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공홈.
이 글은 공홈 글을 요약한 것입니다.
어둠땅 직업 변경점 요약.
죽음의 기사.
공용 -
죽음과 부패, 대마법 지대, 리치혼, 시체 되살리기, 얼음 결계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희생의 서약이 추가됩니다. 희생의 서약은 언데드 하수인 하나를 의생하여 생명력을 채우고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혈기 -
룬전환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혈기 전환(신규) - 죽음의 기사가 처치한 적의 정수를 흡수하여 1개의 룬을 생성합니다. 뼈 보호막 중첩을 소모할 때마다 반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의 희열(신규) - 진홍빛 스컬지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죽음과 부패를 사용하면 뼈 보호막 충전 숫자당 자신을 치유하고 룬 마력 5를 얻습니다.
냉기 -
쌍수와 양손 무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리고룡의 분노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냉랭한 존재감(신규 특성) - 일정 시간 동안 기술에 소모되는 룬 마력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부정 -
가고일 부르기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신규 특성) - 죽은 자의 학자와 함께 귀환합니다.
이 강력한 마법사는 적에게 냉기 화살 및 어둠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죽음의 군대 -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에 의해 쿨이 감소합니다.
대재앙 -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에 의해 쿨이 감소하고, 이제 죽은 자의 학자 한 마리가 같이 젠됩니다.
특화:공포날 - 죽음의 기사와 소환수의 암흑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
격노가 기본 자원이 됩니다.
제물의 오라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파멸 -
끝없는 증오(신규) - 지속효과로, 격노의 최대량이 증가합니다.
정수 파쇄(신규 특성) - 어둠베기 특성이 업데이트된 것으로, 적에게 혼돈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복수 -
지옥 황폐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악마성이 특성이 됩니다.
대량 추출(신규 특성) - 주변 최대 5명에게서 영혼 파편을 생성하여 즉시 흡수합니다.
파멸의 보루(신규 특성) - 지옥 황폐의 치유량을 증가시키고, 초과 치유량이 일정 시간동안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
흉포한 이빨, 나무 껍질, 회오리 바람, 쇄도의 포효, 무쇠가죽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야생의 정수(신규 공용 특성) - 전투 중 자신의 다른 전문화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친화 - 조화 친화는 태풍, 야성 친화는 무력화, 수호 친화는 행동 불가의 포효, 회복 친화는 우르솔의 회오리를 얻습니다.
조화 -
태양 강화와 달 강화는 일월식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천벌과 별빛 섬광 - 긴 시간 동안 번갈아가면서 일식이나 월식을 부여합니다.
천체의 정렬 - 일정 시간동안 일월식 두 가지가 동시에 일어나게 됩니다.
별빛 쇄도 - 현재 활성화된 일월식을 연장하여 천벌 또는 별빛 섬광이 더 오래 강화되게 합니다.
별똥별 - 달빛섬광과 태양섬광 효과의 시족 시간을 늘려줍니다.
그리고 이전 설계로 돌아갑니다.
조화 드루이는 영향을 받은 지역을 선택할 필요없이 별똥별을 사용하면 이 별들은 드루이드가 서있거나 달리거나 날개짓을 하는 동안 계속 주변을 공격합니다.
야성 -
피투성이 손길(특성) - 칼날 발톱, 갈퀴 발톱, 흉포한 이빨을 연속으로 사용하면 다음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수호 -
광폭화(신규) - 짓이기기, 휩쓸기, 도발, 광포한 재생력의 쿨을 크게 줄이고, 무쇠가죽의 소모 자원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소생(신규 특성) - 특성이 되어서, 수호 드루이드를 치유합니다.
회복 -
신속한 치유 - 대상에게 걸린 지속 치유 효과를 소모하는 기술로 돌아갑니다. 쿨과 비용이 크게 감소합니다.
자연의 신속함(신규) - 재생, 환생, 휘감는 뿌리를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육성(신규 특성) - 아군의 생명력을 크게 회복시키고, 대상에게 걸린 주기적인 치유 주문이 특화 효과로부터 3배의 효과를 받게합니다.
사냥꾼.
공용 -
신비한 사격, 야수의 눈, 사냥꾼의 징표, 마무리 사격, 야수 겁주기, 평정의 화살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야수 우리의 사이즈가 커집니다.
