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글리치 자체를 알면서 사용하는건 문제가되지만요
호송대런, 최정상 10층런, 디비전1 호넷런, 송골매런 같은 알면서 다들 묵념하고 꿀빨던 것들
발견되지마자 재빨리 수정하는거 좋다 이겁니다
근데 맹점은 저런것들은 하루아침에 수정하는주제에
정작 고쳐야할것들은 냅두고있다는거죠
정말 정떨어지는짓만 골라서하는거같아요
물론 글리치 자체를 알면서 사용하는거 자체가 어긋나는것도 맞는말인데
그럼 여태 유저들이 목소리내며 발견한 버그들
혹은 불편한 요소들은 나몰라라 하는겁니까?
정도껏해야죠 무슨 유저들이 버그찾는 버그탐정도 아니고
발견하는 족족 올려주면 고쳐주지는 않을망정
어떻게든 유저들 꿀빠는거 쳐막을려고 애쓰는모습보면 진짜 욕나옵니다
안그럽니까? 돌소에 소총데미지가 쳐붙어서 나오는데
이런거 하루아침에 고칠생각 전혀없죠?
ㅋㅋㅋ 근데 유저 꿀빠는꼴은 또 못보겠고
심보가 아주 개 고약하네요 참 ㅋㅋ
버그같은거 하루아침에 재빠르게 수정해줬으면 제가 이런말 하지도 않았겠지요
한두번도 아니고 뭐하는짓입니까? 유저를 개로보는건지..
너무 강한 어조로 글써서 양해부탁드립니다만
저도 너무 화가나네요 다들 좋은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
(IP보기클릭)203.243.***.***
겜하는 개개인 입장에서는 당연히 그렇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봤을때는 당연히 먼저 빨리 고쳐야할 문제가 글리치 이고 10층런 그런거 입니다 버그는 언제 어디서 생길지도 모르고 또 그걸 찾아서 고친다는게 유저입장에서는 빨리좀 고쳐라 지만 현 시스템이나 기술에서는 100퍼 고칠수는 없습니다 예방하기도 많이 힘들구요 현대기술이 여기까지 입니다 100퍼 힘들어요 하지만 10층런이나 글리치는 그것도 버그이긴 하지만 유저들이 인위적으로 하고 있는 플레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플레이가 아니죠 겜회사 입장에서는 제일위헙하고 타격이 큰 문제점으로 보는겁니다 그리고 그쪽나라들은 본인삶의 질과 여가생활 복지 이런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야근을 한다거나 특근 이런거는 기대하지 마세요 우리나라 빨리빨리 그런거 절대 없어요 열받지만 기다려야 합니다
(IP보기클릭)106.101.***.***
근데 글리치를 그냥 두는것도 좀.. 물론 다른 고칠게 많지만 그렇다고 글리치가 애초에 버그 인데 안고치는게 더문제 같네요
(IP보기클릭)112.218.***.***
게임하는 사람으로써는 동감입니다만, 현직 윈도우 개발자로써 하나의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버그란 쉽게 잡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아마 유비도 알겠죠. 아마 소스가 이미 개판이 됐을겁니다. 그래서 버그를 알아도 고치는게 쉽지 않을겁니다. 10층런 등의 경우는 훨씬 더 변경하기는 쉽다고 판단했을꺼로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고치기 어려운 버그도 상당히 많습니다. 저희 회사에서도 아는데도 못 고치는 버그가 몇가지 있습니다.. 개발자들이 관련해서 집중해서 들여다 본적도 몇번 있고 그 이후에도 주기적으로 보지만 도저히 못 찾는 버그가 존재합니다. 디비전같은 게임은 복잡도가 상당히 높은 게임일겁니다. 그래서 더 못 수정하겠죠.
