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은 PC에 최적화된 글입니다. 데스크톱환경에서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글은 PS 일본판에 맞게 작성한 글입니다. 스팀 영문판의 설명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각 스킬마다 Lv이 정해져있으며, Lv이 높아질수록 효과도 높아집니다. 반면에 Lv10에서만 발동되는 스킬또한 존재합니다.
- Lv이 마이너스일때에는 해당 스킬의 반대효과가 발생합니다. (Ex: 체력Lv-1당 HP의 상한이 5씩 감소)
- 각 스킬의 최종Lv은 모든 장비(근접무기,총신,장갑,강화파츠)의 합계로 계산되며, 초과분은 무효가 됩니다. (Ex: 스킬A의 Lv한도가 10일때, 모든 장비에 설치된 스킬A의 Lv합이 10을 넘어도 Lv10만큼의 효과만 발휘)
- 【B】표시된 스킬은 버스트상태에서만 발휘되며, 동명의 일반스킬과 중첩이 가능합니다. (Ex: 근접공격력,【B】근접공격력은 동시사용 가능)
- 프레데터 스타일의 제어장치에 의한 스킬과는 따로 취급되며, Lv에 상관없이 중첩시킬 수 있습니다.
[스테이터스 상한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スタミナ 스태미나 |
Lv-10~Lv10 | ST의 상한이 변동한다. Lv1당 5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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オラクル 오라클 |
Lv-10~Lv10 | OP의 상한이 변동한다. Lv1당 5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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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体力 체력 |
Lv-10~Lv10 | HP의 상한이 변동한다. Lv1당 5씩 증가 |
[공격력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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生存本能 생존본능 |
Lv-10~Lv10 | HP가 50 이하일 때, 공격력이 15% 상승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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生存本能全開 생존본능전개 |
Lv-10~Lv10 | HP가 25 이하일 때, 공격력이 30% 상승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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無我の境地 무아의경지 |
Lv-10~Lv10 | ST가 25 미만일 때, 공격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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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乱戦時攻撃力 난전시공격력 |
Lv-10~Lv10 | 2마리 이상의 아라가미와의 전투중에는 공격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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ハイドアタック 하이드어택 |
Lv-10~Lv10 | 비전투 상태의 적에게 공격했을 때 데미지가 약 3배가 된다. 또한, 높은 내성을 가진 아라가미를 제외한 상태이상 효과 (베놈, 홀드, 봉신)을 일격에 축적시키기 쉬워진다. ※Lv10에서만 발동 |
1.비전투 상태란 상대가 적을 발견하지 않았을때의 상태로, 스킬 [위버센스]에 의해 파란색으로 표시된다. 2.해당 상태에서 공격전에 소리 등으로 먼저 들키게 되면 해제되어, 이 경우 [하이드어택]의 공격력 증폭효과는 무효화된다. 3.다운상태나 스턴 그레네이드에 의한 기절상태는 비전투 상태의 범주에 들어가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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駆除技術 구제기술 |
Lv-10~Lv10 | 토벌대상 외의 적에 대한 공격력이 변동한다. Lv1당 10%씩 상승 |
1.토벌대상은 맵상에 십자표시가 되어있다. 2.토벌대상은 스킬[구제기술]의 대상이 아니다. |
[근접액션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B】近接攻撃力 (B)근접공격력 |
Lv-10~Lv10 | 버스트중, 근접공격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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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空中近接攻撃力 (B)공중근접공격력 |
Lv-10~Lv10 | 버스트중, 공중에서의 근접공격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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近接攻撃速度 근접공격속도 |
Lv-5~Lv-1 | 근접무기에 의한 공격속도가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증가하는 스킬이 존재하지 않는다. 하락하는 스킬만 존재. |
近接特殊攻撃威力 근접특수공격위력 |
Lv-10~Lv10 | 근접무기의 전용 공격액션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적용대상 액션 숏 블레이드: 라이징 엣지 롱 블레이드: 임펄스 엣지 버스터 블레이드: 차지크래시, 패링어퍼 부스트 해머: 부스트 기동액션 차지 스피어: 차지 글라이드 배리언트 사이즈: 교인전개 상태 |
近接特殊攻撃ST 근접특수공격ST |
Lv-10~Lv10 | 근접무기의 전용 공격액션의 ST소모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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溜め動作速度 차지동작속도 |
Lv-10~Lv10 | 차지가 필요한 공격액션의 모으는 시간이 변동한다. Lv1당 3%씩 단축 |
적용대상 액션 공통: 차지포식 버스터 블레이드: 차지크래시 차지 스피어: 차지 글라이드 |
オラクル吸収量 오라클흡수량 |
Lv-10~Lv10 | 공격을 통해 흡수할 수 있는 OP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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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オラクル吸収量 (B)오라클흡수량 |