야수 -
유혈(신규 특성) - 야수 사냥꾼이 펫에게 대상을 찢도록 명령합니다. 대상은 큰 출혈 피해를 입고, 펫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피의 향기(특성) - 재설계됩니다. 지속효과로, 야수의 격노를 사용하면 활성화됩니다.
날카로운 사격이 2회 충전되고, 펫이 적을 신속하게 처리하게 만듭니다.
맹독 이빨(특성) - 재설계됩니다. 독액 코브라 특성 자리로 바뀝니다. 야수의 분노가 끝나면 코브라가 소환되어 사냥꾼을 돕습니다.
코브라의 공격력은 야수의 격노시 코브라 사격을 횟수에따라 증가합니다.
사격 -
명중 사격(신규 특성) - 마무리 사격을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무리 사격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 동안 조준 사격의 재충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억제의 족쇄(신규 지속 효과) - 구속의 사격으로 발이 묶인 적이 해제될 때 적은 피해를 입습니다.
연발 공격(신규 특성) - 대상 지역에 짧은 시간 동안 화살비를 내립니다.
또한 사냥꾼에게 교묘한 사격 강화 효과를 부여하여,
연발 공격 지속 시간 동안 모든 조준 사격 및 속사 기술이 최대 5명에게 절반의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생존 -
히드라의 이빨, 도살, 강철 덫, 창끝,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회전 표창의 소모 비용이 감소합니다.
마법사.
공용 -
신비한 폭발, 화염 작렬, 엄음 화살, 환영 복제, 화염계 수호, 냉기계 수호물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화염계 수호, 냉기계 수호 - 생존 강화 기술입니다.
시간 돌리기(신규) - 이 기술을 사용하면, 짧은 지속 시간동안 두 번사용시 처음 사용한 위치로 돌아갑니다. 이때 이전 사용한 상태와 동일한 체력, 마나를 가집니다.
마법 집중점(신규 특성) - 아군의 주문 치명타율이 약간 증가합니다. 또한 아군이 주문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마법사의 치명타율도 올라갑니다.
비전 -
비전의 여파가 이제 기본 기술이 됩니다.
번뜩임 - 최대 중첩이 1만큼 증가합니다.
특화:학자 - 이제 비전 작렬과 비전 탄막뿐 아니라 모든 주문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깨달음(신규 특성) - 마나가 특정 수치 값을 초과하면 모든 비전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 값 이하가 되면 마나 재생율이 크게 증가합니다.
화염 -
특화:작열 - 재설계됩니다. 화염 작렬은 이제 촉매 역할을 합니다. 작열 대상에게 사용하면 주위 8명에게 불이 퍼집니다.
화염 폭풍(특성) - 더 큰 피해를 입히고, 감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덧불(특성) - 감소하는 발화의 쿨이 증가합니다.
화염 파열(특성) - 불덩이 작렬의 추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냉기 -
진눈깨비의 혹한의 추위 - 다음 두 개 주문을 시전할 동안 얼린 대상으로 간주하는 디버프입니다.
수도사.
공용 -
해악 축출, 강화주, 회전 학다리차기, 절명의 손길이 이제 공용 기술이 됩니다.
천신(신규) - 자신의 전문화에 따라 같이 싸우는 백호 쉬엔의 원령,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옥룡 위론의 원령을 소환합니다. (이전 특성 기술.)
양조 -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또한 재설계되어서 니우짜오가 정화된 시간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건들건들(신규) - 후려차기(이전 의식 상실의 일격), 맥주통 휘두르기, 회전 학다리 차기 등 여러 능력 중 하나를 사용할 때
시간차로 전이되는 물리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천신주(신규) - 복용자의 공격력에 따라 피해를 흡수합니다.
충돌(신규) - 수도사와 대상이 서로 돌진하여 강타하게 하고 짧은 시간 동안 충동 지점에 발을 묶습니다.
천신의 불꽃(신규 특성) - 맥주를 마시면 일정 확률로 천신의 불꽃 효과를 얻습니다.
이를 얻으면 불의 숨결의 피해량이 약간 증가하고, 회전 학다리차기에 맞은 대상에게 불의 숨결의 효과가 퍼집니다.
