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b2c8\ucf00","rank":4},{"keyword":"\ub9d0\ub538","rank":7},{"keyword":"\uc6d0\ud53c\uc2a4","rank":-2},{"keyword":"@","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4},{"keyword":"\ub358\ud30c","rank":4},{"keyword":"\uadfc\ud29c\ubc84","rank":1},{"keyword":"\uac74\ub2f4","rank":4},{"keyword":"\ubbfc\ud76c\uc9c4","rank":-5},{"keyword":"\ub358\uc804\ubc25","rank":5},{"keyword":"\ub77c\uc624","rank":-5},{"keyword":"\ud558\uc774\ube0c","rank":-3},{"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new"},{"keyword":"\uace0\ub824\uac70\ub780\uc804\uc7c1","rank":-1},{"keyword":"\ube14\ub8e8","rank":"new"}]
(IP보기클릭)14.50.***.***
와우 고생 많으셨습니당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72.***.***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1.08 12:38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2.172.***.***
저도 가드 되는 걸 보고 의외로 쓸만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 20.11.08 12:38 | |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12.172.***.***
가장 단순한 방법으로는 액션 모드로 녹화 후 플레이어에서 프레임 단위로 재생하면서 확인하는 겁니다. 전 캡쳐보드가 옛날거라 고화질 고프레임으로 녹화를 못해서 플스의 녹화기능을 쓰고 있지만요... 회피 프레임은 한 번 시험해보겠습니다~ | 20.11.08 12:40 | |
(IP보기클릭)112.172.***.***
일단 실험을 해봤는데 60프레임 시험이 아니라 정확하진 않습니다. 민첩A와 민첩AA의 회피 무적 시간의 차이는 없는 것 같고, 무적 시간 연장 옵션은 적용 되는 것 같습니다. 옵션에 의한 무적 시간 연장은 프레임 상으로는 2~3프레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 20.11.08 14:04 | |
(IP보기클릭)223.33.***.***
아~ 정말 감사합니다ㅎ 민첩 AA하고 회피무적을 챙겨야할지말지 항상 고민이였어서 실험하고싶은데 방법을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 | 20.11.08 20:14 | |
(IP보기클릭)110.70.***.***
민첩 AA 기량의 심오 회피무적시간연장 회피거리연장 지금 4개 다 쓰고 있습니다. 빼야할게 있는건가요? 동영상을 봐도 모르겠는 1인... 바보 | 20.11.09 13:02 | |
(IP보기클릭)59.3.***.***
회피거리연장은 AA에서 이미 한계치되서 더이상 거리가 안늘어나더라구요ㅎ 그거빼시면될듯ㅎ | 20.11.10 02:30 | |
(IP보기클릭)220.79.***.***
넵. 감사드립니다.~ | 20.11.10 06:50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2.172.***.***
타자치는고양이
감사합니다! | 20.11.08 12:40 | |
(IP보기클릭)147.46.***.***
(IP보기클릭)112.172.***.***
기량의 심오의 재발견... | 20.11.08 12:41 | |
(IP보기클릭)211.48.***.***
(IP보기클릭)147.46.***.***
개싸움을 벌일 때, 총통 소리가 나서 감각적으로 직전가드 탄환반사를 하면, 헉헉거리는 타이밍에 근처의 다른 몹이 큰 공격을 걸어와......죽더군요...ㅠ,.ㅠ | 20.11.08 10:45 | |
(IP보기클릭)112.172.***.***
아, 총통 얘기를 예전에 본적 있는데 영상에 넣을 생각을 못했네요=_=;;; 1시간 동안 근접 공격 경직만 이것 저것 두들겨 맞으면서 확인하고 포기했는데... | 20.11.08 12:44 | |
(IP보기클릭)118.45.***.***
(IP보기클릭)112.172.***.***
감사합니다~ | 20.11.08 12:44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2.172.***.***
도움이 되셨길~ | 20.11.08 14:04 | |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112.172.***.***
감사합니다~ | 20.11.08 14:05 | |
(IP보기클릭)14.50.***.***
와우 고생 많으셨습니당
(IP보기클릭)12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