Lv-10~Lv10 | 버스트중, 공격을 통해 흡수할 수 있는 OP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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捕喰オラクル吸収量 포식오라클흡수량 |
Lv-10~Lv10 | 포식으로 흡수할 수 있는 OP가 변동한다. Lv1당 10%씩 상승 |
데이터베이스에서는 捕喰吸収量라는 이름으로 표기되어 있음. |
捕喰体力吸収 포식체력흡수 |
Lv-10~Lv10 | 포식공격 성공시, HP의 회복량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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コンボマスター 콤보마스터 |
Lv-10~Lv10 | 연속공격에 의한 데미지 상승률이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콤보를 한 단씩 이어갈수록 약 0~2%씩 상승하는 것으로 추정. 정확한 상승치는 불명 |
【B】コンボマスター (B)콤보마스터 |
Lv-10~Lv10 | 버스트중, 연속공격에 의한 데미지 상승률이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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全力攻撃 전력공격 |
Lv-10~Lv10 | 근접무기에 의한 공격시, ST를 소모하는 대신 공격력이 20% 상승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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剣の達人 검의달인 |
Lv-10~Lv10 | 근접무기에 의한 공격시, 아라가미의 약점부위에 가해지는 데미지가 20% 상승하고 약점이외의 부위에 가해지는 데미지가 50% 감소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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切断属性付与 절단속성부여 |
Lv10 | 근접공격에 따른 절단속성에 고정된 값을 부여한다. 스킬별로 부여되는 고정값은 다음과 같다. 切断属性付与(절단속성부여): 666 切断属性付与 改(절단속성부여 개): 765 切断属性付与 真(절단속성부여 진): 838 ※Lv10에서만 발동 |
특정 장비전용 스킬 롱 블레이드: 저주검(呪刀) 계통 |
破砕属性付与 파쇄속성부여 |
Lv10 | 근접공격에 따른 파쇄속성에 고정된 값을 부여한다. 스킬별로 부여되는 고정값은 다음과 같다. 破砕属性付与(파쇄속성부여): 800 破砕属性付与 改(파쇄속성부여 개): 896 破砕属性付与 真(파쇄속성부여 진): 999 ※Lv10에서만 발동 |
특정 장비전용 스킬 버스터 블레이드: 오버메탈(オーヴァーメタル) 계통 부스트 해머: 격중해머(激重ハンマー) 계통 |
【B】近接攻撃体力吸収 (B)근접공격체력흡수 |
Lv-10~Lv10 | 버스트중, 근접공격을 명중시킬 때마다 HP를 2 회복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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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近接攻撃力 근접공격력 |
Lv-10~Lv10 | 근접공격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총신액션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B】銃攻撃力 (B)총공격력 |
Lv-10~Lv10 | 버스트중, 총 공격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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弾丸マスター 탄환마스터 |
Lv-10~Lv10 | 탄환(弾丸)계 오라클 불릿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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レーザーマスター 레이저마스터 |
Lv-10~Lv10 | 레이저(レーザー)계 오라클 불릿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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パイロマスター 파이로마스터 |
Lv-10~Lv10 | 방사(放射)계 오라클 불릿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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ボムマスター 봄마스터 |
Lv-10~Lv10 | 폭발(爆発)계 오라클 불릿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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銃特殊行動阻害無効 총특수행동방해무효 |
Lv-10~Lv10 | 총신의 전용액션 중 공격을 받아도 밀려나지 않는다. ※Lv10에서만 발동 |
적용대상 액션 어썰트: 드로 백 샷 스나이퍼: 스텔스 필드 블래스트: 오라클 리저브 샷건: 러시 파이어 |
銃特殊行動速度 총특수행동속도 |
Lv-10~Lv10 | 총신의 전용액션의 동작속도가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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銃形態時ロックオン 총형태시록온 |
Lv-10~Lv10 | 총 형태일 때에도 록온이 가능. 록온 상태로 무기변환 가능. 대신, 에임 조준이 불가능해진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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オートエイム 오토에임 |
Lv-10~Lv10 | 에임 상태일 때, 조준이 자동으로 아라가미를 포착한다. 단, 스킬 [총형태시록온]을 장비하고 있으면 발동되지 않는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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ホーミング不能 호밍불능 |
Lv-10~Lv10 | 불릿의 호밍효과가 무효화된다. 단, 링크버스트 유도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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捕喰弾丸威力 포식탄환위력 |
Lv-10~Lv10 | 아라가미 불릿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증가, 한 발의 위력이 변화 |
아라가미 불릿이란? : 아라가미를 포식함으로써 얻는 특수한 탄환, 불릿의 종류는 포식한 아라가미에 따라 다르며, OP를 소모하는 대신 해당 장탄수를 소모한다. 아라가미 불릿을 소모하여 링크버스트를 쏠 수 있다. |
【B】捕喰時獲得弾数 (B)포식시획득탄수 |