폭발하는 맥주통 (신규 특성) - 적에게 피해를 입혀 잠시 동안 행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절명의 손길(신규) - 이제 양조 수도사보다 생명력이 낮은 몹을 즉시 처치하고, 남은 시간차 피해를 삭제합니다.
운무 -
옥룡 위론의 원령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위론의 원령은 전방으로 숨결을 뿜어 아군을 치유하고 치유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절명의 손길(신규) - 이제 운무 수도사보다 생명력이 낮은 몹을 즉시 처치하고, 치유의 구슬를 생성합니다.
주학 츠지의 원령(특성) - 재설계됩니다. 이 특성은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어의 물리 피해를 적당히 증가시키고, 적에게 가한 피해의 일부 만큼 아군을 치유합니다.
츠지는 운무 수도사가 계속 움직일 수 있게 하기 위해 운무 수도사를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풍운 -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절명의 손길 - 이제 풍운 수도사보다 생명력이 낮은 몹을 즉시 처치하고, 기의 구체를 생성합니다.
츠지의 춤(신규 특성) - 지속 효과로, 공격시 일정 확률로 다음 회전 학다리차기를 자원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성기사.
공용 -
희생의 축북, 천벌의 망치, 언데드 감지, 악령 퇴치, 정의의 방패, 영광의 서약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신성한 힘이 모든 전문화에 돌아옵니다.
- 성전사의 일격와 천벌의 망치 등이 신성한 힘을 생성합니다.
- 정의의 방패와 영광의 서약 등이 신성한 힘을 소모합니다.
오라가 돌아옵니다. 집중의 오라, 성전사의 오라, 헌신의 오라는 모든 성기사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보의 오라가 재설계됩니다. 성기사는 이제 아군이 쓰러지면 짧은 시간 동안 응징의 격노 상태가 됩니다.
신성한 목적(특성)이 이제 공용 특성이 됩니다.
신성한 복수자(특성)이 이제 공용 특성이 됩니다. 짧은 시간 동안 신성한 힘을 많이 생성합니다.
고위 천사(특성)이 이제 공용 특성이 됩니다. 신성한 힘을 사용하여 적당한 시간 동안 2차 능력치를 증가시킵니다.
신성 -
빛의 자락이 이제 50레벨 특성(현 100레벨 특성)이 됩니다.
오라 숙련(신규 신규 특성?) - 오라를 강화시킵니다.
보호 -
눈부신 빛(신규) - 심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영광의 서약의 자원 소모가 사라집니다.
징벌 -
파멸의 재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창공의 힘이 이제 특성이 됩니다. 성전사의 일격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다음 천상의 폭풍이 신성한 힘을 소모하지 않고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사제.
공용 -
정신 분열, 평정, 마력 주입, 어둠의 권능: 죽음, 어둠의 권능: 고통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마력 주입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아군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양 -
빛의 애정(신규 특성) - 신의 권능: 방벽이 이제 대상을 치유하고, 효과가 만료될 때 계속 방벽 안에 있는 대상을 치유합니다.
어둠의 서약(특성) - 재설계됩니다. 이제 작은 범위 내 대상과 부상당한 다른 아군 4명을 즉시 치료하며, 사제가 입히는 피해량을 약간 증가시킵니다.
이 기간 동안 신성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신 분열(신규) - 강력한 피해 기술로 속죄 치유를 합니다.
신성 -
치유의 마법진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기도의 마법진(신규 특성) - 치유의 마법진을 강화하고, 치유의 마법진의 시전 시간을 짧게 줄입니다.
암흑 -
죽음과 광기(신규 특성) -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대상을 처히할 떄마다 암흑 사제가 몇 초에 걸쳐 엄청난 량의 광기를 얻습니다.
또한 어둠의 권능: 죽음이 즉시 리셋되어 다음 희생자를 맞이할 준비를 마칩니다.
광기에 굴복하라(특성) - 격아 어둠의 승천과 광기에 굴복하라 두 특성을 혼합하게 재설계됩니다.
암흑 사제가 즉시 엄청난 량의 광기를 얻고, 대상에게 공허 방출을 시전합니다.
긴 지속 시간 동안 광기 생성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이동 중에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전가가 이 시간 동안 대상을 죽이지 못하면 어둠에 굴복하여 죽습니다.
