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자원에 여유가 생기고선 시설 욕심이 없어졌네요 [3]




(352857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49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58.227.***.***

효율만 따지면 애매하긴하죠. 노는 캐릭들 취직시키는 용도라 생각합니다ㅎ 자원은 저같은경우 쌓아놓지말고 최대한 쓰자는 방침이라 늘 5만 선에서 유지하려다보니 자원재활용도 어느정도 의미가 있고, 장비강화나 분해의 경우 그래도 업글시 체감상승폭이 좀 느껴져서 그냥저냥 돌리네요. 경험치 설비는 어차피 창고 자리 차지하고 노는거 가서 일하란 생각으로 굴리고.
21.09.10 09:44

(IP보기클릭)223.39.***.***

그냥 심심하면 가서 보는 용도정도죠 엑스컴 시리즈 기지내부 보는 그런 느낌으로
21.09.10 11:41

(IP보기클릭)218.147.***.***

과거에 어느 분께서 말씀하신 내용이지만 시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관련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기능이 있었다면 훨씬 가치있을텐데 아쉬워요.
21.09.12 00:37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4877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라스트 오리진

평점
9
장르
전략, 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아이폰, 웹브라우저,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일정
[출시] 2019.01.24 (안드로이드)
[출시] 2019.11.14 (아이폰)
[출시] 2021.11.24 (웹브라우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