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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피곤하다는 말에 공감이 가는 이유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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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8926 | 댓글수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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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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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36.***.***

BEST
자유도가 늘어난만큼 피곤해진 거 같아요 머 만들 수 있는 건 좋지만 그만큼 필요한 조작이 늘어났는데, 만드는 기능을 이용한 퀘스트들 따위가 나오니까요. 제작진도 그걸아는지 블루프린트 기능 같이 제작 복붙기능을 넣어놓은거 같고요
23.05.15 10:46

(IP보기클릭)112.175.***.***

BEST
그런데 또 울트라핸드라는 아이디어를 키마가 아닌 패드로 더 편하게 가능이 할까 싶기도 합니다 ㅋㅋ...
23.05.15 10:38

(IP보기클릭)121.135.***.***

BEST
코로그 말 하네스에 그냥 붙있을 수 있습니다. 수레까지 필요 없어요. 저는 그냥 하네스에 붙여서 데려다 줍니다.
23.05.15 11:11

(IP보기클릭)223.62.***.***

BEST
전그래서 꼭필요한거아니면 뭘 만들지않음 ㅋㅋ 말도안탐 걍 뛰어댕기다가 하늘에서떨어지는돌보이면 그거타고올라가서 활강 ㅋ 날라댕기는게 제일재미있는거같아요
23.05.15 11:15

(IP보기클릭)112.17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야숨하고왕눈해야옳바른인생을
지저에 하늘까지 필드 자체도 엄청 넓어져서 디아4 나오기전에 끝낼순 있을런지 모르겠어요 ㅋㅋ | 23.05.15 10:37 | |

(IP보기클릭)121.181.***.***

자동차 같은거 한번 만들어보다가..다시는 안만들고 있어요..ㅋㅋ 아놔 너무 귀찮네요...ㅋㅋㅋ 잘못 붙이면 흔들어서 때야하고..ㅋㅋㅋ
23.05.15 10:36

(IP보기클릭)112.175.***.***

아저씨다
흔들다가 다른 파츠들 각도도 틀어지고 ㅋㅋ... | 23.05.15 10:36 | |

(IP보기클릭)168.126.***.***

동감이요. 게임은 무쟈게 쉬운편인데 조작감을 어렵게 해서 난이도를 올린 면도 있고... 가장 문제는 울트라핸드 자체가 재미가 없는 스킬...
23.05.15 10:36

(IP보기클릭)112.175.***.***

BEST 풍림아재
그런데 또 울트라핸드라는 아이디어를 키마가 아닌 패드로 더 편하게 가능이 할까 싶기도 합니다 ㅋㅋ... | 23.05.15 10:38 | |

(IP보기클릭)61.75.***.***

고인물 컨트롤 너프 당함 ㅋㅋ
23.05.15 10:40

(IP보기클릭)118.235.***.***

울트라핸드는 너무 피곤, 특히 가방코로그 옮겨주는거는 거의 울트라핸드 활용해야해서 길가다보이면 은근짜증이 밀려오더군요
23.05.15 10:41

(IP보기클릭)168.126.***.***

퇘끼
그러고 보니 이거 왜 말에 못태우는거죠? 생각해보니 열받.. | 23.05.15 10:46 | |

(IP보기클릭)182.226.***.***

퇘끼
저는 그래서 그냥 울트라 핸드로 던질때도 있네요 ㅋㅋ | 23.05.15 10:47 | |

(IP보기클릭)211.36.***.***

풍림아재
말을 활용하자면 말에 하네스 채워다가 뒤에 짐 수레연결해서 수레에 붙이는 방법은 있을거예요 그냥은 못 태우지만.. 걔네 굴러다니는 거봐선 말에 탈 수 있을 거 같은 체형이 아니긴하네요ㅋㅋ | 23.05.15 11:09 | |

(IP보기클릭)121.135.***.***

BEST
퇘끼
코로그 말 하네스에 그냥 붙있을 수 있습니다. 수레까지 필요 없어요. 저는 그냥 하네스에 붙여서 데려다 줍니다. | 23.05.15 11:11 | |

(IP보기클릭)211.218.***.***

퇘끼
나무판때기에 붙이고 들고 위치까지 달립니다. | 23.05.15 11:49 | |

(IP보기클릭)146.70.***.***

퇘끼
엥 코로그 말에 하네스달아서 붙일수있는데요? 마구간 2개만 찾거나 2번만 자면 하네스 달수있는데 설마 울트라핸드로 코로그 들고 이동시킴?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 안들었음? ㅋㅋㅋㅋ | 23.05.16 03:11 | |

(IP보기클릭)211.36.***.***

윗댓글들 다 공감함 그리고 무기들을 죄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받아 뿌려놓은건지 5,6번 휘두르면 내구도가 바닥 나던데 이 점도 저는 스트레스요
23.05.15 10:42

(IP보기클릭)211.36.***.***

BEST
자유도가 늘어난만큼 피곤해진 거 같아요 머 만들 수 있는 건 좋지만 그만큼 필요한 조작이 늘어났는데, 만드는 기능을 이용한 퀘스트들 따위가 나오니까요. 제작진도 그걸아는지 블루프린트 기능 같이 제작 복붙기능을 넣어놓은거 같고요
23.05.15 10:46

(IP보기클릭)223.62.***.***

자유도와 피로도는 비례한다고 진짜 이것도 가능해??싶지만 가끔은 이것도 해야해??싶은게 자유도라서 ㅋㅋㅋ
23.05.15 10:59

(IP보기클릭)223.62.***.***

BEST
전그래서 꼭필요한거아니면 뭘 만들지않음 ㅋㅋ 말도안탐 걍 뛰어댕기다가 하늘에서떨어지는돌보이면 그거타고올라가서 활강 ㅋ 날라댕기는게 제일재미있는거같아요
23.05.15 11:15

(IP보기클릭)14.47.***.***

블루프린트라고 만든거 저장시킬수 있어서 그거 사용하면 편합니다
23.05.15 11:18

(IP보기클릭)211.105.***.***

지난 밤에 왕 달리다 야숨 잠간 해봤는데 확실하게 개인적 야숨 스타일이 덜 피곤하고 편하다는 느낌이 . 무기 부분도 전작 방식 에 무기 종류를 좀더 추가했음 좋았는데 무기 류는 확실하게 비추느낌 이쁜느낌도 없고 사용하려고 이거저거 스크래빌드 하는거 스트레스 전작에서 내구도 안보이는 부분가지고 상당 불편했는데 이거좀 수치로 표기 하는게 별거 없는데 게임에 재미와 무슨 생각을 하고 그러는줄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이런 표기 편의성은 추가했어야 할듯. 야숨에서도 불편함 중에 가장 큰 부분인데 똑같이 내구도 바닥 가까이 갈때만 알려주니까.
23.05.15 11:39

(IP보기클릭)182.226.***.***

루리웹-8964838848
무기의 예쁨은 저는 괜찮다고 생각하는게 , 어떤 몹의 소재로 무기 합치면 일본도 스타일의 무기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원형의 모습이 아예 없어지고. | 23.05.15 13:10 | |

(IP보기클릭)211.105.***.***

패트 특성상 크레프팅은 매우 호불호가 아닌 어떤 시스템이 나오더라도 불편함+ 피곤함 이부분은 확실하게 좀 감점요인.
23.05.15 11:46

(IP보기클릭)183.100.***.***

맞아요 ㅋㅋ 공감합니다 ㅋㅋ
23.05.15 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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