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 올린 루리웹-85 어쩌구 죄수번호입니다.
다행이도 스튜디오버전도 똑같이 성능표시기도 제공하고, 녹화기능도 그대로 제공하더군요..
대체 게임레디랑 다를게 뭐람.-0- 녹화해본 테스트 영상입니다.
게임옵션 중간->높음 으로 변경 (i7-6700k 때문에 개체수만 낮음)
수직동기화 켜기, 나머지 모션블러~필름그레인 등등 다 끄기
< 시작 - 학교내부, 3:30 -> 학교외부, 5:00 -> 빗자루 비행 >
(녹화할때는 그냥 플레이할때 대비 좀더 스터터링이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감안하고 봐주세요~)
테스트결과 일단 확실히 GameReady보다 프레임이 잘나옵니다 -_-
기존 설정이었던 중간에서 높음으로 변경하여 전체적인 퀄리티가 올라갔음에도
낮은 cpu, 램으로 인한 스터터링 왜에 글카 성능으로 인한 프레임드랍현상이
자주 나타나지도않고 이전처럼 안정적으로 40~60프레임 사이에서 유지됩니다...
엔비디아도 호그와트도 왜이러는걸까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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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글카보다 가끔 cpu 부셔버리고 싶은충동을.. 문 열때마다 로딩표시뜨면 아주그냥-_-; | 23.02.16 14: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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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 점유율이 낮을수록 과부화가 덜 걸린다는 뜻이고 전력이 높을수록 전기가 빵빵하게 들어오는거니 쾌적한 상태네요ㅎㅎ 반대로말하면 전력공급은 낮은데 gpu로드가 높을수록 힘이 딸리며 과부화가 걸린 상태로 프레임드랍이 일어나는 거죠. ㅋㅋ 진짜 스튜디오버전이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다는거에 실소를;; | 23.02.16 16: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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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나 말입니다ㅋㅋ 여러가지 에로사항이 있을듯요.. 일단 다른게임도 이 드라이버로 해봄직한.. | 23.02.16 20: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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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레딧 글에서는 호그와트 한정으로 스튜디오가 좋은거 같아요. 스튜디오가 원레 작업용으로 나온 드라이버라 다른 게임들은 그냥 게임레디 추천드려요 | 23.02.16 22: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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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방금 묵혀뒀던 싸펑2077 하다왔는데.. 똑같은 옵션인 상태로 키지도 않았던 레이트레이싱 조명만 울트라로 적용하고도 이전보다 프레임이 잘나왔습니다;; studioReady로요 그냥 이걸로 게임해도 괜찮나봅니다ㅋㅋㅋ | 23.02.16 22: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