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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설문조사II>캐릭터의 기술에 대한 의견을 받습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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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미> 1. 3P2K, 6P2K의 파생기 2K의 히트백을 감소 이유 : 히트백이 너무 커서 맞추고도 그닥 압박이 되지않네요. 가드후 딜레이가 늘어나는 편이어도 좋으니 이후 압박을 할 수 있게 히트백이 줄었으면 합니다 2. 236잡기 카메라 앵글 안정화 이유 : 구석에서 잡을 경우 카메라 앵글이 이상해져서 카스미가 뒤돈자세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콤보를 안정적으로 넣을 수가없네요 3. KK9K의 9K벽꽝 삭제 이유 : 236잡기나 공콤을 넣을 경우 벽에서는 콤보데미자 확 줄어드는 현상이... 4. 66KK 후속타 입력 쉽게 혹은 최속 입력시 기술성능 항샹 이유 : 66KK를 콤보로 넣을 경우 공중에서 넣을때 타이밍 좀 이상할 때가 있습니다. 타이밍을 여유롭게 바꿔주거나 아예 최속입력일 경우 좀 더 뜨게 해주었으면... 5. 6P 및 66K의 판정 조정(히트박스를 조금더 낮게) 중단이라고는 하지만 조금 판정좋은 중단회피기에 다 피해지는 현상이; 6. 3H+K상단회피 판정을 조금 빠르게 1P는 완벽파훼가 어렵지만 가능하고, 236P는 상단이고... 상단회피기가 너무 적습니다.. 후딜을 조금 더 늘여줘도 되니 상단회피가 조금더 빠르게 떴으면 좋겠습니다 7. 4H+K의 가드시 후딜 감소 발동이 훨씬 느린데(i23) 3K보다도 후딜(-6)이 크고.. 비슷한 류의 하야부사랑 비교해도 후딜이 너무 큽니다.. 카스미 기술이 발동이 빠른걸 감안하면 -2정도..안될까요? 8. 벽잡기 오보로 가능거리 상향 분명 벽근처에서 썼는데 일반 오보로가 나가서 벽에 갖혀버리는 상황이 자주납니다; 9. 3H홀드 홀드 성공 후 거리를 지금보다 가깝게 or 텔레포트 속도를 조금 빠르게.. 3H의 경우 엘보가 닿지 않는 거리고 가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성공해도 거의 동등한 상황이 됩니다.. 엘보가 닿을 수 있는 거리로 좀; 아니면 텔레포트되는 속도를 조금 빨리해서 이득을 조금 더 늘려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 F+K 홀드시 회피판정이 아니라 상단킥홀드로.. 지금 솔직히 너무 좋습니다; 맞으면 확정으로 뒤돈상태로 엄청 맞는데 홀드해도 상대방은 암것도 못하니.. 이게 몇안되는 날로먹는 생명줄이긴 한데ㅠㅠ 11. 7Ke 단발히트시 강제기상으로 (ver 1.02로) 지금 카스미가 단발로 강제기살 시킬 수 있는 기술은 오직 4H+K입니다만.. 아시다시피 이건 너무 느리고; 그냥 옛날로 돌아갔으면;;; 12. 4KP 후 띄우는 높이 소폭상향 4KK를 쓰다가 상대가 익숙해지면 4KP쓰라고 만들어놓은것같은데.. 4KP가 너무 낮아서 쓰기가 힘듭니다;; 레벨3에서 띄워야 간신히 콤보가 들어가니; <전체적인 밸런스> 1. 기상킥 무시 삭제요망 가뜩이나 불리한 기상심리전에서 씹기까지 생기니 한대 맞고 넘어지면 죽어납니다; 2. 여성캐릭터들 기상중단킥 판정 뚜껍게 지금 모델링 문제인지는 몰라도 몇몇 자세낮은 하단기로는 여성캐릭터들 중단기상킥이 피해집니다(남캐는 불가). 남녀평등 적용하라! 3. 피통 1.02로 복귀 현재 피가 270인데 하카한번이라도 터지면 2/3씩 빼는 캐릭터가 너무 많습니다; 물론 중간에 홀드가 가능하다지만 그래도 게임이 2번만에 확확끝나는건 좀; 4. 스턴회복을 조금 더 여유롭게 일부 엉덩방아 후 버스트기를 피하려면 진짜 미친듯이 돌려야하는데.. 적당히 한바퀴반정도만 돌리면 풀릴수 있게 좀; 5. 잔리 띄우는 높이 일정하게 잔리가 기본자세가 방방뛰는 모션이라서 띄우기를 맞으면 약간씩 높이가 달라지는데.. 이거 수정가능할까요 6. 스테이지 경사를 좀 완만하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그 자동차 나오는 맵에서 경사가 너무 급격해서 공콤이 너무 불안정하게 들어가네요; 가능할진 모르겠지만 경사좀 완만하게; 일단 이정도만..
13.04.26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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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 기상 삭제. 일어나는 타이밍 조절하는 것도 쳐맞고 누운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방어책 중 하나인데 이 게임은 4부터 그런 거 없죠.
13.04.27 0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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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나~ 1. 46P(숄더태클) : 가드시 유불리를 거리에 따라 +1~+4 아닌 고정 +2 이상으로 모으기 부활 - 가드 경직 2단 차지+8 / 3단 차지 +15 정도? (티나 +15여도 가드백 크면 확정타격 없다고 봐도 무방 -_-;) 숄더태클 가드시키고 3_P(버티컬 백촙) 선입력 안되는 문제 수정 2. 달리면서 잡기(샤이닝위저드) : 속성을 잡기 → 오펜시브 홀드로 (전 시리즈와 동일하게) 3. 회피P : 히트시 +3 → +7 이상 혹은 스턴으로 (티나 회피 잡기가 OH도 아닌데 회피P 리턴이 너무 작음) 4. 3H+P(하단 오펜시브 잡기) : 하이 카운터 데미지 상향 필요 (앉아 카운터時 리턴 큰 타격기술이 있는 것처럼) 하단 타격 노려서 맞추는 겹치는게 하단 홀드 노리는 것보다 힘든데 리턴이 너무 작음 5. 46H or 67H (엑스퍼트 홀드) 데미지 상향 : 홀드 성공시 상황은 굉장히 좋지만 확정타가 없음. (레이팡/히토미/아야네 等 하이카운터 잡으면 확정으로 데미지 100 이상 빼는 애들 수두룩 한데 이정도는 애교 ㅎ) 6. 4P+K (문설트프레스) : 가드시 유불리를 -1~+1 에서 고정 +1 이상으로 (발동 속도에 비해서 리턴이 작음) 문설트프레스 페이크(4P+K,F)의 기상 중단킥 회피 성능 강화 (현재 특정잡기 이후 외에는 회피가 잘 안됨) 근데 다 강화시켜달라고만 하는거네 ㅎㅎㅎㅎ 뭐 티나가 개캐/강캐는 아니니까~ 시리즈 중 한번도 정상 반열에 오른 적 없는것 같은데 이번에 한번 버프 줍시다~
13.04.27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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