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중간 지점까지 왔었던 35시간의 느낌과
진엔딩 이후의 느낌이 확다르네요
솔직히 케릭별 스토리는 뭔가 심심한데 싶었는데
그 심심하고 부족하다 싶은게 전부 진엔딩에 들어있습니다...
진엔딩 보기전엔 스토리 별로인데?
진엔딩 본 이후엔 스토리 진행중 타 파티원이 스토리 간섭 없는 점
딱 하나만 단점이라 생각하게 되네요....
근데 알론드 + 도적용병 EXP 100배 한번 때려주면 파티원 4인이
80랩이 되버리고 그 이후론 필드 몹들 첫턴 올킬이 가능해지니
이 시점으로 게임이 편해지는 건 좋은데
보스전들이 심지어 진엔딩 보스마저도 너무 쉬워지긴하네요
히든보스까지는 건드릴지는 모르겠어요
할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ㅠ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제 생각을 써보자면
스타팅 케릭에 대한 것인데....
오슈트를 첫케릭으로 해서 인터넷 공략돌아다니는데로
그 몬스터를 수렴해서 편하게 해도 좋지만
결국 몬스터 딜링은 9999 대미지 제한에 걸리고
버퍼/디버퍼(후반 몬스터들이 공격 시 버프를 걸어줌)로 쓰는게 맞는거같아요
다만 히든 던전 보스중에 9999 대미지 4번을 넣어주는 몹이 있는데
정식 루트로 이 놈을 50랩 이후에 잡아서 조금이나마 필드를
빠르게 밀면서 다닐 수 있는 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오슈트가 아니면 히카리가 답일 것 같은데
스토리 완료 후에 얻는 스킬이 광범위 1대, 단일딜 1대로 꽤 강력해서
필드 잡몹 처리에도 좋고
NPC에게 배우는 스킬로 브레이크 하기 좋고
심지어 조사하기 스킬로 학자가 없어도 좋고
참 다재다능합니다...
그 외 테메노스...
이 친구가 밤에 방깍을 걸고 시작해줘서 잔몹처리에 참 좋고
저력+웨폰마스터 조합이 진짜 사기였습니다.
속성딜 올려서 웨폰마스터 지팡이 빠따로 재밌게 굴렸습니다...
하지만 오슈트 성우가 참 귀여워서 다시해도 오슈트 고를것같아요!!
(IP보기클릭)220.116.***.***
(IP보기클릭)220.116.***.***
히든보스는 모르면 죽어야지 라는 패턴이 많기는 하죠 ㅋ 하지만 지피지기면 단순한 샌드백으로 만들수 있다는게 옥토패스식 보스전 입니다. 그리고 필드 잡몹전은 선구자, 대미지 한계돌파, BP 플러스, 갑자기 저력MAX, 전투 후 회복을 적당히 섞으면 모든 캐릭터가 필드 잡몹전은 노코스트로 돌리기 쉽죠.
(IP보기클릭)220.116.***.***
히든보스는 모르면 죽어야지 라는 패턴이 많기는 하죠 ㅋ 하지만 지피지기면 단순한 샌드백으로 만들수 있다는게 옥토패스식 보스전 입니다. 그리고 필드 잡몹전은 선구자, 대미지 한계돌파, BP 플러스, 갑자기 저력MAX, 전투 후 회복을 적당히 섞으면 모든 캐릭터가 필드 잡몹전은 노코스트로 돌리기 쉽죠.
(IP보기클릭)106.101.***.***
그렇긴해요 넛 투자한만큼 쌔지기도 하고 스토리 난이도 자체가 어려운 겜은 아닌데 딱 레벨 애매할때 어렵다고 잠깐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 23.08.09 10:58 | |
(IP보기클릭)115.126.***.***
(IP보기클릭)220.116.***.***
봉구귀요미
| 23.08.09 16:21 | |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123.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