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한적하고 운영자 취향(80년대 몰빵 죠죠러등 ㅋ) 이벤트등 좋은데 아쉬운 게임이군요
업뎃에 이벤트 포인트 통폐합하고 난이도 명칭도 개명하는등 그나마 큰 업뎃을하는가 봅니다.
특히 다켓팅 문제가 많았죠 오른쪽 타겟해야되는데 왼쪽이 줌인 오토타겟되면서 오른쪽이 안보여서 엄한데 스킬때려박는 등 ㅋㅋ
턴표시전에 타겟가능하고 서폿도 미리타겟가능하게 개선해주는거 같습니다.
마지막줄에 플레이어 적 동시사망시 패배처리라는 운영자의 특유의 유저 괴롭힘은 남겨두는군요. 애초에 동시 사망자체를 본적이 없습니다만..
츠바사경운 기속이 유력한데 주인공/기속/학생 3박자로 메인에두면 다이가 주먹쥐고 대기타고 보보보도 주인공 스킬감소로 양념까지 칠거같네요.
서폿에두면 히메한테 스턴확정이구요.
왠만한 오버파워캐릭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특성이니 아레나에서 숨도못쉬거나 3특성 극복으로 오밸에 합류하거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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