長剣
共通技
技名 タイプ コスト 追加効果 対象 威力 命中 備考
BP EP LP
断ち切り - 0 0 0 - 単体 E C 長剣、曲刀、大型剣、片手斧の基本技
長剣
アタックモード
技名 タイプ コスト 追加効果 対象 威力 命中 備考
BP EP LP
ハヤブサ斬り 最速系 4 1 0 - 単体 E S 高く掲げた剣からの一撃。
切り返し - 4 2 0 - 単体 E C 剣術の基本である上段左右の斬り。
衝突剣 移動系 5 4 0 スタン 単体 E E 体ごと敵にぶつかりひるませて斬る。
八つ裂き - 6 4 0 - 単体 D B 力任せに敵を切り裂く。
カットイン 移動系 7 1 0 - 単体 D B 敵の守りをかいくぐって至近から一撃。
マルチウェイ - 17 3 0 - 単体 A C 瞬時に多方向から同時に斬る。
長剣
ディフェンスモード
技名 タイプ コスト 追加効果 対象 威力 命中 備考
BP EP LP
なぎ払い - 4 1 0 スタン 単体 E C 敵の足元を払って行動を妨害する。
十字斬り - 7 3 0 - 単体 C C 敵を十字に切り裂く。
共震剣 - 7 7 0 - 単体 S C 刀身を高速振動して敵を切り裂く。
ブラッドスパルタン - 10 4 0 - 単体 B D 敵を滅多やたらに打ち据える。
剣閃 最速系
射撃系 12 2 0 - 単体 B C 神速による衝撃波で敵を攻撃する。
不動剣 - 13 7 0 - 単体 S C 溜めた力を敵へぶつける。
心形剣 - 18 2 0 WIL減 単体 A C 精神を集中させて敵を断つ。
간단히 말하겠습니다. 시간이 별로 없어서...
우선 위의 일문들은 무기 기술 중의 하나인 검기입니다.
여기서 각각의 기술에는 그 형태들이 존재합니다.
예로써..ハヤブサ斬り(하야부사키리)의 형태는 최연형!
衝突剣(추돌검)은 이동형!
剣閃(검섬)과 같은 경우는 최연형과 사격형인 것입니다.
이렇게 각 기술마다 타입들이 있습니다.
이 타입들을 잘 파악하신 후 공격을 하다보면 연계가 되는걸 아실 것입니다.
예로써 제가 현재(후반) 가장 많이 쓰는 연계를 알려드리죠!
우선 창과 대검 도 기술인 이동형의 天狗走り(천구달리기)로
상대를 하늘로 쳐 올립니다.
다음에는 같은 이동형의 검,대검,도 기인 払い抜け(하라이누케)로
떨러지는 적을 횡으로 베어나갑니다.
마지막으로 도기인 木の葉落とし(나뭇잎 떨구기) *이건 특정한 타입은 없습니다.
로 추락한 적을 난참!!
이계 바로 삼연계!!
이런식의 베이스로 여러 기들을 조합하다보면 자신이 키우는 파티 특성에
맞게 연계가 만들어 지는 거죠~ 물론 연계의 종류는 몇개가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이 파악한 기술들 하에서 구축되는 것이니...
*가장 초반적인 연계를 하나 참고해드리죠~
払い抜け+カットイン 이게 가장 쉽고 잘터지는 연계 중의 하나입니다.
저같은 경우엔..주로 세검, 검, 도 로 연계합니다.
이것 말고도 사격형(마법,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공격하는 기, 활 등등..)
+이동형+이동형+사격형+사격형 의 형태도 있습니다.
제 5인 연계기 중 하나를 알려드리죠~
天狗走り+払い抜け+スイッチバック+ヘルファイア+ウォーターガン의 5인 연계기!!
이걸로 데미지 4000 넘겼습니다. 이것 말고도 여러 연계기가 있지만..
어디까지나 제 파티에서 나오는 연계기이기에 연계의 방식만 알려드리기에
이렇게 설명합니다. 단순히 개인 공격과 전체공격만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기에..
솔직히 연계 잘 파악하시고 재미붙이심... 전투가 몇배더 잼납니다.
