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성역 난이도가 관건이네요 [4]


(1201778)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65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71.253.***.***

근데 이번 모리아티가 좀 예외다할정도로 보스치고는 약했죠.... 사실 2-8은 대부분 이벤트의 보스가 등장하는거라 너무약하면 그건 그거대로...
23.02.04 09:18

(IP보기클릭)58.227.***.***

큰젖추적자(과장)
너무 쉬워도 문제지만 리오보로스 로크랑 낙원 마키나랑 비교해도 흑자젤 피통 삼십만은 선 넘었죠. 사이클롭스 942는 지금도 악명높은 스테이지고. | 23.02.04 09:25 | |

(IP보기클릭)223.39.***.***

흑자젤은 모르겠는데 사클은 하향좀 하지않을까요
23.02.04 10:35

(IP보기클릭)58.227.***.***

안해시ㅂ
프로젝트 오르카처럼 빨간 날파리 대신 노란 날파리로 바뀐다든가 둠이터 삭제했던 전례도 있으니, 사이클롭스도 건들 가능성은 있겠죠. 패치노트에 언급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Ex는 넘어간다쳐도 2-8 조절이 더 중요해보이네요. 체력 비교 해보면 리오 3-8 로크 18000, 요정 로버트 1웨이브 2만, 2웨이브 2만, 낙원 2-8 마키나 11800, 안개 모리아티 19787 생각하면 흑자젤 피통은 2만 이하가 적정선이라 봅니다. 철충이랑 ags 보스도 체력 2만을 안넘겼는데 흑자젤은 30만이라니 단위수가 달라요. 같이 나온 근위대장 피통이 15000이니 흑자젤도 비슷하게 조정해야한다고봅니다. | 23.02.04 11:05 | |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9)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3)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882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라스트 오리진

평점
9
장르
전략, 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아이폰, 웹브라우저,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일정
[출시] 2019.01.24 (안드로이드)
[출시] 2019.11.14 (아이폰)
[출시] 2021.11.24 (웹브라우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