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며 제 멋대로 요약부분만 번역을 했습니다.
[주의] 해석이 전혀 다르게 인식될수 있으니 제가 쓴걸 너무 믿지마시고
원문을 읽으시거나 능력자분들의 번역을 기다려주십시요
다크존 변경점
*다크존에 새로운 구역(7~9)이 추가됩니다 7존은 6존바로위 8~9존은 미드타운이스트 위
*신규 랜드마크의 특징은 적들이 몰려옵니다 (디펜스 개념으로 추측)
*다크존 검문소에서 검문소로 빠른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신규 랜드마크의 특징은 적들이 몰려옵니다 (디펜스 개념으로 추측)
*다크존 검문소에서 검문소로 빠른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오염 이벤트
* 다크존에 새로운 오염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 대략 매시간마다 엘리트 클리너들이 다크존 지하에 리스폰 되며, 동시에 해당구역의 오염수준이
치사량으로 상승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러분의 필터는 견디기 어려울것입니다. (시간제한 개념으로 추측)
* 대략 매시간마다 엘리트 클리너들이 다크존 지하에 리스폰 되며, 동시에 해당구역의 오염수준이
치사량으로 상승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러분의 필터는 견디기 어려울것입니다. (시간제한 개념으로 추측)
다크존 리더보드
* 다크존에 리더보드가 추가됩니다. PVP,PVE 전부 포함해서 토탈 스코어로 반영됩니다.
* 리더보드 랭킹과 보상은 3티어로 나뉘며 매주,매달 리셋 됩니다.
* 리더보드 랭킹과 보상은 3티어로 나뉘며 매주,매달 리셋 됩니다.
전설(의역) 난이도
* 타임스퀘어, 워런게이트 발전소, 네이팜 생산소에 전설(의역)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전설난이도는 게임내에서 가장 노력과 협동심을 필요로 합니다.
* 전설난이도의 보상은 최상급이며, 다른곳에서는 구할수 없는 희귀한 아이템들입니다
* 전설난이도는 게임내에서 가장 노력과 협동심을 필요로 합니다.
* 전설난이도의 보상은 최상급이며, 다른곳에서는 구할수 없는 희귀한 아이템들입니다
이국적(Exotic) 아이템
* 네임드 기어와 무기가 Exotics 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며, 인벤에서 고유의 색상을 가지게 됩니다
* 이국적 무기는 고유의 능력치를 가집니다 이 변화는 소급적용됩니다.
* 이국적 무기 세트(??)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 전설 난이도의 주간미션 보상에 이국적 봉인상자가 추가됩니다
* 이국적 무기는 고유의 능력치를 가집니다 이 변화는 소급적용됩니다.
* 이국적 무기 세트(??)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 전설 난이도의 주간미션 보상에 이국적 봉인상자가 추가됩니다
기어세트변경
* 알파브릿지 4세트 보너스는 기존 보너스에서 [괭괭괭님 댓글] 3번째 스킬만 공유되도록 변경됩니다. [PTS를 보고 변경 예정]
- 원문 : Alphabridge 4-piece bonus now shares the free talent from your weapons instead of all three
* 프론트라인 4세트 보너스에서 치명타 확률 0% 대신 방패의 보너스를 제거합니다
* 프론트라인 4세트 보너스에서 치명타 확률 0% 대신 방패의 보너스를 제거합니다
- 원문 : Frontline’s 4-piece no longer removes the critical hit chance, instead it removes the effect of any mods you have applied to the shield.
* 개척자 세트의 [KevinGentle님, 투명보름달님 댓글]4세트 보너스가 소모품 무제한 사용 및 그룹내 공유에서 지원소의 모든 효과를 받게 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개척자 세트의 [KevinGentle님, 투명보름달님 댓글]4세트 보너스가 소모품 무제한 사용 및 그룹내 공유에서 지원소의 모든 효과를 받게 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원문 : The Reclaimer set focuses on the Support Station. Its 4-piece bonus activates all Support Station mods simultaneously. It no longer has an effect on consumables.
