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 원거리에서 로켓만 주구장창쏘는게 너무쌔니까 리펄서는 존재의미를 모르겠음.. 아이언맨의 상징은 리펄서인데 예능용이라 슬픕니다
미즈마블 - 비교적 여러스킬 쓰며 스타일리쉬하게 사용가능하지만 결국 점프 강공꾹 난타가 제일쌔고 공중에있으니 적 범위공격도 잘 피해져서.. 이것만 반복하는게 효율이 제일 좋네요
케이트비숍 - 무력스킬에 더 투자했는데도 근거리에서 칼로 패는거보다 확산화살만 무한대로 쓰는게 더 쌤..
레이저화살은 이해가안되는 스킬.. 타이밍맞춰서 완벽한 장전으로 쏴도 데미지볼품없는데 타이밍 맞추기도 드럽게 힘듬
캡틴 - 무한 궁극기 노잼.. 일부러 테이크다운시에 영웅구슬말고 다른거 나오게 해서 궁극기 자제하면서 합니다
그래도 궁만 빼면 다양한 스킬쓰면서 즐겜가능
다른캐릭들은 제대로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전투 개인적으로 타격감도 정말좋고 애니메이션도 너무 좋은데 스킬들 효율차이도 너무나고 적들 공격도 중구난방 날아오니까 스타일리쉬하게 싸우기보다는 몸사리면서 한가지 방식만 사용하게 강제되는느낌이라 너무 아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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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간 밸런스도 아쉬운편이고 특정공격에만 아이템특성이 붙게해놓다보니 플레이가 단순화 되는건 어쩔수없는거같음 속성이 묻을거면 다 묻던가 아니면 막타만으로 통일하던가 이 게임 전투는 잘만들어놓고 망한거는 장비시스템 덕이 큼 기어 2.0 도입하겠다곤 하는데 계속 이 방향인거면 뭐 절망적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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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간 밸런스도 아쉬운편이고 특정공격에만 아이템특성이 붙게해놓다보니 플레이가 단순화 되는건 어쩔수없는거같음 속성이 묻을거면 다 묻던가 아니면 막타만으로 통일하던가 이 게임 전투는 잘만들어놓고 망한거는 장비시스템 덕이 큼 기어 2.0 도입하겠다곤 하는데 계속 이 방향인거면 뭐 절망적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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