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략/팁] 히트스톱(역경직)의 개념과 발생 조건 [7]




(504972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7043 | 댓글수 7
글쓰기
|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122.46.***.***

BEST

20.09.14 02:48

(IP보기클릭)122.46.***.***

BEST

20.09.14 02:48

(IP보기클릭)220.88.***.***

월드때 차액 오버히트 되면 튕기는 판정이라 역경직 없어지니 심안끼고 검으로 극딜하는 빌드도 있었죠
20.09.14 03:59

(IP보기클릭)59.8.***.***

WickieWeeks.
그러고보니 오버히트 상태는 보정육질과 상관없이 항상 역경직이 발생하지 않는 예외였군요. 본문에 추가해두겠습니다. | 20.09.14 10:51 | |

(IP보기클릭)1.235.***.***

옛날에 공략정보가 없을땐 저 역경직을 토대로 약점부위를 판별하곤했죠.
20.09.14 06:58

(IP보기클릭)59.8.***.***

Lusita
노랑예리도에서는 딱 약점부위부터 역경직이 발생하니 괜찮은 판별법이었겠군요. | 20.09.14 10:52 | |

(IP보기클릭)121.142.***.***

와 무조건 보라가 좋은게 아니네요
20.09.19 14:02

(IP보기클릭)211.192.***.***

예전에 ps2나 3ds로 나왔던 시리즈들에서는 데미지가 표시가 안되니 역경직이 있게... 즉 손맛있게 들어가야 데미지가 제대로 들어가는구나 했었죠. 그래서 클린히트 라고도 불렀던 기억이 있네요.
20.10.05 13:22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0897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몬스터 헌터 월드

평점
9.2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캡콤


유통사
캡콤, 게임피아
일정
[출시] 2018.01.26 출시 (PS4)
[출시] 2018.01.26 (XBOX ONE)
[출시] 2018.08.09 (PC)
[출시] 2019.09.06 아이스본 (PS4)
[출시] 2019.09.06 아이스본 (XBOX ONE)
[출시] 2020.01.10 아이스본 (PC)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