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뎀지 확인을 위해 드뎌 불주님을 모셨습니다 (꺄앙!!)
우왕! 등짝을 내어준 불주님 쵝오!
일단은 불주님을 홀딱 벗기고 장비 셋팅을 하고서 테스트
확실히 맨몸 뎀지는 팍팍 나옵니다.
여전히 유도소울 덩어리의 뎀지값 증가률은 넘사벽을 보였구요.
테스트 하다가 또 다시 물음표 생성.
실지로 싸울 땐 팬티맨을 만날 확률보다
갑옷 떡칠한 유저님이 더 많으니 "불주님께 옷을 입혀보자"
헌데 갑옷 조합은 너무 다양해서 제일 만만한 라프 갑옷을 입혀 보았습니다.
오오오! 뎀지 감소 되는거 보소!!!
갑옷을 입히니 값과 증가율은 또 달라지는 신기한 마법세계 (우왕 어렵당..;;)
하지만 여러번 테스트를 통해서 변함없는 법칙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머리띠 반지 촛대 셋팅은 불주님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불주님의 라프 무장은 강인도 39.11 인데..저는 홀딱 벗고 있으니 0이고...
물리감소율만 적용이 되나 봅니다. 무기 강인도계산과 다를까요?? 흠.. ;ㅅ;
그렇담 마법 내성치가 24.765니까
소울 결정창 (풀셋팅+버프) 기준 뎀지 감소 값은 1256 - 945 = 311
그렇담1256 * 0.247로 310 값으로 비슷하게 추청 합니다..;;
(아시는분..?)
테스트 하다가 삼천포 빠진 이야기
무기는 들고 있어도 뎀지 값의 변화는 주지 않는다.
그래도 가드 올리면 쪼금이라도 뎀지가 감소한다..
하얀 나무가지로 변장하면 (혹은 의태모드) 공격을 못한다..?
에임만 안될 뿐 공격은 잘만 됨..ㅋㅋ
가끔식 마법사를 보면 환약을 으적으적 씹어 드시는 불주님 있는데 과연 효과는...?
푸른 벌레 환약을 씹어 먹었는디...?
약 10퍼 정도..? 에게게? 겨우...? (그럴리가!)
그리고.. 마법공격도 크리티컬 히트를 만들 수 있다는것..(매우 힘듬 ㅠ)
크리티컬 히트 성공 시 뎀지 소리가 확실히 다릅니당! +ㅅ+)b
마지막으로
귀중한 주말 열심히 등짝과 앞가슴을 내어준 불주님께 그랜드 절 올립니다♡
(p.s : 담주에 한번 더 만납시당!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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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유도체에 의태는 의태가 유도체의 인식거리를 줄여주고 에임을 못걸어서 유도가 잘안되는겁니다. 그리고 카운터는 40퍼 증댐 헤드샷은 50퍼 증댐으로기억해요 카운터 조건은 가드브레이크, 방향급속전환, 패리당함, 추가영창시전동작(이건 더 아프긴한데 정확히는 모름), 그리고 공격의 후딜레이 일부구간입니다.(관통카운터는 또 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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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넵.. 몹으로 테스트 할때에는 좀 긴가 민가했는데 불주님과 함께 할 때는 좀 더 확실히 알 수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ㅅ+) | 20.03.02 10: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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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왕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제가 경험한 크리티컬 히트는 불주가 뛰어댕길 때 옆으로 틀면 좀 더 크리티컬이 잘 터졌다는걸 보았는데 헤드샷이 중요한 포인트였네요. (덕분에 좀 더 배웠습니다 :) 마법과 강인도에 대한 궁금점이 있었는데 상관관계가 없다니 (오호라!) 월광대검을 한번더 들고 서 때려 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냥 대검과 월광대검의 뎀지 차이정도 일려나요) 그러고 보니 월광 대검과 소울대검(혹은 속검)으로 뎀지도 급 궁금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아...자꾸 자꾸 뻗어나가는 ㅡㅜ 호기심 어쩔 ㅠ) 환약.. 그거 아오... 생각보다 값이 별로라서 뭔가 버프(이끼) + 환약 중첩을 봐야 오르지 않을까 추가 실험을 해보고 싶긴합니다. 트리플 버서커 하려고 시작했다가 이거뭔..따른 실험만 주구장창 하고 있는 ㅋㅋㅋㅋ(어쩔 ㅋㅋ) | 20.03.02 13: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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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광 대검과 팔란 대검. 이 두가지를 중갑 입고 시전하면 슈퍼아머 맞딜이 적용 되느냐 아니냐를 확인 하기만 해도 충분하지 싶습니다. pvp에선 위력 보정 차이가 심하게 나다보니 회차에서 몹 한테 들어가는 위력만 보고 적용 하긴 좀 그렇죠. 게다가 회차 몹들은 마력 내성 떡칠(...) 하신 녀석들도 있으니 말입니다. pvp에선 위력을 줄이기 힘든 이유가 예전 시리즈들이 지나치게 늘어지고 장갑으로 떡칠하고 대방패까지 들고 싸우면 싸움이 쉽게 끝이 나질 않아 가급적 pvp 시간을 줄이기 위한 조치로 3에서 조정된 사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pvp를 하지 않지만, 침입자 상대로 알고 있는 게 조금이라도 있어야 도망을 칠 수 있으니 말이죠...) | 20.03.03 08: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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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유도체에 의태는 의태가 유도체의 인식거리를 줄여주고 에임을 못걸어서 유도가 잘안되는겁니다. 그리고 카운터는 40퍼 증댐 헤드샷은 50퍼 증댐으로기억해요 카운터 조건은 가드브레이크, 방향급속전환, 패리당함, 추가영창시전동작(이건 더 아프긴한데 정확히는 모름), 그리고 공격의 후딜레이 일부구간입니다.(관통카운터는 또 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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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약의 경우 플레이어 대상으로는 10% 나머지는 15 | 20.03.02 17: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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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왕!!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역시 극극교수님 ㅎㅎㅎ 카운터 조건이 한가지만 있는줄 알았는데 저렇게 여러가지가 있다니 좀 놀랍구, 패링 후 카운터가 된가면. 군다 세도 패링 후 결정창으로 증댐을 함 해보고 싶을 정도네요 (우왕 우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0.03.03 00: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