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귀야행 두루마리 /인왕]에서 반복이 가능한 보스의 다마시로 파밍은 아래의 리스트입니다.
1. 고즈키
2. 엔엔라
3. 가마이타치
4. 원령귀
5. 다타리못케
6. 료멘스쿠나
7. 슈텐도지
8. 벤케이
9. 황천 뇌신
10. 쓰치구모
11. 다테에보시
각 보스들이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게 아니라
축지부 반복이 되어야 하기에
앞에 먼저 나오는 출현 적의 두루마리를 보유해야 합니다.
이때, 먼저 나오는 애들은 다마시로 파밍 용도에 최적화되어 있기에
기본 체력이 심부 등에 비해 상당히 낮습니다.
잡는 방식이 무엇이든 한방 or 두 방을 안 넘기시는 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 숏컷 배치는 4개 이내를 안 넘기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옵션은 요괴(or 해당) 스킬 + 타입 요괴 스킬 + 칭호 + 수호령 등에서 시너지를 높여줘야 최대 두 방을 안 넘깁니다.
저의 경우 보정 스탯 행운 +100이 있지만 이거는 아마 영향이 없을 것 같습니다.
칭호 및 패시브 스킬의 다마시로 출현율 외에는
인간도로 인도 적용 후,
고다마 투구 + 고다마 가호(다마시로 출현율) 적용하면 개운부나 숙심승화부를 쓰지 않아도 100% 드롭률입니다.
[료멘스쿠나로 료멘스쿠나 파밍]
[료멘스쿠나로 엔엔라 파밍 : 바쿠]
[료멘스쿠나로 엔엔라 파밍 : 봉황]
엔엔라는 불 내성이 있기에
잇폰다타라의 불에 걸린 적에게 요괴 스킬 대미지 +30%
료멘스쿠나를 통한 불 속성 대미지와 혼돈 상태가 안되는데,
수호령 스킬로 먼저 속성을(요 or 정) 축적한 뒤, 종수부(물)을 부딪히게 되면
물 속성 디버프(방어력 저하) + 쓰쿠 3셋의 (방어력 저하) + 혼돈(수호령 스킬과 종수부) = 한방입니다.
영상 외에도 리스트의 모든 보스는
종부류를 안 쓰면 두 방을 넘진 않고 쓰면 한방이고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저는 숏컷 누르기 귀찮아서 두 방이내를 선호합니다.
속도가 한방이나 두 방이나 극과 극으로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근접이나 술법 외에 요괴 스킬이 궁금하시다면 참고해보세요.
나름 해보았을 때는, 보스의 경우는 료멘스쿠나가 활용도가 가장 높습니다.
예전에도 파밍이 아닌 진행 등의 사냥에서도 좋았구나 싶긴 했는데,
활용도를 파밍에도 써보니까 료멘스쿠나는 제작진이 아예 작정하고,
최고 티어로 만들겠다는 의지밖에는 안 느껴지네요.
완벽한 다마시로라는건 밸런스 문제로 없겠지만 그럼에도 엄청난 고성능입니다.
< 사이토 도시미쓰 - 료멘스쿠나 다마시로 - 음양 무사 방어구 >
이 연관성은 모두 완성도를 다 높게 만들겠다는 제작진의 의지가 아니었을까요? 하는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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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럽도다 한두방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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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요즘 화차 대신 스쿠나를 써보고 있습니다. 악세 파밍 때문에 소하야를 황으로 바꾼 것도 있지만 고정옵도 대미지도 좋네요. 다타리못케 한테는 오타케도 좋은 거 같아요. 세팅 좀 되면 인왕 두루마리에서는 한 방이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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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홍.. 부엉이 오타케로 잡는것도 엄청 좋겠는데요??? 근데 저 야쓰노카미 잡다가 급 생각난건데요 부엉이도 동물과에 속하는 몹인데 공중에 떠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심부 기준으로도 피통이 낮은편이잖아요 백호 등과 같이요, 근데 야쓰노카미도 동물쪽인데 얘는 왜 심부나 일반 미션이나 피통이 높을까요 (......) 뱀장어 파밍이 살짝 번거로워져서 이런걸 적는건 아닌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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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처음엔 요괴 스킬 효율이 안나와서 근접으로 잡다가 (다마시로 보다 근접쪽에서 대미지 옵션 맞추기에는 더 수월하긴 해요) 옵션 맞추고 해보니 재밌고 방식의 호불호는 있을 듯한데 이 방식도 효율 자체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높게 나오도록 테스트 해보고 설계를 했을거라고 생각해서, 실제로 되기도 하고 저는 엄청 선호하는 방식이에요. 즐감 감사합니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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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님따라 료멘으로 잘 잡고있어여 뭔가 시원한 느낌도 나고 근접공격스킬이 식상하시는 분은 참고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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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럽도다 한두방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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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처음엔 요괴 스킬 효율이 안나와서 근접으로 잡다가 (다마시로 보다 근접쪽에서 대미지 옵션 맞추기에는 더 수월하긴 해요) 옵션 맞추고 해보니 재밌고 방식의 호불호는 있을 듯한데 이 방식도 효율 자체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높게 나오도록 테스트 해보고 설계를 했을거라고 생각해서, 실제로 되기도 하고 저는 엄청 선호하는 방식이에요. 즐감 감사합니댱// | 21.09.21 16:09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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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슈-
예전에 발매 초기엔 인왕 두루마리 이거 거처 가는 낚시 용도인가 뭐지..?? 했었던 지난 날의 저를 떠올려봤어요. 팀닌자가 그래도 모든 부분의 조정을 만족스럽게 잘 하는건 아니겠지만 이런 파밍 포인트 부분 같은거는 최종 던전에만 설계를 하지는 않고 구상을 잘했다고 생각 들기도 해요. 뒤늦게 감탄 했던 그런 제가 있었움 ! 인왕이 보여지는 전체적인 큰 틀은 그게 그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한데 이런 세세한 변화?에서 또 재미가 엄청 붙고 붙잡게 되고 그랬어요 역시, 인생겜이댜댜댜댜댜!!! | 21.09.21 16: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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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님따라 료멘으로 잘 잡고있어여 뭔가 시원한 느낌도 나고 근접공격스킬이 식상하시는 분은 참고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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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멘이 진짜 효자몹이에요 완전 칭찬해 팀닌자얌..! 