* 전술전문가 세트 버프가 스킬을 사용한 후에만 사라집니다.
* 전술전문가 세트 버프가 스킬을 사용한 후에만 사라집니다.
- 원문 : Tactician’s Authority’s buff only disappears after you use a skill.
* SEEKR 세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 SEEKR 세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방어와 저항변경
* 방어는 주속성에서 삭제되고 생명력으로 대체됩니다. 방어구는 기본방어력과 특성으로 추가 방어력을 받을수있습니다
* 생명력과 스테미너는 근성의 주요지표가 됩니다
* 현재 Health rolls(???)이 새로운 저항 스텟으로 변경됩니다.
* 저항수치가 이진수에서 아날로그(??)로 변경되었습니다.
* 상태 효과에 감소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Other parts of the game have been rebalanced as a result, to make sure Time to Kill and Time to be Killed stay balanced.
(결과적으로는 비슷하게 맞춰졌다 라는 의미로 생각됨)
* 모든 변화는 소급적용됩니다.
* 생명력과 스테미너는 근성의 주요지표가 됩니다
* 현재 Health rolls(???)이 새로운 저항 스텟으로 변경됩니다.
* 저항수치가 이진수에서 아날로그(??)로 변경되었습니다.
* 상태 효과에 감소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Other parts of the game have been rebalanced as a result, to make sure Time to Kill and Time to be Killed stay balanced.
(결과적으로는 비슷하게 맞춰졌다 라는 의미로 생각됨)
* 모든 변화는 소급적용됩니다.
스킬과 스킬파워 변경
* 스킬파워가 방어와 유사한 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월드 티어등급에 걸맞는 스킬파워를 보유해야된다는 뜻으로 보임)
* 스킬파워에 따라 스킬의 효과가 크게 차이납니다.
* 점착폭탄, 쇼크터렛, 응급치료가 변경됩니다.
- 점착폭탄 => 빨갛게 폭발영역이 표시되며 터지기전 경고음이 울립니다.
=> 모드는 데미지 강화 , 플래시뱅(CC) , EMP(스킬무효[시커마인,터렛 무력화])
- 응급치료 => 쿨타임 증가
=> 제세동기 모드는 힐이 두단계로 진행 Heal over time에 영향을 받을것. (회복 가능량에 따라 영향을 주는듯)
- 쇼크터렛 => 조금 변경되며, 자체적으로 데미지를 입히지 않습니다.
* 링크 스킬 재 밸런스. 이미 디버프 상테에선 중첩되지 않습니다. PVP에서 전술링크의 데미지 보너스가 줄어듭니다
* 스킬파워에 따라 스킬의 효과가 크게 차이납니다.
* 점착폭탄, 쇼크터렛, 응급치료가 변경됩니다.
- 점착폭탄 => 빨갛게 폭발영역이 표시되며 터지기전 경고음이 울립니다.
=> 모드는 데미지 강화 , 플래시뱅(CC) , EMP(스킬무효[시커마인,터렛 무력화])
- 응급치료 => 쿨타임 증가
=> 제세동기 모드는 힐이 두단계로 진행 Heal over time에 영향을 받을것. (회복 가능량에 따라 영향을 주는듯)
- 쇼크터렛 => 조금 변경되며, 자체적으로 데미지를 입히지 않습니다.
* 링크 스킬 재 밸런스. 이미 디버프 상테에선 중첩되지 않습니다. PVP에서 전술링크의 데미지 보너스가 줄어듭니다
PVP밸런스
* 움직이면서 지향사격시 안정성이 하락하며, 새로운 지향사격 시점이 추가됩니다.
* 헤드샷과 몸통샷의 데미지 차이가 줄어듭니다
* 구르기에 쿨타임 1초가 추가됩니다. (한번 구르면 1초뒤 다시구르기 가능)
* 전력질주중에 재장전이 불가능하게 바뀝니다
* 메디킷은 풀피에서도 사용가능해지며, 상태이상을 없애줍니다.
