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트라우마 스테이션" 능력은 이제 구호 키트를 집어든 특정 닥터 플레이어에게만 에너지를 부여하는 대신 아무 플레이어가 힐팩 키트를 집어들 때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팀에 둘 이상의 닥터가 있는 경우 에너지가 둘 사이에 분할됩니다.
"트라우마 스테이션" 능력 교체기(진통제 스테이션 및 억제 스테이션)는 이제 에너지가 부족할 때도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HUD가 바뀌어 이제 구호 키트를 집었을 때 보충된 에너지 양을 보여주는 알림을 표시하여 "트라우마 스테이션" 능력이 재충전된 시기를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특전
의사의 "야전 의무병" 특성 및 관련 특성의 범위가 7m(이전 6m)로 증가했습니다.
데몰리셔의 "광란" 특성이 이제 화염 방사기와 함께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데몰리셔의 "습격 과 타격" 특성은 이제 최대 5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만 부여합니다(이전에는 100%). 이 특성도 이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툴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무기
특수 탄약 소모품이 N79 EVA 레이저 권총에 잘못 적용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렇게 하려고 하면 이제 이 무기에 특수 탄약을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도전 카드
"Stuck Magazines" 도전 카드가 더 이상 AI 동료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Tactical Cam" 도전 카드가 이제 파티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올바르게 영향을 미칩니다.
환경
플레이어가 월드 지오메트리에 갇힐 수 있는 게임의 여러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횡단할 수 있지만 적이 접근할 수 없는 게임의 여러 장소를 수정했습니다.
UI
"트라우마 스테이션" 어빌리티의 에너지 바에 대한 문서의 UI가 부정확한 값을 표시할 수 있던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일반
화염방사기로 처치한 횟수가 전술적 기회의 진행 상황에 포함되지 않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인텔 항목이 올바른 메시지와 함께 제대로 ping할 수 있습니다.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그룹화할 수 있었던 여러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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