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C 의 경우 dx11 보다 dx12 가 프레임이 잘나오고 안정적입니다.
특정 지역에서 30프레임 이상 차이나는경우도 있었습니다.
다만 dx12의 경우 멈추는 현상이 엔딩보기전까지 1번 있었습니다.
2. 회피는 타이밍 맞춰서 누를필요없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만 하고 있어도 회피가 됩니다.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돌면 회피가 되고 뒤로 빠지면 방어가 됩니다.
타이밍 맞춰서 회피시 이팩트가 발생하고 확정적으로 공격이 가능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어디서 나올지 모를땐 한쪽으로 계속 돌고 있으면 피해지는경우가 많습니다.
3. 스킬추천 0순위는 지휘봉 오른쪽 2번째 있는 골절 유발입니다.
스킬 찍고 전투시 적이 막는 모션이 나오면 팔을 자르는데
팔이 잘리면 적이 한번 공격하고 무조건 멈추기 때문에 근접이 매우 쉬워집니다. (팔자르면서 반격기회 한번 차단 + 콤보 한번더 가능 + 이후 적의근접공격은 1회만 공격)
4. 적들은 근접 공격후 멈칫하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근접이 어려우면 회피에만 집중하고 멈춰있을때만 때려도 근접전이 많이 쉬워집니다.
5. 로봇의 약점은 머리고 업그레이드 안한 핸드건 4 ~ 5 회 공격으로 잡을수있습니다.
6. 원거리 몹은 총보다 그립으로 상대하는게 편합니다.
무기로 머리 맞춰서 못쏘게 하는거 보다 그립으로 당겨서 처리가 훨씬 쉽습니다.
7. 중반이후 그립과 원거리무기를 많이 쓰게 됩니다.
근접도 꾸준히 쓰지만 2마리이상만 되도 샷건 후 근접 마무리 혹은 그립으로 공격후 처리 등 근접 비중이 점점 줄어들고 보스전은 근접이 매우 힘듭니다.
8. 개인적으로 가성비 제일 좋은 무기는 진압용 샷건 입니다.
적은 크래딧으로 최대 데미지 + 최대 탄창이 가능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게임이라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
(IP보기클릭)175.126.***.***
좀비겜은 샷건이 국룰
(IP보기클릭)221.152.***.***
추가로 그립같은 경우 개발진이 대놓고 그립쓰라고 벽에다 가시 덕지덕지 발라놓았으니 애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P, 총알 소모없이 몹 정리하기 딱 좋죠
(IP보기클릭)175.126.***.***
좀비겜은 샷건이 국룰
(IP보기클릭)221.152.***.***
추가로 그립같은 경우 개발진이 대놓고 그립쓰라고 벽에다 가시 덕지덕지 발라놓았으니 애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P, 총알 소모없이 몹 정리하기 딱 좋죠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