도적.
공용 -
순간효과 독, 신경 마취 독, 마비 독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독칼 - 독칼이 이제 독으로 짧은 시간동안 감염시킵니다.
훔치기 - 종종 진홍색 약병에 혼합할 수 있는 재료를 발견할 수 있고, 이를 혼합할 시 강화된 효과를 얻습니다.
암살 -
독칼 - 추가 효과로, 맹독 칼날이 대상이 받는 자연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독 - 독이 더 빠르게 감염되며, 은신 시 공격하면 항상 대상을 감염시킵니다.
매복(신규) - 은신 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큰 피해를 입힙니다.
사각 지대(특성) - 은신에서 벗어났을 시 일정 확률로 매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낮을 수록 발동율이 증가합니다.
맹독 칼날(특성) - 독칼의 쿨이 감소합니다.
무법 -
뼈주사위 - 연계 점수 소비를 변경 가능한 재사용 대기시간과 바꿨습니다. 이를 조정하면 강력한 마무리 일격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 - 이제 연계 점수를 소모할 때, 뼈주사위의 쿨도 감소시킵니다.
급소 가격(신규) - 다시 돌아옵니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적을 기절시킵니다.
미간 적중 - 기절시키는 대신 적이 자신의 공격에 치명타를 맞을 확률을 올립니다.
회피(신규) - 다시 돌아옵니다.
반격(신규 특성) - 이제 회피의 강화된 특성이 됩니다.
신축성 갈고리(특성) - 이제 신축성 갈고리는 갈고리 던지는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잠행 -
약점 포착 - 은신시 공격하거나 다른 기술 사용 시 방어도를 무시할뿐 아니라 절개 시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무기고(신규 특성) - 새로운 광역 마무리 일격으로, 약점 포착이 걸려있으면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짙은 어둠(특성) - 이제 어둠의 춤의 지속 효과가 되지만 쿨이 증가합니다(짙은 어둠 특성 중 공격력만 가져감.).
파열(신규) - 새로운 출혈 피해 기술입니다. 암흑 칼날을 대체합니다. 암흑 칼날의 이속 감소 효과 등은 독으로 대체됩니다.
주술사.
공용 -
연쇄 치유, 연쇄 번개, 치유의 토템, 화염 충격, 냉기 충격, 번개 보호막, 불타는 토템, 불꽃혓바닥 무기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정기 -
소용돌이 자원이 삭제되고, 정기 주술사의 쿨 관리가 중요해집니다.
- 대지 충격 - 언제 대지 충격을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보다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쌓는게 중요합니다.
- 지진 - 연쇄 번개와 대지의 우레 중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아리치는 충격(신규 특성) -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다음 치유 또는 피해 기술이 짧은 시간 후 무자원으로 두 번째 치유를 하거나 피해를 입힙니다.
고양 -
소용돌이 자원이 삭제되고, 폭풍의 일격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쿨 관리가 중요해집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신규) - 공격시 일정 확률로 주문이 즉시 시전됩니다.
정기 작렬(신규 특성) - 소용돌이치는 무기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강력한 원거리 주문을 얻습니다.
우박폭풍(특성) - 재설계됩니다. 폭풍의 일격을 사용하면, 화염 충격 및 냉기 충격의 쿨이 리셋됩니다.
이글거리는 맹공(특성) - 재설계됩니다. 강력한 화염 공격으로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불타는 토템과 화염 충격이 더 빠르게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과충전(특성) - 재설계됩니다. 즉시 소용돌이치는 무기5중첩을 얻고, 짧은 시간 동안 1초마다 1중첩씩 얻습니다.
폭풍수호자(특성) - 재설계됩니다. 다음 두 번의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 주문이 추가 피해를 입히고 즉시 시전됩니다.
이제 M수용돌이치는의 효과를 받아서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복원 -
대지의 보호막은 이제 특성이 아니라 기본 기술입니다.
