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저희만큼 이 게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커뮤니티는 열정적이고 목소리가 높으며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을 너무 많이 마스터했기 때문에 일부 개발자조차도 여러분 모두와의 매치메이킹을 경계할 정도입니다. 이는 모든 개발팀이 바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토너먼트, 패션쇼, 코스프레, 게임 플레이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때문에 IllFonic은 Predator 커뮤니티를 더 많이 확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을 만들 때 게임이 살아있고 진화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IllFonic이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있으므로 Predator: Hunting Grounds를 다시 가져와야 했습니다. 우리는 만들 게임이 더 많이 남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헬기로 돌아가야 했어요! 발전하는 기술과 최근 몇 년간 우리가 배운 내용을 통해 Predator: Hunting Grounds에서 해야 할 일이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올해 여러분께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팀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다음은 팀에서 보게 될 내용에 대한 간단한 미리보기입니다.
우리는 올해 4월에 상당히 큰 규모의 패치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이동, 화력팀 무기 재작업 및 밸런스, 프레데터 무기 밸런스, UX/플레이 가능성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24년 가을에는 Nextgen(PS5)이 출시될 뿐만 아니라 Predator를 Xbox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번 릴리스는 Standard Edition과 Digital Deluxe Edition이 제공되는 Unreal 4.27, Vivox 및 Wwise에서 실행되는 차세대 모든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24년 겨울, 팬들은 한 마리가 아닌 두 마리의 새로운 프레데터를 얻게 됩니다.
2025년 봄에는 더 많은 Predator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요약:
이제 개발사 IllFonic가 퍼블리싱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 4월 중 대규모 패치 예정
2024년 가을에 ps5 버전과 엑스박스 버전 출시 예정
2024년 겨울에 프레데터 2명 추가 예정
2025년 봄에 새로운 프레데터 추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