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0},{"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ba85\uc77c\ubc29\uc8fc","rank":8},{"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b358\uc804\ubc25","rank":-6},{"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d558\uc774\ube0c","rank":-1},{"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new"},{"keyword":"man","rank":"new"},{"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new"}]
(IP보기클릭)218.146.***.***
(IP보기클릭)49.142.***.***
기본적으로 격퇴기가 근접 공격의 카운터이긴 한데, 랙 때문인지 몰라도 갈고리총으로 돌진 해 오는 경우 별로 안밀려나는 경우가 있더군요. 근접 공격으로 달라붙는 속도까지 더해져서 잘 안밀려나는 건지... 비슷한 이유로 미사일 같은 걸 반사하는 것도 쉽지 않더군요. 격퇴기 판정 범위는 방 하나 크기 만큼은 될 정도로 상당히 큰데 이상하게 쓰기 어렵게 느껴지네요. 연습을 해봐야 겠습니다. | 22.01.11 12:57 | |
(IP보기클릭)211.104.***.***
(IP보기클릭)49.142.***.***
소드는 방벽 블럭 하나당 판정을 흡수하는 건데 해머는 범위 공격이라서 될까 싶었지만 수류탄 막듯이 처리되는 거 같네요. 방벽에 구멍이 나있을 때 해머나 소드가 막히는지도 궁금하군요. 소드는 에임이 뚫린 곳을 조준한 상태로 공격하면 안막힐 거 같고, 해머는 시전자로부터 방사 형태로 스캔해서 몸에 걸리면 맞는 방식이 아닐까 싶기도 한데, 아니면 범위에 방벽이 있을 경우 무조건 데미지를 흡수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로켓과 수류탄은 방사형으로 탐지하는데 서드와 해머는 근접 공격이라서 어떨지... | 22.01.11 12: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