대형 요괴들 료멘으로 타격할 때 듀얼센스 진동도 중독성 있더라고요, 사운드 샤샤샥 거리는것도 저는 취향이긴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폰 거기도 료멘 스킬 대미지 시너지만 높아지면 통로가 좁아서 이동 록온 없이 요괴 스킬만 누르면 유저도 떨어질 일도 없고 잇폰도 무조건 죽더라고요 날뛰던 점프하던 죽음을 피하지는 못함(....) 그래서 편하기도 하고요. 영상 잘 따라하셔서 냥님 칭찬해얌// 아참 근데요 꼼장어도 위처럼 좀 날먹하고 싶은데 5회차 스테이지 미션이라 그런지 안대요. 종뇌부는 확실히 있어야 할 거 같긴 한데요 혼돈 걸어도 두 방은 넘길 것 같고 꼼장어 반복 효율이 고민이라는게 함정(....) | 21.09.21 16: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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꼼장어 바쿠써도 힘든가요? 바쿠도 참 효자인댕 | 21.09.21 16: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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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잡던게 근접 할 때, 바쿠 쓰고 종뇌부 걸고 잡던거였거든요 근데 방식을 바꿔보고 싶은데 마땅한게 안나와요. 번개가 약점이긴 한데 번개 관련 애들 스킬 써보니 이걸로 피를 다 깎기는 힘들어보이더라고요, 손도끼 중에 귀신 팽이였나요 그거 근접 대미지 올려서 신로쿠 슈아 버프 받고 한두방 킬 내면 괜찮을 것 같은데 어차피 다마시로 확정 드롭이니까요 근데 이거 아직 안해봐서 될지 모르겠어요 | 21.09.21 16:40 | |
(IP보기클릭)14.34.***.***
-르슈-
그렇댱, 인간몹들 어딜 가드를 올려얌! 뱀맛좀 봐라얌// | 21.09.21 16: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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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됨 피통 많음 | 21.09.21 16: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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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댕요..? 그럼 안대는댕...?? (...) | 21.09.21 16: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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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제가 말씀드린건 장어파밍 할 때;;; | 21.09.21 16: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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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로 이해했어요. 꼼장어 공/방 구해서 쓰고 싶은데 재밌는 파밍 효율이 해결이 안댕요 | 21.09.21 16: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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냥님의 영혼과 함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09.21 17: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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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냥님 되겠는데요....?? 뭐징 어 전에 안됐었는데 뭐 빼먹은거지 (....) | 21.09.21 17: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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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21.09.21 18: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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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시는 김에 나그네도 불러보세요 두루사리 드롭 체감도 느껴보시구욤 | 21.09.21 18: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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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루마리;;; | 21.09.21 18: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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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루마리는 다음주에 나그네 많이 불러봐서 체감 좀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야쓰노카미 뻘글 하나 올라갑니댱 | 21.09.21 18: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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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호 기대욤 | 21.09.21 18: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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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요즘 화차 대신 스쿠나를 써보고 있습니다. 악세 파밍 때문에 소하야를 황으로 바꾼 것도 있지만 고정옵도 대미지도 좋네요. 다타리못케 한테는 오타케도 좋은 거 같아요. 세팅 좀 되면 인왕 두루마리에서는 한 방이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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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홍.. 부엉이 오타케로 잡는것도 엄청 좋겠는데요??? 근데 저 야쓰노카미 잡다가 급 생각난건데요 부엉이도 동물과에 속하는 몹인데 공중에 떠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심부 기준으로도 피통이 낮은편이잖아요 백호 등과 같이요, 근데 야쓰노카미도 동물쪽인데 얘는 왜 심부나 일반 미션이나 피통이 높을까요 (......) 뱀장어 파밍이 살짝 번거로워져서 이런걸 적는건 아닌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맞음) | 21.09.21 18: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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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래서 잡몹으로 갈수록 파밍 난이도가 좀 이상해지는 묘한 게임이라고 했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게임 구성을 독특하게 했어요 똑같은 보스긴한데 최종 던전에서는 효율이 안나오고 약한곳에서 반복하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긴 하지만 독특한 경험이었어요 | 21.09.21 20: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