대지의 쇄도(신규 특성) - 대지의 보호막 중첩을 몇 번 소비하여 대상과 주변 아군을 크게 치유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
파멸의 저주, 언어의 저주, 무력화의 저주, 악마의 마법진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묶어버린 혀(신규 특성) - 언어의 저주의 대상에게 시전하는 주문을 강화하여, 적이 치유 효과를 받지 못하게 합니다.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이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제 더 오래 지속되며,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사악한 환희(신규) - 주기적인 피해를 받는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에 걸려있는 주기적인 주문 수에 따라 효과가 증가합니다.
씨앗 뿌리기(특성) - 이제 두 개의 부패의 씨앗이 추가됩니다.
악마 -
어둠의 서약(특성) - 이제 주문력으로 인해 전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암흑의 격노(특성) - 범위가 증가합니다.
파괴 -
유황불길(특성) - 이제 소각으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영혼의 조각 파편 2개씩 생성합니다.
전사.
공용 -
도전의 외침, 마무리 일격, 무력화, 고통 감내, 방패 막기, 방패 밀쳐내기, 격돌, 주문 반사, 가로막기, 소용돌이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분쇄의 투척(신규) - 이제 피해흡수 보호막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기본 특성 - 연속 돌진, 전쟁 기계.
무기 -
휩쓸기 일격기 공용 기술이 됩니다. 사용시 다음 5회의 근접 공격이 대상과 대상 주변의 적에게도 피해를 입힙니다.
날타로운 고함(신규) - 적들을 멍해지게 만듭니다.
회전베기(특성) - 재설계됩니다. 소용돌이로 3명 이상의 대상을 공격하면, 전방의 모든 적에게 회전베기를 사용하여 특화 출혈을 겁니다.
냉철함(특성) - 재설계됩니다. 다음 4가지 기술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로 최대 분노량이 증가합니다.
일격무쌍(특성) - 재설계됩니다. 이제 지진파(아제라이트 속성)같이 제압 사용 시 전방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휩쓸기 일격을 쓰고 제압을 사용하면 지진파가 2개 발생합니다.
분노 -
전투의 열정(신규 특성) - 소용돌이가 주 대상에게 격돌을 시전하고 추가 분노를 생성합니다.
맹공(신규 특성) - 격노시 적을 맹렬하게 공격하여 큰 피해를 입히고 분노를 생성합니다.
파쇄추l(신규 특성) - 다음 소용돌이가 치명타를 입힙니다.
신선한 고기(특성) - 재설계됩니다. 대상에게 처음 피의 갈증 사용 시 언제나 격노합니다.
거품무는 광전사(특성) - 재설계됩니다. 분노가 100이 되면 몇 초 동안 가속과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방어 -
차디찬 복수(특성) - 재설계됩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막아서 복수의 비용이 없어지면, 복수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위협(특성) - 재설계됩니다. 위협의 외침을 사용하면 적을 상당 시간 동안 공포에 떨게 하고, 주대상을 제외한 적을 넉백시킵니다.
백전불굴(특성) - 재설계됩니다. 최대 생명력을 일정량 증가시키고, 이 기술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분노를 소모하면 치유됩니다.
굳건한 의지(특성) - 재설계됩니다. 잃은 생명력 량에따라 고통 감내의 효과가 증가합니다.
(IP보기클릭)121.173.***.***
냉기 - 쌍수와 양손 무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조 풍운 -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 갓 장 팩 양손 냉죽 과 쌍수 양조의 귀환이라니 무기제한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12.166.***.***
결국 다시 군단이전으로 돌아가는구먼...
(IP보기클릭)110.70.***.***
야수 우리의 사이즈가 커집니다. 만족했다...... 1. 야냥 독액코브라랑 맹독이빨, 피의설계 드디어 재설계 하는구나. 왜 쓰나 싶은 특성이었는데 2. 정술 소용돌이 삭제크리 되면 보기처럼 무자원 전문화가 되는건가. 정령쿨감이 중요하댔으니 정령소환을 한번이라도 더 많이 하는게 중요한 직업이 되나??
