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드 미션 진행하다보면 28레벨 ~38레벨 구간 사이에 미션이 없습니다.
해당 구간을 27~28레벨 레이드 미션 열심히 반복해서 38레벨 즈음까지 올려도 되지만 좀더 쉬운 방법은
일일미션을 활용하는 방법.
저는 33레벨 즈음에 일일미션 2개 연속으로 해서 37레벨 달성. 고로 34레벨 내지 35레벨에 일일미션을 하면 쉽게 해당구간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일일미션 갱신시간은 아마도 아침 시간인듯 싶고,
2개의 미션이 주어지며 한번 클리어시 리클리어 불가능.
각각의 일일미션의 보상 포인트는 '경험치' 인데 캐릭터 레벨에 따라 보상 경험치 량이 증가.
(ex. 1레벨 일일미션 보상경힘치가 100 이라면 2레벨 일일미션 보상경험치는 200 이런식.)
1개의 일일미션 클리어시 보통 캐릭의 현재레벨과 적정레벨이 같은 레이드 미션을 4~5번 클리어하는것과 비슷한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 40레벨 ~ 45레벨 구간은 그냥 바로 45레벨미션으로 넘어가도 되고, 미션 반복 노가다해서 넘어가도 됩니다,
저는 41레벨에 45레벨 미션 클리어 했습니다.
& 만약 일일미션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이 구간에 진입했더라도 일일미션은 쓰지말고 아껴두는 편이 좋습니다. 쉽게 넘을 수 있는 구간이기 때문.
- 권장레벨이하로 플레이시
5레벨 차이두고 플레이시 레이드업적(or 기록) 하나 따면서 스킬포인트 5점 주어집니다. 10레벨 차이두면 스킬포인트 10점 줄듯.
- 경험치 관련
적정레벨보다 좀더 낮은 레벨로 플레이시 경험치를 더 많이 주는지는 제대로 비교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체감상으론 좀더 주는것 같긴 합니다.
& 무기 파츠 중에 '영혼을 먹는자 = '결정타로 적죽이면 추가 EXP' 를 주는 파츠가 있는데 해당 파츠 낀 무기로 적 죽일시 추가 경험치가 들어옵니다.
꽤나 솔솔찮게 경험치가 들어오니 해당 파츠가 상점에서 보일때마다 반드시 사줘서 무기에다 껴주시면 좋습니다.
- 상점을 자주 이용할 것.
레이드기록 중에 상점에서 1억골드 소비하라는 것이 있는데 그것도 달성할겸 상점을 자주 이용해주세요.
탄약보충도 상점에서 먼저 탄약보충을 할것.
무기 파츠는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만 레벨 사두시든지 그냥 싸그리 다 사시든지는 개인취향껏. (쨌든, 매번 들러서 쓸만한 파츠 사두는 걸 추천.)
무기구매를 매번 이용할 필욘 없지만 미션레벨과 무기레벨간 차이가 너무 떨어지는 경우 가끔가다 한번씩 사서 쓰시면 됩니다.
- 계승 스킬 관련해서
에피소드1 만 풀린 현재 캐릭터 성장은 대략 50레벨 전후로 해서 멈출텐데
보통 캐릭터들 키울때 계승으로 넘길 스킬 1개는 미리 정해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저는 첫번째 캐릭을 클레어로 진행했는데
계승스킬 보호막 최대레벨 20 / 계승SP 20sp
얼음병, 화염병 레벨 2 / 미끼병 레벨 3 (각각 소지갯수 2개 로 맞춘 레벨)
핸드건 14레벨 / 체력상승 7레벨
해서 47레벨에 보호막 계승 시켰습니다. (권총을 계승으로 넘길려다 중간에 보호막으로 바꾼 케이스``;)
클레어가 기준이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주력무기패시브스킬은 10레벨 정도까지. (주워먹기 스킬이 일찍 풀린다면 5레벨 이하 혹은 아예 안올려도 괜춘할듯. 무기파츠중에 탄약보충파츠가 만약 있다면 이경우도 해당)
보조 패시브 스킬은 5레벨 정도까지.
액티브 스킬은 소지갯수 2개로 할만큼만 레벨 조금만 올리는 식.
& 최대레벨 20짜리 계승 스킬 1개 ->20레벨
식으로 해서 넉넉하게 계승 시킬수 있습니다.
참고로 계승에 필요한 SP 는 스킬에 따라 다른듯 싶습니다.
최대레벨 1레벨 짜리 스킬들을 보면 계승필요SP가 50sp / 60sp / 100sp 등 제각각이니
캐릭터 키우실때 계승시킬 스킬 1개는 미리 정해두고 계승SP 도 넉넉히 준비해두는 편이 좋습니다.
- 재장전 팁
스킬 혹은 재장전속도 파츠 장착으로 재장전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만
해당 스킬이나 파츠를 부착안해서 재장전속도가 느린경우(혹은 있어도 렙이 낮아서 크게 효용이 없는 경우)
재장전->무기변경(다른무기로)->무기변경(원래무기로) 으로 장전모션 캔슬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재장전 도중 탄창을 주시하면서 최대탄창숫자로 바뀌는 순간 무기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매그넘 같은 무기는 탄알을 한발한발 넣는 방식이기 때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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