* Rejuvenated 텔런트가 추가적 상태이상 저항을 주도록 바뀝니다
* 아드레날린은 더이상 메디킷 사용시 추가 생명력을 주지않는 대신, heal over time (회복량으로 추측)을 줍니다.
* 적이 메디킷 사용시 체력바가 잠시 노출됩니다.
* [리무리스님 댓글] 생존 관련 전문기술이 변경됩니다. [기동전,전우애,구급처치]
* 헤드샷과 몸통샷의 데미지 차이가 줄어듭니다
* 구르기에 쿨타임 1초가 추가됩니다. (한번 구르면 1초뒤 다시구르기 가능)
* 전력질주중에 재장전이 불가능하게 바뀝니다
* 메디킷은 풀피에서도 사용가능해지며, 상태이상을 없애줍니다.
* Rejuvenated 텔런트가 추가적 상태이상 저항을 주도록 바뀝니다
* 아드레날린은 더이상 메디킷 사용시 추가 생명력을 주지않는 대신, heal over time (회복량으로 추측)을 줍니다.
* 적이 메디킷 사용시 체력바가 잠시 노출됩니다.
* [리무리스님 댓글] 생존 관련 전문기술이 변경됩니다. [기동전,전우애,구급처치]
-원문 : Survivability talents like On the Move, Battle Buddy and Critical Save have seen some balancing changes.
경제 변경
* [리무리스님, 루리웹-3967436744 댓글] 무한 보정이 가능해졌으며, 요구 비용은 일정수준까지 증가합니다.
* 시민을 도우면 인텔을 항상 획득합니다.
* 서바이벌에서 노랑권총은 디비전테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스케빈저 박스가 월드티어에 맞게 보정됩니다. (길거리 크레이트로 예상)
* 일부 아이템 (기어세트, 네임드 무기) 가격이 변경됩니다.
* 시민을 도우면 인텔을 항상 획득합니다.
* 서바이벌에서 노랑권총은 디비전테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스케빈저 박스가 월드티어에 맞게 보정됩니다. (길거리 크레이트로 예상)
* 일부 아이템 (기어세트, 네임드 무기) 가격이 변경됩니다.
인게임 스토어 추가
* 감정표현, 스킨 같은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 special vendor 재화가 추가되며 구하는 방법은 유비소프트 클럽보상 혹은 현질.
* special vendor 재화가 추가되며 구하는 방법은 유비소프트 클럽보상 혹은 현질.
그외 변경점
* 모든 활동들 개별적으로 경험치가 쌓이며, 개별적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서바이벌에서 솔로플레이어는 그룹에서 대기중인 사람이 있으면 게임을 끝낼수 없습니다. (아마 그룹 맺었으면 그룹끼리 깨라 라는 의미로 추측)
* PVP 서바이벌플레이중 그룹맺기가 불가능해집니다.
* 서바이벌에서 다운된 플레이어를 살려주려면 메디킷을 소비합니다.
* 서바이벌에서 솔로플레이어는 그룹에서 대기중인 사람이 있으면 게임을 끝낼수 없습니다. (아마 그룹 맺었으면 그룹끼리 깨라 라는 의미로 추측)
* PVP 서바이벌플레이중 그룹맺기가 불가능해집니다.
* 서바이벌에서 다운된 플레이어를 살려주려면 메디킷을 소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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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석 발퀄 죄송합니다.
(IP보기클릭)183.102.***.***
* 무한 보정이 가능해졌습니다. 비용은 매번 상승하나 5번마다 capping out 됩니다. Unlimited recalibration has been introduced. The price increases each time, capping out at five recalibrations. 원문을 보니 무기 무한 보정 가능이네요. 5번 제한이던 것을 없애고 대신 가격 (피코? 재료) 는 계속 상승할듯.. (어짜피 피코 / 재료 한계로 무한은 불가할텐데..)
(IP보기클릭)175.197.***.***
네 그래서 여전히 강력하다란 말을 남겼죠..트윗에서..
