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어이하여 궁극 난이도는 모든 유저에게 평등하여야 하는 것인가?
제발 적무장이 난이도의 핵심이 되었으면 하네요, 진짜 정말 이젠 게임에 긴장감이라는게 전혀 없음.
그러다보니 자연히 난이도의 핵심이 궁병이 되는데 이건 어렵다기보단 그냥 짜증을 유발함.
가령.. 수라까진 라이트유저, 궁극부턴 코어유저 도전과제 전용으로 만들면 안되나? 트로피는 별개로 구분하고 말이죠.
왜 최고 난이도가 모든 유저에게 평등하여야 하는지 솔직히 전혀 이해도 안되고 납득도 되지 않는ㅎㅎ
스킨겜이니 사골이니 비아냥 듣는것도 진삼2,3 시절의 난이도가 전혀 없기 때문에 너무 라이트 위주로 흐르는 것도 문제라면 문제랄까..
못깨면 못깨는대로 깨면 깨는대로 재미가 있어야 하는데 이런것도 차별 역차별로 생각해서 난이도 밸런싱이 이런건지는ㅋㅋ
진삼2,3(+맹장전) 최강-달인 난이도가 그립기만 합니다.
진삼8에서 과연 개선이 될런지(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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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진삼5가 망했는데 전투의 전반적인 흐름을 싹 뜯어고치는게 가능할지는.. 저는 우선적으로 무장전만이라도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웃음) | 14.05.28 22: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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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갠적으로는 액션측면만 보면 완성형은 맞는 것 같습니다.. (무기상성에 따른 스톰러쉬, 베리어블 카운터 등등은 확실히 좋은 것 같긴 합니다..^^) | 14.05.29 18: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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