그런 재미를 조금이나마 더 로사유저님들과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제가 아는
것들을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모르셨던 분들이시라면 한번 자신만의 연계 구축도
하나의 재미로 생각합니다. 그럼 여러가지로 조합해보시길...^^
共通技
技名 タイプ コスト 追加効果 対象 威力 命中 備考
BP EP LP
断ち切り - 0 0 0 - 単体 E C 長剣、曲刀、大型剣、片手斧の基本技
長剣
アタックモード
技名 タイプ コスト 追加効果 対象 威力 命中 備考
BP EP LP
ハヤブサ斬り 最速系 4 1 0 - 単体 E S 高く掲げた剣からの一撃。
切り返し - 4 2 0 - 単体 E C 剣術の基本である上段左右の斬り。
衝突剣 移動系 5 4 0 スタン 単体 E E 体ごと敵にぶつかりひるませて斬る。
八つ裂き - 6 4 0 - 単体 D B 力任せに敵を切り裂く。
カットイン 移動系 7 1 0 - 単体 D B 敵の守りをかいくぐって至近から一撃。
マルチウェイ - 17 3 0 - 単体 A C 瞬時に多方向から同時に斬る。
長剣
ディフェンスモード
技名 タイプ コスト 追加効果 対象 威力 命中 備考
BP EP LP
なぎ払い - 4 1 0 スタン 単体 E C 敵の足元を払って行動を妨害する。
十字斬り - 7 3 0 - 単体 C C 敵を十字に切り裂く。
共震剣 - 7 7 0 - 単体 S C 刀身を高速振動して敵を切り裂く。
ブラッドスパルタン - 10 4 0 - 単体 B D 敵を滅多やたらに打ち据える。
剣閃 最速系
射撃系 12 2 0 - 単体 B C 神速による衝撃波で敵を攻撃する。
不動剣 - 13 7 0 - 単体 S C 溜めた力を敵へぶつける。
心形剣 - 18 2 0 WIL減 単体 A C 精神を集中させて敵を断つ。
간단히 말하겠습니다. 시간이 별로 없어서...
우선 위의 일문들은 무기 기술 중의 하나인 검기입니다.
여기서 각각의 기술에는 그 형태들이 존재합니다.
예로써..ハヤブサ斬り(하야부사키리)의 형태는 최연형!
衝突剣(추돌검)은 이동형!
剣閃(검섬)과 같은 경우는 최연형과 사격형인 것입니다.
이렇게 각 기술마다 타입들이 있습니다.
이 타입들을 잘 파악하신 후 공격을 하다보면 연계가 되는걸 아실 것입니다.
예로써 제가 현재(후반) 가장 많이 쓰는 연계를 알려드리죠!
우선 창과 대검 도 기술인 이동형의 天狗走り(천구달리기)로
상대를 하늘로 쳐 올립니다.
다음에는 같은 이동형의 검,대검,도 기인 払い抜け(하라이누케)로
떨러지는 적을 횡으로 베어나갑니다.
마지막으로 도기인 木の葉落とし(나뭇잎 떨구기) *이건 특정한 타입은 없습니다.
로 추락한 적을 난참!!
이계 바로 삼연계!!
이런식의 베이스로 여러 기들을 조합하다보면 자신이 키우는 파티 특성에
맞게 연계가 만들어 지는 거죠~ 물론 연계의 종류는 몇개가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이 파악한 기술들 하에서 구축되는 것이니...
*가장 초반적인 연계를 하나 참고해드리죠~
払い抜け+カットイン 이게 가장 쉽고 잘터지는 연계 중의 하나입니다.
저같은 경우엔..주로 세검, 검, 도 로 연계합니다.
이것 말고도 사격형(마법,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공격하는 기, 활 등등..)
+이동형+이동형+사격형+사격형 의 형태도 있습니다.
제 5인 연계기 중 하나를 알려드리죠~
天狗走り+払い抜け+スイッチバック+ヘルファイア+ウォーターガン의 5인 연계기!!
이걸로 데미지 4000 넘겼습니다. 이것 말고도 여러 연계기가 있지만..
어디까지나 제 파티에서 나오는 연계기이기에 연계의 방식만 알려드리기에
이렇게 설명합니다. 단순히 개인 공격과 전체공격만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기에..
솔직히 연계 잘 파악하시고 재미붙이심... 전투가 몇배더 잼납니다.
그런 재미를 조금이나마 더 로사유저님들과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제가 아는
것들을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모르셨던 분들이시라면 한번 자신만의 연계 구축도
하나의 재미로 생각합니다. 그럼 여러가지로 조합해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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