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 투타 레전드 존타격으로 프랜을 진행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한술더떠서 슬라이더를 만지는데 대표적으로 겜에 영향을 지극히 미치는...결국에는 현실이나 겜이나 점수를 내야만 이길수 있는종목이 야구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껏 더쇼를 몇십년 해오면서 느끼는게 피치스피드(유저만체감) 와 투수의 스트라잌빈도, 일관성및 투수의 컨트롤 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 외적으로 타격에서는 컨택 파워 수치인데 일단 난이도를 떠나서 넘어가야할 타구는 넘어가야 한다고 주장을 하고 있기에 거기에 반해서 수치를 조절합니다.
아시다시피 레전드 난이도 자체가 이펙트효가가 배가가 되서 특정 순간에는 유저의 노력이 무산이 되버리기 일수인데 이걸 극복 하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가령 찬스가 찾아오는 이닝이 존재 하는데 예를들어 이번게임 매이닝 죽쓰다가 특정 이닝에 선두타자 안타로 주자1루 현재 점수차는 1-2점차 라고 가정하고 죽어라 타격이 안되고 상대투수에게 거의 노힛수준으로 끌려 간다고 하면 주자1루 노아웃 상황이 오면 이자채 만으로 심장이 바운드 치기 시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