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하고 있던 모든 엔진부품을 소진하면서 플튠세팅을 하고 있던 중 어떤 패턴을 발견하였습니다.
브레이크 사이즈가 작으먼 풀튠해도 감속능력이 떨어지는 거 같음
미니쿠퍼는 브램보도 인붙여줌.
시속 410km 제동거리.
500미터 약간 아래모두 똑같이 레이싱소프트에 레이싱 브레이크 튜닝
출발선에서 딱 브레이크 잡는 기준. 리듬겜도 좀 하다보니 출발선에 정확히 브레이크 잡는거 의외로 잘 되는 편
시속 425km 제동거리.
400미터 조금 넘음
더 빨랐고 훨씬 무겁습니다.
시속 420km 제동거리
300미터 조금 넘음.
이 차가 브레이크가 안좋은 게 아닙니다.
브레이크를 밟기 직전까지 속도가 무섭게 오르기 때문에
브레이크가 응답하는 순간의 속도가 예상보다 많이 높아짐.
공주거리 매우 김.
시속 410km 제동거리
거의 300미터. 젠VGT보다 훨씬 무거움.
이 차는 브레이크마저 엄청 좋네요
발통이 작은 애들이 확실히 고속 브레이크가 잘 안됩니다.
엔진스왑으로 기껏 고출력 만들어도 브레이크에서 많이 까먹는다는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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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를 밟으면서 턴인을 할 때 앞으로 줄수록 언더 성향이 되고 뒤로 줄수록 오버 성향이 됩니다. 별 차이를 못 느끼시겠으면 그냥 0으로 사용하셔도 무방한데, 타이어 소모가 있을 때에는 이걸로 앞뒤 소모량 차이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24.03.25 12: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