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무지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조그마한 돌이라도 필요할때가 있다.
이런 각 아이템에 대하여 어떤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 해볼 필요가 있다.
아이템 정보는 인벤토리 화면에서 아이템을 우 클릭시 확인 가능하며 아이템 종류에 따라 표시되는 정보다 달라진다.
1. 무기 아이템 정보창
- 정보창은 마우스 커서를 올렸을 경우 비교 정보와 우클릭후 세부 정보로 나누어 진다.
1-1 무기 비교 정보 [무기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경우 확인]
1. 무기명칭
2. 무기 종류 및 사용되는 탄환과 잔탄수
3. 무기의 성능
- Damage : 케릭터 능력의 보정을 받은 최종 피해량 최소, 최대 수치
- Hit Chance : 케릭터 능력 [ 무기 스킬 및 능력치 ]와 무기 자체의 명중률을 합산한 명중률 [ 최종은 리더쉽, 자세, 거리등의 보정이 더 있다. ]
- Critical Chance : 케릭터 능력과 무기 자체의 치명타 확률을 합산한 치명타 발생률
- ( 2.4x Dmg) : 치명타가 발생했을 경우 일반 피해에서 보정되는 데미지량 [ 무기와 케릭터 능력치 합산 ]
- Chance To Jam : 총기류 무기에서 탄걸림이 발생할 확률 [ 추가로 여기서 Luck에 의한 보정을 받는다. ]
- Range : 이 무기가 공격가능한 유효 사거리
- Round Capacity : 이 총기의 탄창 용량
- Armor Penetration : 적 방어력 관통 능력
* 흰색이 아닌 부분은 파츠에 의한 무기 보정을 받은 수치라는 뜻
4. 무기 사용시 소비되는 AP량
5. 파츠 장비 항목과 파츠에 의한 능력 보정 항목
6. 무기의 판매가격 [ Barter 스킬 보정 제외 ]
7. 무기의 무게
1-2 무기 확인 정보 [인벤토리에서 무기를 우클릭으로 선택한 경우]
1. 무기명
2. 무기의 외형
3. 무기의 설명
4. 무기의 무게
5. 무기의 구입가격
6. 무기의 기본 능력 [ 케릭터 능력이 반영 되지 않은 수치 ]
- 무기의 기본 데미지 최소, 최대
- 무기의 기본 명중률
- 무기의 기본 치명타 확률
- 무기의 탄창 용량
- 무기의 사거리
7. 무기의 사거리별 명중 보정치 [ 총기류만 존재 ]
- CtH는 Chance To Hit [명중률]의 약자
- 무기 종류와 무기마다 수치가 다르다.
8. 총기개조 파츠 슬롯
- 무기마다 장착 파츠가 다르다.
- 이미 장착된 파츠는 Weaponsmithing 스킬을 가진 케릭터가 Remove를 통해 파츠 분리가 가능
9. 무기를 케릭터의 Primary 슬롯에 장착
10. 무기를 케릭터의 Secondary 슬롯에 장착
11. Weaponsmithing 스킬보유시 무기를 분해하여 파츠획득을 시도
12. Junk 상태로 만든다.
2. 일반 아이템
- 아이템 기본적인 내용은 무기와 같으며 효과, 사용, 요구사항 같은 항목이 다를 뿐이다.
- 아이템 명칭이 회색 인경우는 Junk로 레인져의 임무수행에 사용할 가치가 없는 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