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는 레벨 최상위(분노조절장애가 있으신 분은 절대로 이 게임하시면 안 됩니다.)
케릭터 자유도를 봉인 시켜 전투 시 답답함을 넘어
분노가 발생함.
1. 나는 지금 뛰고 있는 거야(타 게임에서 경보수준, 전후 이동속도 올릴 필요가 있음)
2. 1:1 전투 시 도망 불가(가능할 때도 있음)
3. 전투 시 총기 전환 매우 불편(순차적 전환방식 필요)
4. 회피기 시스템은 리뉴얼해야 할 시스템(자유로운 회피와 구르기 방식으로 전투의 재미를 올려야 할 듯)
5. 사망 시 너무나도 당황스러운 체크 포인트 방식(사망할 때마다 먹었던 템 먹고, 또 먹고, 또또 먹고, 스킬 올린거 매번 찍고, 또 찍고, 또또 찍고)
6. 보스전 한 번의 실수로 원킬당하기 이것도 아니잖아.
7. 공포는 언제쯤 맛보는 가.(일단 사운드가 공포감 조성을 못 함, 한국영화 사운드 연출팀에게 좀 배워으면 좋겠음ㅋ 특수효과는 딸려도 소리로 다 죽이잖아요)
장점은 단점 7가지만 빼면 다 장점들 밖에 없습니다.
(전 다른 건 너무나 좋았어요. 속편에서 시나리오 더 신경 쓰기 정도)
다시 말해 지금은 많이 부족하지만 단점 7가지만 패치된다면 올해 수상작 확정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지금은 스트레스 받는 레벨 최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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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창적으로 불합리한 요소를 만들어놓고 제작사에서는 창의적이라고 자화자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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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없게 어려운거군요. 맛없게 매운 불닭볶음면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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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창적으로 불합리한 요소를 만들어놓고 제작사에서는 창의적이라고 자화자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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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불합리하진 않음. 회피기가 너무 좋아서 | 22.12.07 08: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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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없게 어려운거군요. 맛없게 매운 불닭볶음면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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