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간한정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이게 초보들을 위한 정리가 없더라고요.
인게임에서 설명해 주는것도 없구요.
많이 헤메면서 알아낸것들 공유해보려고 해요.
1. 미니 뎅뎅이
오픈월드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작은 강아지 봇들이 돌아 다닙니다. (젠 위치는 다른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이건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체력은 좀 많아도 공격을 거의 안하니까 그냥 잡아 줍니다.
(종류마다 패턴이 다른데 범위 공격을 하는녀석이 하나 있으니 조심해 주세요)
그러면 네임드 아이템과 확률적으로 현상수배를 떨굽니다.
2. 퀵스텝
미니 뎅뎅이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떨어지는 네임드 권종입니다.
장착시에 달리기 20% 속도 버프를 줍니다.
이동시 매우 쾌적해 지기때문에 얻을수 있을때 얻는것을 추천해요.
이벤트 닫히면 이거 한번 얻어보겠다고 글들이 엄청올라오니 지금이 찬스입니다!
3. 현상수배
미니 뎅뎅이를 잡다가 얻게되는 "하트의 잭" 현상수배를 진행해 봅니다.
현상수배 목표를 만나기전 미니 뎅뎅이가 5개 나오는데 쉽게 쉽게 잡고 떨어지는 모든 네임드 아이템을 맛나게 먹어주면 됩니다.
그 다음에 여러 미니 뎅뎅이들과 함께 보스가 나오는데 헌터레벨의 적이라 실력이 받혀주지 않으면 힘들수 있습니다.
다른 헌터 몹들과 같이, 헤킹에 재밍을 걸기때문에 전력 빌드는 비추입니다.
하지만 죽어도 다시 도전할수 있으니 그냥 들이 박아 보거나, 파티 도움을 받으면 될것 같습니다.
죽고나도 현상수배에서 처음에 나오는 다섯 미니 뎅뎅이 파밍을 그냥 반복한다 생각하면 나쁠것도 없어요. 어차피 반복 노가다 할 생각이라면요.
아무튼, 보스를 잡으면 이벤트 아이템인 마스크, 장갑, 백팩 꾸미기 외형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걸 받으면 보스를 잡을 이유는 좀 줄어드는 셈이죠.
4. 반복 노가다
이렇게 네임드 아이템을 퍼주는 기회가 별로 없으니 반복 노가다 타이밍입니다.
앞에 5 미니 뎅뎅이들을 줄창 잡아서 떨어지는 네임드 아이템을 이용해서 심화 레벨을 올리는것이 개꿀입니다.
현상수배는 이벤트가 끝나도 없어지지 않으므로 하나 정도 챙겨두시고 필요할때 네임드 아이템 파밍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벤트 끝나면 퀵스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현상수배 세션을 열어 공유도 가능하고요.
초보의 시점에서 작성했는데 틀린게 있으면 지적해 주세요!
초반에 좀 하다 복귀했는데 너무 꿀잼이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