(IP보기클릭)121.127.***.***
(IP보기클릭)182.212.***.***
(IP보기클릭)59.18.***.***
(IP보기클릭)218.152.***.***
하향같네요 방패 효과삭제면 데미지 증가도 없어지고 안전성 명중률 증가도 없으니 전처럼 레이저총에 극강화력을 기대하긴 힘들어보여요 탱커 좋아하는 사람들 빼곤 잘 안쓰게 될듯합니다 | 17.01.20 23:53 | |
(IP보기클릭)223.39.***.***
하양인듯요ㅜㅜ 차라리 치명 0%나은디... | 17.01.20 23:54 | |
(IP보기클릭)61.79.***.***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220.76.***.***
수정하겟습니다~ | 17.01.20 23: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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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79.***.***
그럼 파마스는 고정되는거같은데.. | 17.01.20 23:50 | |
(IP보기클릭)211.49.***.***
일근관 혹은 육참, 그리고 단순공격 치명상이랑 강자독식은 요새 안쓰이는 추세죠 | 17.01.20 23: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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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이제 알파브리지 세트 진짜 약해지는거같네요.. | 17.01.20 23:50 | |
(IP보기클릭)59.18.***.***
알파쓸이유가 전혀없네여 이제ㅋㅋ 탤런트 2개가 날아가니 | 17.01.20 23: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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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파마스 살려(?) 주면.. 일/관/근 + 단순... 알파 3셋 5% 무기뎀 추가... 요로코롬 받으면 20% 데미지 버프인데.. 아직 괜찮지 않을까요? | 17.01.21 00:00 | |
(IP보기클릭)175.197.***.***
리무리스
네 그래서 여전히 강력하다란 말을 남겼죠..트윗에서.. | 17.01.21 00:02 | |
(IP보기클릭)61.74.***.***
전 아직도 괜찮다고 보여지네요. 다른 신규 세트가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 17.01.21 00:04 | |
(IP보기클릭)220.90.***.***
그렇게되면 그거 얻을라고 4피스 끼고 무기 하나 못쓸바엔 차라리 스컬스장갑 끼고 노랑템 둘둘 하는게 낫지않을까요? | 17.01.21 09: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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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83.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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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하겟습니다~ | 17.01.20 23: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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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전 구급처치 젤 애끼는 것들인데ㅠㅠ | 17.01.20 23:55 | |
(IP보기클릭)121.132.***.***
전우애 너프먹으면 청명 스피드런 약화되겟네 | 17.01.21 00:03 | |
(IP보기클릭)183.109.***.***
(IP보기클릭)220.76.***.***
그대신 서브머신건 크리티컬 터지게 해준다니 하나뺏고 하나얻네요 | 17.01.20 23:56 | |
(IP보기클릭)218.50.***.***
그건 아닌것 같고, 원문 보면 모듈로 추가되는 방패관련 보너스를 0으로 만들겠단 얘기네요. 방패생명력 모듈이랑 방패데미지 모듈같은거요. 기존엔 총기파츠에 치확 붙은걸 무효화 시키는거였잖아요. 그걸 방패쪽으로 바꾸는듯 합니다. | 17.01.21 00:55 | |
(IP보기클릭)183.107.***.***
원문을 보면 mod라고 명시하고 있긴 한데, 문제는 특화도 영어 원문은 mod입니다. http://thedivision.wikia.com/wiki/Pulse 이거랑 제 스샷 참조 모듈은 performance mod라서 역시 mod고요. 설마 모두 배제하겠다는 막장은 아닐텐데, PTS 나와봐야 알 듯 | 17.01.21 02:19 | |
(IP보기클릭)183.107.***.***
instead it removes the effect of any mods you have applied to the shield. | 17.01.21 02:33 | |
(IP보기클릭)183.102.***.***
* 무한 보정이 가능해졌습니다. 비용은 매번 상승하나 5번마다 capping out 됩니다. Unlimited recalibration has been introduced. The price increases each time, capping out at five recalibrations. 원문을 보니 무기 무한 보정 가능이네요. 5번 제한이던 것을 없애고 대신 가격 (피코? 재료) 는 계속 상승할듯.. (어짜피 피코 / 재료 한계로 무한은 불가할텐데..)
