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대비해서 좀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1. 생계 소모 및 피해량 변경.
최대체력 30%이상일 때 생계를 얻고 때릴때마다 5.5%씩 소모--> 최대최력 20%이상일 때 6.5%씩 소모 되도록 변경
불인챈 피해량이 평타 10렙 기준 238% --> 297.5% 증가.
2. E스킬 쿨타임이 15초 --> 30초로 변경, 혈채 피해가 E 10렙 기준 38.2% --> 57.2% 변경.
대신 생계가 소모될 때 마다 E스킬 쿨타임이 0.8초씩 감소.(추가 됨)
혈채 매 3초다마 1회 불원소 피해, 최대 3회의 패해 지속시간 30초 --> 매 5초마다 1회 불원소 피해, 최대 2회 변경
강공시 회수한 혈채 1개당 HP 최대치 20% 생명의 계약 부여 --> 1개당 HP 최대치 40% 생명의 계약 부여로 변경. (최대 80%)
E스킬 후 20초 동안 HP 최대치 80% 계약 부여가능 --> 35초 동안 변경. (회수 가능한 시간 증가)
지속 시간동안 E발동하면 지속 시간과 E스킬로 부여할 수 있는 생명의 계약 최대치가 처음부터 다시 계산.
3. Q스킬 : E스킬에 있던 회복기능이 Q로 변경됨. 기존 Q에 있던 생계 부여 15% 옵션이 삭제 됨.
즉, 예전엔 E를 쓰면 계약 풀리고 체력회복이 되었는데, 이제 Q써야지 회복.
Q를 쓰면 E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됨.
회복은 생명의 계약과 공격력에 기반함.
4. 패시브 3초마다 증가하던 혈채 등급(1~3등급)에 따라 혈채 회수 시 HP최대치의 20%/25%/70% 생계 부여
--> 혈채 보유한 적 처치 시 HP최대치의 70% 생계 부여로 변경.
생계 부여 후 5초가 지나면 혈채.결산(풀스택)으로 승급되며 이를 회수 시 HP최대치의 70% 생계 부여.
(등급이 사라지고 5초 지나면 풀스택으로 변경 됨)
5. 1돌 변경(기존 1돌 삭제) : 불인챈 피해량이 120% 증가하며 경직 저항이 증가.(경직저항은 느비급이란 찌라시 있음)
6. 2돌 변경 : 혈채가 부여하는 시작 등급이 2등급 --> 바로 혈채.결산으로 승급 (E스킬 후 바로 풀 스택)
7. 4돌 변경 : 혈채 등급 및 생계 부여 옵션 삭제됨. 원소 에너지 회복과 궁 쿨감소 만 있음.
8. 6돌 변경 : 돌진베기 피해 500% 증가 --> Q데미지 700% 증가로 변경. (Q 한방 딜로 변경)
(E스킬 후 치확10%, 치피70%증가는 기존과 같이 유지)
V2가 많이 아쉽다라는 평이 많았는지 V3는 뭔가 좀 많이 바뀌었습니다.
기존 E에서 Q로 회복기가 변경되어 이로 인해 싸이클도 바뀔 것이며,
별자리 및 전체적으로 상향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4돌 미만은 원충을 좀 챙겨야 될 것으로 보이네요.)
(IP보기클릭)124.146.***.***
(IP보기클릭)118.176.***.***
호두도 피25%돼면 치확 100%같은 쓰레기같은거 주지말고 저런거라도 주지 | 24.03.25 21:56 | |
(IP보기클릭)118.176.***.***
선생님 우리 호두 1년 더 할수 있을까요?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221.167.***.***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121.176.***.***
(IP보기클릭)175.116.***.***
(IP보기클릭)219.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