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vil Within 2클리어 후 특전 요소
■ 스토리 클리어 후에 해방되는 요소
그 외에는 각 게임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특전이 해제됩니다.
난이도 | 클리어 특전 |
CASUAL | •그린젤 20000 •코스튬『행복한 나날』 •코스튬『악몽의 기억』 •무기『매그넘』 •옵션『레터박스』 •게임 난이도『CLASSIC』 |
SURVIVAL |
•그린젤 40000 •코스튬『행복한 나날』 •코스튬『악몽의 기억』 •코스튬『변두리 탐정』 •무기『매그넘』 •옵션『레터박스』 •게임 난이도『CLASSIC』 |
NIGHTMARE |
•그린젤 60000 •옵션『레터박스』 •게임 난이도『CLASSIC』 |
CLASSIC |
•그린젤 80000 •무기『브래스 너클』 |
선택할 수 있는 게임 난이도는 처음 선택한 난이도 이하뿐입니다.
즉, SURVIVAL로 클리어한 경우는 CASUAL은 가능하지만 NIGHTMARE 이상은 고를 수 없습니다.
이어받는 것은 수집 요소나 무기 등 모든 것을 계승한 상태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기 관련은 챕터 2 오닐의 세이프 하우스로 가는 즈음에 해방되며
그린젤 혜택은 챕터 3에서 적용됩니다.
각 필드에서 입수할 수 있는 그린젤이나 부품의 취득량이
1주 때보다 증가하므로 업그레이드계 트로피를 취득하기 쉽습니다.
■ 레터박스
레터박스 표시는 영화 스크린처럼 상하에 검은띠가 항상 표시되는 기능.
타이틀 메뉴 → OPTIONS→ GENERAL→ HUD표시 설정 → 레터박스 표시에서 적용합니다.
게임 난이도『CLASSIC』은 NEW GAME에서 이용 가능하게 됩니다.
클리어하면, NEW GAME PLUS에서 CLASSIC을 택하는 것도 가능.
◆ 클래식 모드의 사양
•오토 세이브 없음. 죽으면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다.
•그린젤에 의한 성장 요소, 부품에 의한 무기 커스터마이즈 요소가 없다.
•코스튬 체인지가 불가능하다.
•적의 레벨은 NIGHTMARE와 같다.
•적의 배치는 SURVIVAL과 비교하면 90프로 정도 일치.
•적으로부터 경계되고 있을 때 눈과 소리 아이콘 표시가 되지 않는다.
•락커 키의 내용과 사격장의 경품 내용이 다르다.
•입수 아이템은 적은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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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코트 버전은 간지 나는데 2편 코트는 진짜 거렁뱅이 같더군요. ㅎㅎ | 17.11.09 13: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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