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X 클로즈 컴뱃
원래 거리 조절 스킬로 쓰다가 회피 & 회복 스킬로 쓰니까 아직 손이 익숙해 지지 않더군요.
그래도 회복량이 확실하다는 것과 무적기 라는 점에서 나쁠건 없다고 봅니다.
특요 스킬중에서 가장 써먹기 무난하더군요.
2. EX 썬더 볼트
8랩 기준 전장적은 버프 받으면 1.6만퍼 + 1.2만퍼 라는 괴물같은 스킬 입니다.
대공사격을 안해도 된다는 것과 오버히트 스택이 마구 쌓인다는 장점도 있고.
이래 저래 좋아 보이는 스킬 입니다만.
선딜이 은근 걸리고, 댐감이 없는 채널링, 기존에도 그닥 부족하지 않던 오버히트 스택을 줘봐야 그렇게 큰 의미 있는가 싶기도 합니다.(다른 스킬 넣는게 꼬이기도 하고요)
나쁜 스킬은 아닌대 기존 스킬과 같이 굴릴려고 하면 뭔가 애매해요.
3. EX 샤프슈팅
전장적응 버프 받으면 근 1만퍼가 넘는 딜량 입니다.
댐감기 이기도 하고 회복도 달려 있고(응?!) 이속 버프까지 있습니다만.
정작 굴려보면 뭔가 계륵 같은 스킬 입니다.
오버히트 스택을 써먹다 보니 이거 잘못 굴리면 히트샷 딜량을 깍아 먹게 생겻더군요.
하다 못해 오버히트 스택의 최대치를 올려 줬더라면 썬더 볼트로 추가 수급 가능한 오버히트 스택으로 커버가 가능할 터인대 그런것도 없고.
뭔가 어긋나는 스킬 입니다.(애초에 왜 회복을 넣었는지 모르겟어요)
4. 페이탈 디바이스
끝내주는 계수와 무적 덩어리라는 점은 매력적이지만.
일단 지속이 너무 길어요.
거기에 연타 + 채널링.
이거 먹이는 시간 동안 열심히 딜하면 그게 더 이득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하는 물건 입니다.
전반적으로 삼겹살 옆에 오겹살을 뒀다는 느낌 입니다.
이미 잘 굴러가고 매력적인 놈 옆에 호불호 타는 물건을 줬어요.
기존에 잘 먹히는걸 일부 버리고 새로운 놈을 넣자니 뭔가 꼬이는것 같고.
그렇다고 버리자니 옵션이 매력적이고.
첫날에 뭐라고 하기 힘들기는 합니다만. 저는 모르겟내요.
처음으로 EX스킬을 버리고 진행하게 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PS. 이번에 위상 변환탄 지속 저리 바꾼 김에 다른 버프 들도 지속 시간을 대폭 늘려 줬으면 하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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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도 가장 길고. 지속도 가장 길고. 미묘 합니다. | 17.06.29 19: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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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대 그 옆그레이드 스킬들도 막상 까고 보면 나쁜건 아니거든요.(기존 티나 스킬들이 그만큼 우월하기는 하더군요) 솔찍히 썬볼만 어찌해주면 새로운 맛으로 굴려 먹을만 하겟더군요. | 17.06.29 20: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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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연구를 좀 더 해야겠지만 지금만해도...충분하더군요 하피는.....스킬하나 백어택주고 먹고 떨어지라니..ㅠㅠ | 17.06.29 20: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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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와서는 버프들 지속이나 늘려 줬으면 해요. 그러면 밴투스 위주로 잘 굴리면 할만 할것도 같은대. | 17.06.29 20: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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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려면 백어택 어려운 벤투스나 수습결전기 이카루스폴...정식결전기 헤르메스 렘피지 등을....확백를 줬어야했어요... | 17.06.29 20: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