(IP보기클릭)222.237.***.***
야냥이 상향된건 스펙이 높아짐에 따라 죽무 활용도가 높아진점 +1 동물친구 버프로 인해 딜자체가 높아진점+2 인데 저렇게 딜만 높여줘봤자 야드의 문제점인 유틸성과 시너지, 순간 버스트 딜 등이 도적-악사랑 비교해서 하위호환인게 문제인데다가 지금 컨셉이 애매하게 드군 때 물리딜러+판다 이전 출혈 도트딜러 이상하게 짬뽕되어있어서 이도저도 아닌 상태라 근본적인 개선을 하지 않는 이상 %로 밸런스가 절대 안잡힘 진짜 단일딜 오지게 버프시켜줘서 단일딜 심크 요지부동 원탑 만들어준다거나 하는거 아니면 쐐기는 뭐 인식이 구려서 그렇지 전부에 자힐기에 광딜도 그닥 나쁘지않는다고 치지만 레이드는 여전히 취직 힘든건 똑같음
(IP보기클릭)58.79.***.***
군단부터 스킬 줄인다고 개노잼으로 만들어놓더니 이제 좀 괜찮아지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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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수 우리의 사이즈가 커집니다. 만족했다...... 1. 야냥 독액코브라랑 맹독이빨, 피의설계 드디어 재설계 하는구나. 왜 쓰나 싶은 특성이었는데 2. 정술 소용돌이 삭제크리 되면 보기처럼 무자원 전문화가 되는건가. 정령쿨감이 중요하댔으니 정령소환을 한번이라도 더 많이 하는게 중요한 직업이 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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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 쌍수와 양손 무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조 풍운 -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 갓 장 팩 양손 냉죽 과 쌍수 양조의 귀환이라니 무기제한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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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다시 군단이전으로 돌아가는구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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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부터 스킬 줄인다고 개노잼으로 만들어놓더니 이제 좀 괜찮아지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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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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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의외로 딜 올려서 해결보는 문제들도 많지 않나요? 동물친구도 총체적 난국이었는데 딜 10퍼 올려주니까 거의 해결되던데 | 20.04.08 09:54 | |
(IP보기클릭)222.237.***.***
Esper Q.LEE
야냥이 상향된건 스펙이 높아짐에 따라 죽무 활용도가 높아진점 +1 동물친구 버프로 인해 딜자체가 높아진점+2 인데 저렇게 딜만 높여줘봤자 야드의 문제점인 유틸성과 시너지, 순간 버스트 딜 등이 도적-악사랑 비교해서 하위호환인게 문제인데다가 지금 컨셉이 애매하게 드군 때 물리딜러+판다 이전 출혈 도트딜러 이상하게 짬뽕되어있어서 이도저도 아닌 상태라 근본적인 개선을 하지 않는 이상 %로 밸런스가 절대 안잡힘 진짜 단일딜 오지게 버프시켜줘서 단일딜 심크 요지부동 원탑 만들어준다거나 하는거 아니면 쐐기는 뭐 인식이 구려서 그렇지 전부에 자힐기에 광딜도 그닥 나쁘지않는다고 치지만 레이드는 여전히 취직 힘든건 똑같음 | 20.04.08 10: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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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이 조금 높아졌다 뿐이지 근본적인 해결책인 복잡한 딜싸이클은 아직도 미결로 남게 됩니다. 부족한 유틸은 덤이구요. | 20.04.08 10: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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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드 이번확팩 들어서 딜을 15퍼인가 올려줬을껄요.. 근데 해결이 안됨 ㅋㅋㅋㅋ | 20.04.08 11: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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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문제 맞네요 ㅋㅋㅋ 15퍼면 진짜 파격적인데 | 20.04.08 11: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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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드는 ㅈ같은 딜사이클을 고쳐야하는데 갈퀴칼날흉포쓰고 도려를 쓰는 사이클이라니 그냥 야냥이나 악사처럼 직관적이게 못바꾸나 좀 | 20.04.08 20: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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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무슨 말이오? 7.1 패치 전? 7.1 패치 후? | 20.04.08 11: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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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술이 중첩 쌓아서 대충날리고 고술이 중첩 쌓아서 번화 즉시시전 쏘고 하는게 딱 예전 스타일이라.. | 20.04.08 11: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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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 20.04.08 11: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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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방패 안그래도 하향되서 저기에 신성한 힘 소모가 붙으면 사실상 또 하향인데? 피해량 감소로 롤백하려는건가? | 20.04.08 10: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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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궁에서 횃불맞고 쓰러지던 그 모습이 자주 보일듯 | 20.04.08 11: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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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 | 20.04.08 10: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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