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일반대전 밖에 없는겜
오버워치랑 비슷하게 나왔으면 못해도 중박은 치지 않았을까요
의미없이 서로 쳐죽이는것도 좋지만
점령지를 두고 싸우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화물은 꺼지라고 합시다.
토르비욘처럼
1 칼
2 총
좌클릭
이렇게 해놓고
칼은 매우 데미지가 높아서 2~3대 맞으면 사망
우클릭은 라인하르트 처럼 방패, 방패 없는 케릭은 걍 쳐맞
스나이퍼 케릭은 방패 못드는 대신에 누르면 저격 스코프
방패는 한번 박살나면 부활하기 전까진 리차지 안됨
칼은 오버워치처럼 그냥 통과
q는 필살기인데 모션이 짧고 공격도중에도 오버워치처럼 쳐맞음 가능
(그리고 저스티스와 이지스 필살기와 윙제로거는 이것도 너프해보시지!!!)
e키는 유닛 특수 기술 (쿨이 짧거나 탄창이 많이 있는 기술들, 예: 바주카, 기관총,헤드 발칸, 레일건 기타등등,)
(판넬의 경우 한번에 우르르르 몰려가서 1초 후에 일제 사격후 사라짐, 캡파처럼 끈질기게 안 붙음, 물론 이 경우 판넬이 회수만 되면 바로 나가도록 쿨탐 조정)
스페이스바는 부스터(D.Va랑 똑같음)
r키는 가변
쉬프트는 유닛 특수 기술2 (맞으면 매우 아픈 기술들, 한대만 맞아도 딸피, 대신 쿨 10초 각종 굵빔 예:퀀터 빔, 스리덤 배꼽포, 프리덤 어깨포, 더블제타 마빡빔, 제타 메가런쳐)
애들 체력은 죄다 적고
바체 같은 애들은 바스티온 처럼 쉴드+체력식으로 구현
맵필은 파라 필살기처럼 구현(빔 넓이가 굵게, 벽은 통과못함)
팔 다리 맞을시 데미지 적게 들어가고 사거리에따라 데미지 적음
그리고 머리는 특수 유닛(지옹,퍼펙지옹,사이코 등등) 유닛을 제외한 유닛은 맞아도 데미지 적음
다만 위 특수 유닛은 머리 맞으면 즉사
그와 반대로 복부에 콕핏트가 있는 일반 유닛들은 배에 총맞으면 즉사
물론 판정은 정밀하게 매우 맞추기 어려움
중립지역 리스폰은 5초쯤 (거점 A 둘 다 점령)
아군 베이스에서 죽을 시 리스폰은 10초쯤 (A거점,B거점 방어/공격 3판)
물론 락온은 없습뉘다...(체력도 적은데 락온도 되면 -ㅅ-)
시점은 오버워치식으로, 쉴드 펼쳤을 시에만 라인하르트 처럼 뒤로 카메라 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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