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허무하게 끝난느낌이에요 마스터 소드랑 기억 전부 찾았습니다
해본 젤다라곤 야숨이랑 황공뿐인데 개인적으론 황공이 더 좋네요
사람형태의 가논이랑 일기토가 없다는게 큰 감점요소네요... 최종보스가 너무 쉬워요
너무 허무하게 끝난느낌이에요 마스터 소드랑 기억 전부 찾았습니다
해본 젤다라곤 야숨이랑 황공뿐인데 개인적으론 황공이 더 좋네요
사람형태의 가논이랑 일기토가 없다는게 큰 감점요소네요... 최종보스가 너무 쉬워요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9420388 | 공략/팁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팁 / 정보글 모음 (최종 업뎃 230605) (10) | Arkanoid | 35 | 690194 | 2023.05.13 |
9409364 | 공략/팁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정보 / 팁 모음 (180214 최종갱신) (19) | Arkanoid | 47 | 1973996 | 2018.02.10 |
9426001 | 질문 | 길가는 나그네 | 184 | 11:56 | ||
9426000 | 잡담 | 아이엔에프피 | 380 | 2024.05.20 | ||
9425999 | 잡담 | 회심의 일격 | 248 | 2024.05.18 | ||
9425998 | 공략/팁 | 왕찌찌다이스키 | 245 | 2024.05.18 | ||
9425997 | 질문 | 루리웹-1020252642 | 457 | 2024.05.17 | ||
9425996 | 잡담 | 낭만닥터김사부 | 440 | 2024.05.15 | ||
9425995 | 질문 | 길가는 나그네 | 744 | 2024.05.13 | ||
9425994 | 질문 | 으이구 | 1145 | 2024.05.09 | ||
9425993 | 질문 | 루리웹-5687810179 | 527 | 2024.05.08 | ||
9425992 | 질문 | 슈타인즈게이트 | 764 | 2024.05.07 | ||
9425991 | 질문 | elvis78 | 359 | 2024.05.07 | ||
9425990 | 잡담 | 백설하 白雪巴 | 726 | 2024.05.07 | ||
9425989 | 질문 | riz8759 | 983 | 2024.04.30 | ||
9425988 | 질문 | 루리웹-7409451124 | 693 | 2024.04.27 | ||
9425987 | 잡담 | ideality | 1 | 1439 | 2024.04.26 | |
9425986 | 질문 | 대망 | 795 | 2024.04.25 | ||
9425985 | 질문 | 질풍사이바스 | 1329 | 2024.04.25 | ||
9425984 | 잡담 | 백설하 白雪巴 | 1 | 1720 | 2024.04.24 | |
9425983 | 질문 | 루리웹-1500511950 | 684 | 2024.04.24 | ||
9425982 | 질문 | 딸기국밥 | 880 | 2024.04.23 | ||
9425981 | 잡담 | 루리웹-2499068131 | 668 | 2024.04.22 | ||
9425980 | 잡담 | MazingaZ | 964 | 2024.04.20 | ||
9425978 | 잡담 | 루리웹-0836624993 | 970 | 2024.04.18 | ||
9425977 | 잡담 | dawecs | 2 | 1349 | 2024.04.15 | |
9425976 | 잡담 | 하네바-0133690462 | 1 | 1112 | 2024.04.15 | |
9425975 | 질문 | 슈타인즈게이트 | 810 | 2024.04.14 | ||
9425974 | 잡담 | 루리웹-1926650012 | 862 | 2024.04.07 | ||
9425973 | 잡담 | 용자군 | 821 | 2024.04.06 | ||
9425972 | 질문 | DAIRAIOH | 2332 | 2024.04.02 | ||
9425971 | 잡담 | 닉정하기힘드네 | 1676 | 2024.04.01 |
젤다의 전설: 대지의 기적 |
||
---|---|---|
평점장르어드벤처, 액션한글 지원미지원 |
|
|
(IP보기클릭)211.106.***.***
이건 설정 뒷얘기를 보면 이번 야숨에서 가논을 그런 형태로 만든건 의도적인겁니다. 개발진이 생각하는 이번 최종보스 가논은 인간성을 가진 "캐릭터"가 아니라 폭풍이나 지진같은 일종의 "재해"라는 시각으로 접근해서 만들어진 거예요. 그래서 최종보스 가논의 이름도 "재앙의 가논"이라고 한거고요. 설정면에서도 그렇게 맞춰놨어요. 이번 젤다 야숨은 젤다 시리즈중에서도 거의 최후반작에 가깝다보니 그동안 가논은 수없이 환생을 거듭했고 그 반복횟수가 너무나 오래되다보니 갈수록 점차 인간성을 상실하고 일종의 영혼체 같은 형태가 되었다고요. 나중에 또 후속작이 나오면 또 어떻게 설정을 바꿀진 모르겠지만 현재로선 그렇게 나온게 맞습니다.
(IP보기클릭)118.219.***.***
(IP보기클릭)211.36.***.***
사신수 해방안하면 4신수 연전후 바로 가논전 | 18.02.11 16:25 | |
(IP보기클릭)223.33.***.***
아 마치 밀린 숙제를 하듯이 그렇게 되는거군요 | 18.02.11 18:33 | |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211.106.***.***
이건 설정 뒷얘기를 보면 이번 야숨에서 가논을 그런 형태로 만든건 의도적인겁니다. 개발진이 생각하는 이번 최종보스 가논은 인간성을 가진 "캐릭터"가 아니라 폭풍이나 지진같은 일종의 "재해"라는 시각으로 접근해서 만들어진 거예요. 그래서 최종보스 가논의 이름도 "재앙의 가논"이라고 한거고요. 설정면에서도 그렇게 맞춰놨어요. 이번 젤다 야숨은 젤다 시리즈중에서도 거의 최후반작에 가깝다보니 그동안 가논은 수없이 환생을 거듭했고 그 반복횟수가 너무나 오래되다보니 갈수록 점차 인간성을 상실하고 일종의 영혼체 같은 형태가 되었다고요. 나중에 또 후속작이 나오면 또 어떻게 설정을 바꿀진 모르겠지만 현재로선 그렇게 나온게 맞습니다.
(IP보기클릭)175.215.***.***
아 그런 깊은 뜻이있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18.02.11 19: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