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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럽터는 구려진게 맞네유.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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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039 | 댓글수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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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39.***.***

차라리 이럽터가 처음부터 오브젝트 파괴불가 석궁이 오브젝트 파괴가능이였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24.05.08 23:16

(IP보기클릭)222.232.***.***

밀리아
처음에 나왔을 때, 이럽터는 작은 폭발로 탄이 튀어나오는 방식 같은데, 왜 오브젝트가 부셔지지? 이름부터 폭발 석궁인 놈은 부술 수 있는 게 왜 없지....? exploding crossbow가 아니고 ouch crossbos 아닌가...? 싶었슴다.... | 24.05.08 23:37 | |

(IP보기클릭)223.39.***.***

그럭저럭 쓸만하다. 그냥 좋은 무기다, 평범하다 이거는 지금 장전 캔슬 가능할 때 같아요 장전 캔슬 안 쓴다면 진짜 평범한 다른 무기들한테 미안한 소리 ㅠ
24.05.08 23:17

(IP보기클릭)222.232.***.***

마블똥겜?
진짜 급할 때 아니면, 패치로 역체감 무서워서 캔슬 안 쓰고 있었는데... 오토마톤에서는 쓸만한거 같다가도... 이럴꺼면, 버프먹은 지정사수소총이나 대물저격총 드는 게 맞지 않나 싶었슴다...ㅋㅋㅋ | 24.05.08 23:39 | |

(IP보기클릭)221.144.***.***

이 겜 솔플 의존도를 낮추고 혼자서 모든걸 다 하는걸 방지 차원에서 하향 평준화가 게임 내부적으로는 맞는거 같기는 합니다 결국 혼자 다니게끔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선 적들을 더 강하게 만들거나 총기류들을 평범하거나 혼자서는 못 다니게끔 해야 하는데 적들을 강하게 만드는건 부작용이 커지기에 논외로 치고 결과적으론 총기류들을 평범하게 만들어서 강제적으로 같이 다니게끔 하게 만들어야 겠죠 사실상 하향 이전들의 헬다이버 무기들을 봤을땐 혼자서 하라고 할 정도로 효율성 높은 무기가 넘 많았었것이 문제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뭣보다 파티 게임에서 혼자 다니는 사람들을 싫어라 하는 사람들도 꽤 많았던걸로 봤을때 그 사람들도 총기 하향에 달방갑지는 않겠지만 이런 형태로라도 같이 다니게끔 강제화 하는 유도는 어느정도 수긍?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군요 그런데 이 겜의 가장 큰 문제점은 각기 파티원간의 거리가 75m를 넘으면 안된다는 점과 적들의 이동속도 또는 명중율이 너무 좋은거 때문에라도 협동이라는 형태를 구축 하기는 아직 까지 어려운 문제긴 합니다 총기 하향도 어찌 보면 필요로 하겠지만 근본적으로 협동을 바라면 협동을 할수 있는 형태를 만드는게 중요한데 이게 오로지 총기 하향만으로 이루어 진다는것에서 저는 좀 짜증이 섞이긴 합니다 적들의 물량이 많더라도 이속이 느리거나 명중율이 낮으면 그 많은 물량들을 협동심으로 어찌 저찌 처리를 할수 있겠습니다만은 이속도 빨라 디버프도 있어 광역기에 한발만 맞아도 치명적인것들에 솔직히 이런 전장에서 협동이니 도움이니 뭘 하라는건지 안그래도 처치 곤란한 적들인데 물량 까지 많아지니 지금 유저들 수가 급감 하는게 눈에 뻔히 보이죠 솔직히 협동을 해도 피곤한 게임이고 총기 하향을 해 대니 더더욱 짜증이 가속화 되고 있어서 협동을 하는 모습 보고 싶으면 최소한 적들 부터 하향 해야지 허구헌날 적들 상향만 해대고 총기는 하향 먹이니 오히려 더더욱 협동은 필요가 없는 존재가 되버립니다 각자 도생이 더 생존율이 높지 누가 아군이랑 같이 다니는게 생존율이 높겠어요
24.05.09 00:50

(IP보기클릭)203.243.***.***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최근 패치들도 그렇고 제작진들 의도가 1+1+1+1=4가 아니라 일단 1인분을 못하게끔 만들고 0.5 × 4 = 4가 되게끔, 서로 협동 보완할수록 수월해지도록 방향을 잡은듯 하네요 | 24.05.09 06:14 | |

(IP보기클릭)121.136.***.***

이럽터 단발 저격으로 돌려줘라.. 중장갑 파괴까지 달고 건물 파괴는 석궁이 가져가고...
24.05.09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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