(IP보기클릭)112.218.***.***
첫 댓글에도 적었다시피 버그나 글리치 기타 등등 소스 수정이라는게 소스 상황에 따라서 다릅니다. 쉽게 되면 몇십분에 해결되는것도 있고 안되면 몇달 걸려도 못 찾기도 합니다. 특히 버그의 경우가 해결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IP보기클릭)112.218.***.***
제 입장에서는 하나도 안 이상합니다. 소스를 봐서 처리가 가능한거 위주로 보겠죠. 글리치가 훨씬 쉽게 수정이 가능하겠다 싶은거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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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03.243.***.***
겜하는 개개인 입장에서는 당연히 그렇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봤을때는 당연히 먼저 빨리 고쳐야할 문제가 글리치 이고 10층런 그런거 입니다 버그는 언제 어디서 생길지도 모르고 또 그걸 찾아서 고친다는게 유저입장에서는 빨리좀 고쳐라 지만 현 시스템이나 기술에서는 100퍼 고칠수는 없습니다 예방하기도 많이 힘들구요 현대기술이 여기까지 입니다 100퍼 힘들어요 하지만 10층런이나 글리치는 그것도 버그이긴 하지만 유저들이 인위적으로 하고 있는 플레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플레이가 아니죠 겜회사 입장에서는 제일위헙하고 타격이 큰 문제점으로 보는겁니다 그리고 그쪽나라들은 본인삶의 질과 여가생활 복지 이런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야근을 한다거나 특근 이런거는 기대하지 마세요 우리나라 빨리빨리 그런거 절대 없어요 열받지만 기다려야 합니다
(IP보기클릭)106.101.***.***
ㅇㅈ.. | 22.09.21 13:45 | |
(IP보기클릭)182.211.***.***
그렇게 복지와 삶의 질을 중요시한다는 회사가 정작 지네들 여직원한테 성희롱및 성차별 행동을 한걸 보면 꼭 그런 것도 아니죠... 본인들이 무능해서 그런거지 결코 복지 때문은 아닙니다. | 22.09.27 20:16 | |
(IP보기클릭)115.136.***.***
(IP보기클릭)112.218.***.***
게임하는 사람으로써는 동감입니다만, 현직 윈도우 개발자로써 하나의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버그란 쉽게 잡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아마 유비도 알겠죠. 아마 소스가 이미 개판이 됐을겁니다. 그래서 버그를 알아도 고치는게 쉽지 않을겁니다. 10층런 등의 경우는 훨씬 더 변경하기는 쉽다고 판단했을꺼로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고치기 어려운 버그도 상당히 많습니다. 저희 회사에서도 아는데도 못 고치는 버그가 몇가지 있습니다.. 개발자들이 관련해서 집중해서 들여다 본적도 몇번 있고 그 이후에도 주기적으로 보지만 도저히 못 찾는 버그가 존재합니다. 디비전같은 게임은 복잡도가 상당히 높은 게임일겁니다. 그래서 더 못 수정하겠죠.
(IP보기클릭)118.33.***.***
글리치만 빨리 잡는건 이상한거 아닌가요? | 22.09.21 15:25 | |
(IP보기클릭)112.218.***.***
잉앵용
제 입장에서는 하나도 안 이상합니다. 소스를 봐서 처리가 가능한거 위주로 보겠죠. 글리치가 훨씬 쉽게 수정이 가능하겠다 싶은거라고 봅니다. | 22.09.21 16:10 | |
(IP보기클릭)112.218.***.***
잉앵용
첫 댓글에도 적었다시피 버그나 글리치 기타 등등 소스 수정이라는게 소스 상황에 따라서 다릅니다. 쉽게 되면 몇십분에 해결되는것도 있고 안되면 몇달 걸려도 못 찾기도 합니다. 특히 버그의 경우가 해결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 22.09.21 16:12 | |
(IP보기클릭)221.145.***.***
대표적으로 클라가 거대한 똥덩어리로 변신해버려서 버그앤 파이터 소리를 들었던 던파가 있죠... 지금은 나아졌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했을때만 해도 매주 점검해서 이걸 고치면 저게 고장나는.. 개발자도 지금 클라자체를 뜯어 고치고 싶지만 너무 먼길을 와버렸다고... | 22.09.21 17:19 | |
(IP보기클릭)112.218.***.***
애초에 개발할때 초기 설계가 중요하죠... 하다보면 구조가 꼬여서 말하신대로 하나 고치면 다른게 문제가 되고.. 2~3개 이상 버그가 생기고.. 지금 디비전도 그모양같아요.. | 22.09.21 17: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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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글리치를 그냥 두는것도 좀.. 물론 다른 고칠게 많지만 그렇다고 글리치가 애초에 버그 인데 안고치는게 더문제 같네요
(IP보기클릭)4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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