초중반까지의 몬스터는 로밍(타게팅)이
헌터가 빙빙돌면 헛발질 할수있게 되서
타이밍 보다가 찔끔 때리고 튀고가 가능하여
후반부까지 충분히 습득의 여유가 주어지죠
반면 와일드는 그런거 없습니다…
초중반까지 쉽다는 분들은
중반 넘어가면 쉽다는 말 못해요
우선 초반부터 몬스터가 헌터를 타게팅 하고
그대로 내려 찍습니다
그저 회피만 해서는 무조건 맞게끔 유도되어있어요
(소울류 보스와 흡사)
또한 몬스터가 지닌 각기 필살기들이 있는데
자비가 없습니다
꺼딱 실수하면 그냥 끔살이죠
몬헌은 중간중간 장비를 맞춰가며
방어력 올리면 그래도 덜 아픈데
와일드는 진짜 한두방입니다
장비를 맞춰도…
(막보에선 한방킬도 있음…)
그래도 중반까지 어찌어찌 버티더 보면
“아마테라스”부터 고난의 벽이 느껴지기 시작
이제부턴 몬스터의 패턴을 정면으로 마주해야합니다
그저 빙빙 돌며 피하는걸로는 때릴 틈도 갖기
힘들어지죠
그걸 파훼하기위해 카라쿠리가 있지만
결국은 내 피지컬로 이겨내야합니다
헌팅류가 익숙하신 분들이야
욕하면서도 깨지만
저도 엔딩보고 나서 즐거웠다가 아니라
몇몇 억지 패턴깨문에 짜증이 좀 났었네요…
(IP보기클릭)118.235.***.***
ㄹㅇ할수록 몬헌보다 다크소울이생각남 몬스터패턴이나 회피의수단등 다크소울류임
(IP보기클릭)211.36.***.***
극후반부잖아요 역전이나 괴이는 그렇죠
(IP보기클릭)220.87.***.***
저랑 다르네요? 한두방컷 나던거도 속성에 맞는 방어구 입고 가면 버틸만합니다... 무조건 한두방컷 이면 장비 마출 필요가 없지...
(IP보기클릭)116.122.***.***
몬스터 호밍 능력은 몬헌보다 와일드하츠가 더 괴랄한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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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후반부잖아요 역전이나 괴이는 그렇죠 | 23.02.21 16: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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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할수록 몬헌보다 다크소울이생각남 몬스터패턴이나 회피의수단등 다크소울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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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랑 다르네요? 한두방컷 나던거도 속성에 맞는 방어구 입고 가면 버틸만합니다... 무조건 한두방컷 이면 장비 마출 필요가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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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호밍 능력은 몬헌보다 와일드하츠가 더 괴랄한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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