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쪽에 번역기로 돌린것만 있어서 깔끔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운영통신] 앞으로의 업데이트 내용에 관하여
언제나 [sdgs]를 이용해주셔거 감사합니다.
[sdgs]에 관하여 많은 의견과 요구사항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로 부터 받은 의견과 요구사항 중에, 앞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6월 예정업데이트 내용] (아마 오늘이 6월 마지막날이기때문에 나머지 부분 전부 할 것 같습니다)
■액션 파트
1. 유닛과 캐릭의 성장 수정
->미션에 출격하면 출격한 유닛과 캐릭터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2.레어아이템을 습득할수 있는 컨테이너 출현
->액션파트 중, 가끔 컨테이너가 출현하여, 습득하는 것으로 결과보고 시, 추가보수가 증가하는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밸런스 관련
1.모든 퀘스트 난이도와 보수 수정
->보다 즐기기 좋게 하기 위해, 난이도와 보수를 조절합니다.
2.퀘스트해방조건 수정
->에리어퀘스트나 크로니클퀘스트를 즐기기 쉽게 하기위해 해방조건을 수정합니다.
3.강화비용 수정
->강화에 필요한 비용을 줄여, 강화를 하기 쉽게 조절합니다.
4.크로니클 퀘스트에서 입수하는 설계도의 파츠수를 조절
->지금까지보다도 설계도로부터 유닛을 반들기 쉽도록 필요파츠수를 조절합니다.
5.특수조건[노데미지로 클리어]를 [리더기가 노데미지로 클리어]로 변경
->동료기체도 포함하여 노데미지가 필요했던 조건을, 리더기만 노데미지로 조건 달성하도록 변경합니다.
■메뉴관련
1.출격확인화면의 개선
->출격확인화면으로부터 팀편성을 하여, 다시 출격확인 화면으로 돌아가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출격확인화면에 팀코스트를 표시합니다
2.프렌드렌탈화면 개선
->코스트오버에 의해 프랜드렌탈이 안될 경우, 초과한 코스트 수치를 표시합니다.
3.퀘스트선택 후, 초기위치
->퀘스트 선택시, 최신 퀘스트가 톱으로 오도록 변경합니다.
->퀘스트에서 돌아왔을때, 돌아오는 곳이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출격한 퀘스트로 돌아옴)됩니다.
■그 외
1. 홈화면에서 강제 공지사항 표기 빈도 조절
->공지사항화면이 강제적으로 열리는 빈도를 조절합니다.
2.튜트리얼 강화
->기존의 튜트리얼을 보다 알기 쉽도록 수정합니다.
3.어플리 강제종료에 관하여
->플레이중의 안정성향상을 위해 조절중입니다.
[7월이후 업데이트 내용]
■액션파트
1.유닛체인지 조작방법을 개선
->유닉 선택을 하기 쉽도록 하기 위해 화면 하단에 아군 유닛의 아이콘을 나열하여 표시하도록 변경합니다.
->hp게이지,sp게이지도 보기 쉽도록 합니다.
2.전투중에 파괴된 아군 유닛에 회복캡슐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회복캡슐을 소비하여 아군유닛을 회복할수 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메뉴관련
1.클로니클퀘스트 선택화면 수정
->진행도를 알기 쉽게 하기 위해 지도상에서 퀘스트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2.캐릭터 강화용 아이템[훈장]을 강화파츠 카테고리에 변경
->복수의 훈장을 한곳으로 합쳐 소유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3.[개발파츠][강화파츠]를 별도의 리스트로 표기하도록 변경
->개발파츠 카테고리->설계도에 사용되는 각종 개발파츠
->강화파츠 카테고리->강화용 파츠, 강화용 훈장, 강화확율 업 종료의 아이템을 강화파츠 카테고리에 변경합니다.
■그외
1.클로니클 첼린지 추가
->클로니클 퀘스트에 설정되어있는 조건을 클리어하는 것으로, 여러가지 보수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합니다
2.교환소 추가
->새로운 게임내의 가상화폐를 기준으로 여러가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합니다.
*공지사항 내의 화면은 전부 개발중의 것입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팀이 하나가 되어 개선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의견과 요구사항를 주실수 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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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7월이후 업데이트라는데... 7월중이라는 말도 되지만 7월 넘어서도 될수 있다는 말이 되어서.....
일단 훈장, 첼리지, 교환소가 마음에 드네요
일단 오늘 패치로 라고우를 좀더 만들기 쉽게 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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