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급적 원문을 참고하세요.
난 3090ti 쓰는데도 적절한 r.Streaming.PoolSize 를 변경해줬더니 완전히 스터터링 현상 나아졌음!!!
필드 막 돌아댕겼더니 GPU 메모리 20기가도 넘게 땡겨씀.
물론 언리얼 엔진 메뉴얼의 내용처럼, 이 설정이 무안단물처럼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많이 잡는다고 정비례해서 성능이 향상되는것도 아닐것.
다른 게임들은 Engine.ini를 편집해서 게임 실행되면서 다시 값들이 override 되는 경우도 많은데
이 게임은 그렇지는 않은듯 싶음
[번역글 + 추가옵션 설명]
나는 모든 사람들이 말더듬과 낮은 FPS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에 대해 싫증이 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3가지가 실제로 5600x와 3070에서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 작업을 하기 전에, 나는 20fps로 떨어졌고 심지어 그 이하로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한자리수로. 한 번에 모두 적용했기 때문에 정확히 어느 것이 나를 위해 고쳤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이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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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을 활성화합니다(다른 게임에서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이 기능을 껐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이 설정을 찾으려면 Windows에서 "GPU"를 검색합니다.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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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Data\Local\Hogwarts Legacy\Saved\Config\WindowsNoEditor"로 이동하여 "Engine.ini"를 백업합니다. 파일 맨 아래에 다음을 추가하고 저장합니다.
[SystemSettings]
r.bForceCPUAccessToGPUSkinVerts=True
r.GTSyncType=1
r.OneFrameThreadLag=1
r.FinishCurrentFrame=0
r.TextureStreaming=1
r.Streaming.PoolSize=3072
r.Streaming.LimitPoolSizeToVRAM=1
r.Streaming.HLODStrategy=0 // GPU 메모리 용량이 충분한 모델일때 효과 큰것 같음(24G 모델)
[ConsoleVariables]
AllowAsyncRenderThreadUpdates=1
AllowAsyncRenderThreadUpdatesDuringGamethreadUpdates=1
AllowAsyncRenderThreadUpdatesEditor=1
3. 이것은 Nvidia 사용자에게만 적용되며 Nvidia 제어판 전역 3D 설정에서 셰이더 캐시 크기를 10GB로 설정합니다.
편집: 와우! 자기 전에 이 글을 올렸는데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 플라시보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약간의 최적화 패치가 필요하지만 적어도 지금은 실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RAM이 8GB 이상인 GPU가 있는 경우 풀 크기를 3072에서 4096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이는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GPU 메모리에 따라 권장되는 r.Streaming.PoolSize 값입니다.
6GB - 2048
8GB - 3072
12GB+ - 4096-5120(일부 사람들은 더 높게 설정하면 4090과 같은 고급 카드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먼저 4096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선 사항이 없으면 GPU VRAM 크기의 절반으로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메모리가 12GB 이상인 고급 카드 에만 적용됩니다.
Engine.ini 수정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트릭을 수행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좀 더 테스트를 해보고 다른 두 가지가 실제로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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