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질문] 풀링 하나 노링 하나씩 해서 7개 모아야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11]




(523519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45 | 댓글수 11
글쓰기
|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175.199.***.***

BEST
전부 그러는건 본인 선택이고 보통 지원기나 보호기를 주로 그렇게 많이하고 딜러는 특수기믹있는거 아니면 잘 안하긴합니다.
21.01.16 17:58

(IP보기클릭)175.199.***.***

BEST
그리고 노링쓰는 이유는 자원을 아끼고자 하는 것이니 별로 아낄 생각이 없다면 크게 구애받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21.01.16 17:59

(IP보기클릭)222.101.***.***

BEST
결국은 자원 아끼려는 게 목적이라 딜러나 탱커도 노링 쓸 때도 있죠. 개인적으로는 풀링 하나씩만 키워놨다가 나중에 필요할 것 같을 때에나 노링 하나 만들어 두고 있습니다.
21.01.16 18:08

(IP보기클릭)175.199.***.***

BEST
전부 그러는건 본인 선택이고 보통 지원기나 보호기를 주로 그렇게 많이하고 딜러는 특수기믹있는거 아니면 잘 안하긴합니다.
21.01.16 17:58

(IP보기클릭)175.199.***.***

BEST
lsh3d
그리고 노링쓰는 이유는 자원을 아끼고자 하는 것이니 별로 아낄 생각이 없다면 크게 구애받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 21.01.16 17:59 | |

(IP보기클릭)116.37.***.***

lsh3d
넵 감사합니다. | 21.01.16 18:02 | |

(IP보기클릭)110.35.***.***

지원기는 노링으로 자원 더 줄일려고 쓰는거죠 풀링으로만 채워도 되요 자원 아끼겠다는 의미로 캐는거에여
21.01.16 17:59

(IP보기클릭)116.37.***.***

JUNIEL♥
딜러나 탱커 말고 무용같은 버퍼나 토템같은애들을 노링으로 따로 쓰신다는 거군요 | 21.01.16 18:02 | |

(IP보기클릭)222.101.***.***

BEST
7790389513
결국은 자원 아끼려는 게 목적이라 딜러나 탱커도 노링 쓸 때도 있죠. 개인적으로는 풀링 하나씩만 키워놨다가 나중에 필요할 것 같을 때에나 노링 하나 만들어 두고 있습니다. | 21.01.16 18:08 | |

(IP보기클릭)58.227.***.***

버퍼나 디버퍼같은경우 노링을 100렙까지 키우고 풀링만든뒤(나중에 벞디벞 보너스같은게 필요할때를 대비한다든가 영전이나 챌린지 고난이도 구역에서 보호무시공격 얻어맞을때 버티기위해서라든가) 다른 노링을 하나 키우면서 자원아끼는 용도로 채용합니다. 예를들어 리앤같은경우 풀링자감은 312에서 전력 거지런을 돌리는데에 쓰지만 평소에는 캐릭이 가진 벞디벞만 필요하다보니 노링 보내도 충분해 풀링 한명 노링 한명이 권장되죠. 메이도 딜러로 쓸때는 풀링이 필요하지만 중파시키고 버퍼로 쓸때는 노링으로도 충분하다보니 풀링 한명 노링 한명이 권장되고.
21.01.16 18:06

(IP보기클릭)175.206.***.***

중장 보호기들도 풀링하면 코스트가 엄청나게 올라가기때문에, 왠만해선 안뚫릴것 같은 곳에선 노링에 올방투자해서 돌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21.01.16 19:07

(IP보기클릭)115.86.***.***

저같은 경우는 아예 전부 다 풀링하고 아쉬울때만 자원 감소 넣습니다 노링 캐릭 너무 집착하면 전투원 칸 낭비도 심해져요
21.01.16 20:10

(IP보기클릭)112.168.***.***

전 SS지원기와 SS중장보호기, 그리고 거지러너만 2호기가 있고 나머진 1호기만 써요.
21.01.16 20:36

(IP보기클릭)211.201.***.***

솔직히 노링은 전체공격있는 레아나 거지런용 1링 에이다로도 충분하지 않나.. 레이스까지?
21.01.17 00:25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877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라스트 오리진

평점
9
장르
전략, 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아이폰, 웹브라우저,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일정
[출시] 2019.01.24 (안드로이드)
[출시] 2019.11.14 (아이폰)
[출시] 2021.11.24 (웹브라우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