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알못이지만 몇가지 끄적여 보자면.. 이 정도 크기의 오픈월드에 제작진이 현실성 부여 한답시고 말 불.알도 온도에 따라 쪼그라들고 쳐지게 만들어 놨는데 게임이 무거운게 당연한거 아님..? 현재 cpu 9900k 쓰는중인데 내가 해본 게임중에 cpu 제일 많이 갈구는 게임임..
hwmonitor 보면 최대 8코어를 70-90% 까지 땡겨씀.. 어크 오디세이도 많이 쓴다 생각했는데 레데리2에 비할바가 못됨.. 코어 4개짜리나 6개짜리 특히 4개짜리 쓰시는분들은 cpu가 못견뎌서 프리징이나 팅김현상 있는거 아닌가 싶음... 근데 이 게임 자체가 현실성이 극대화되서 재밌는건데.. 그거 유지하면서 어떻게 최적화를 시켜줄지 모르겠음.. 특히 패치 이후에 텍스쳐 팝인 장난 아님.. 민감 하신분들은 느낄거임.. 지금 생드니만 가도 화분같은 텍스쳐는 가시거리가 진짜 말도 안되게 짧음... 진짜 교묘하게 잘 해놔서 신경 안쓰고 보면 모를정도로 해놨음.. 못 믿겠으면 생드니가서 화분만 보고 다녀보면 알거임.. 근데 내 생각엔 이게 현재 개발자들이 할수있는 최선이 아닌가 싶음..
암튼 그래픽도 현재까지 나온 게임중 탑급이고 오픈월드 안에서 구현되는 그 수많은 것들을 포기 안하고 어떻게 최적화를 시켜줄수 있는지는 난 솔직히 잘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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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어크 오리진, 어크 오디세이 4K 해상도로 플레이해봤던 경험으로 현재 레데리2 4K 해상도 플레이 기준으로는 개적화 아니에요 무난한 수준의 최적화 같습니다 ㅎㅎ | 19.12.08 07: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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