(IP보기클릭)220.76.***.***
아 뭔내용인가 했는데 그거군요 추가하겟습니다~ | 17.01.20 23:58 | |
(IP보기클릭)218.152.***.***
겁맹 못 달아서 망해버린 경량m4에게 기회가..? | 17.01.20 23:59 | |
(IP보기클릭)59.18.***.***
capping out 이 그럼 초기화 or 고정 이런뜻일듯? | 17.01.21 00:01 | |
(IP보기클릭)183.102.***.***
오..그러네요 -0-;; 몇번 더 기회가 생길듯.. | 17.01.21 00:17 | |
(IP보기클릭)183.102.***.***
Sometimes "cap" is used to mean "limit" and occasionally "capped out" refers to having. reached a limit. 요런 사전적 의미가 있다네요 ㅎ | 17.01.21 00:17 | |
(IP보기클릭)218.235.***.***
아마 재료는 모르겠지만 피코는 한계점오면 계속 2000개로 돌려야 하지 않을까요?? | 17.01.21 00:44 | |
(IP보기클릭)183.107.***.***
capping out at five recalibrations. 5번째에 최대치에 도달한다는 얘깁니다. 6번째,7번째,8번째....도 5번째와 동일한 요구치를 보일거란 얘기죠. | 17.01.21 02:08 | |
(IP보기클릭)210.223.***.***
(IP보기클릭)1.246.***.***
(IP보기클릭)218.235.***.***
(IP보기클릭)222.110.***.***
(IP보기클릭)222.98.***.***
그럼 이제 조끼 같은 경우 엘뎀/특저댐 이렇게 쓸 수도 있겠네요?? 방어도 빼고요 | 17.01.21 00:39 | |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220.76.***.***
전술전문가 4세트는 최대 스킬파워가 30%까지 뻥튀기 된 다음 데미지를 주지 않거나 최대 스킬 파워에 도달한 후 10초가 경과하면 보너스 효과가 사라지는데 이걸 스킬을 써야만 사라지도록 바뀌는게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 17.01.21 00:55 | |
(IP보기클릭)106.102.***.***
아 감사합니다.. ㅡ,.ㅡ 그러면 최대 까지 뻥튀기 되고 바로 스킬 쓰자마자 사라진다는건..... | 17.01.21 00:56 | |
(IP보기클릭)222.97.***.***
(IP보기클릭)222.97.***.***
거기에 기동전 + 구급처치까지 변경예정이라는데 아마 너프의 일환일 가능성이 크고 이것 또한 레슬링 못하게 되는 요인이 될것은 자명함.. 이젠 진짜 엄폐하고 싸우는 시대가 오네.. 오리걸음 의문의 간접상향 | 17.01.21 01:05 | |
(IP보기클릭)71.83.***.***
(IP보기클릭)220.76.***.***
아 그냥 소모품 무한사용이 대체된다는거군요. 수정하겠습니다~ | 17.01.21 01:11 | |
(IP보기클릭)222.120.***.***
4세트 보너스가 소모품 무제한 사용 및 그룹내 공유에서 지원소의 모든 효과를 받게됩니다. 이거 처음에 읽고 "어 기존효과에 지원소효과가 더해지나?" 라고 생각했어요... [~ 공유 대신 지원소의 모든 효과를 받게 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식으로 해주시면 좀더 이해가 잘될 것 같아요 | 17.01.21 01:39 | |
(IP보기클릭)220.76.***.***
그럴수있겠네요! 수정했씁니다 | 17.01.21 01:46 | |
(IP보기클릭)183.107.***.***
현재 보이는 본문은 "4세트 보너스가 소모품 무제한 사용 및 그룹내 공유에서 지원소의 모든 효과를 받게 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로 수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누락하신 것 같네요. 그냥 직역하면, "4세트 보너스가 지원소의 모든 특화 효과를 받게 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소모품 관련 효과는 더 이상 없습니다." 정도가 됩니다. | 17.01.21 02:24 | |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5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