Lv-10~Lv10 | 버스트중, 포식으로 얻는 아라가미 불릿의 수가 1개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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節約 절약 |
Lv-10~Lv10 | 총 형태의 OP소모량이 변동한다. Lv1당 2%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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トリガーハッピー 트리거해피 |
Lv-10~Lv10 | 총 형태일 때, ST를 소모하여 불릿의 OP소모량을 반감시킨다. ※Lv10에서만 발동 |
경감할 수 있는 OP량의 상한은 사용자의 최대 ST에 따라 변동한다. |
【B】回復弾OP消費量 (B)회복탄OP소모량 |
Lv-10~Lv10 | 버스트중, 회복탄을 발사하는데 필요한 OP소비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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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オラクル自動回復 (B)오라클자동회복 |
Lv-10~Lv10 | 버스트중, OP의 자동 회복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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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銃攻撃力 총공격력 |
Lv-10~Lv10 | 총 공격의 위력이 변동한다. Lv1당 1%씩 상승 |
[방어력/가드액션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B】防御力 (B)방어력 |
Lv-10~Lv10 | 버스트중, 방어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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乱戦時防御力 난전시방어력 |
Lv-10~Lv10 | 2마리 이상의 아라가미와의 전투중에는 방어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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ふんばり 버티기 |
Lv-10~Lv10 | HP가 51이상 남아있으면, 일격사하는 공격에도 HP가 반드시 1이 남는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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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ふんばり (B)버티기 |
Lv-10~Lv10 | 버스트중, HP가 51이상 남아있으면, 일격사하는 공격에도 HP가 반드시 1이 남는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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ガード速度 가드속도 |
Lv-10~Lv10 | 장갑을 전개하는 속도가 빨라진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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ガード範囲 가드범위 |
Lv-10~Lv10 | 적의 공격을 가드할 수 있는 범위가 확대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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ガード被ダメージ 가드피데미지 |
Lv-10~Lv10 | 가드성공시 받는 데미지가 변동한다. Lv1당 3%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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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ガード被ダメージ (B)가드피데미지 |
Lv-10~Lv10 | 버스트중, 가드성공시 받는 데미지가 변동한다. Lv1당 4%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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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ガードスタミナ (B)가드스태미나 |
Lv-10~Lv10 | 버스트중, 가드성공시 ST소모량이 변동한다. Lv1당 5%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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オートガード 오토가드 |
Lv-10~Lv10 | 가드가 가능한 상태라면 아라가미의 공격을 자동으로 가드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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覚悟 각오 |
Lv-10~Lv10 | 가드하고 있으면, 일격사하는 공격에도 HP가 반드시 1이 남는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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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覚悟 (B)각오 |
Lv-10~Lv10 | 버스트중, 가드하고 있으면, 일격사하는 공격에도 HP가 반드시 1이 남는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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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GHP回復 JGHP회복 |
Lv-10~Lv10 | 저스트가드에 성공하면 HP를 일정량 회복한다. Lv1당 2씩 증가 |
마이너스 레벨에서는 발동되지 않는다. |
JGST回復 JGST회복 |
Lv-10~Lv10 | 저스트가드에 성공하면 ST를 일정량 회복한다. Lv1당 3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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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GOP回復 JGOP회복 |
Lv-10~Lv10 | 저스트가드에 성공하면 OP를 일정량 회복한다. Lv1당 3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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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防御力 방어력 |
Lv-10~Lv10 | 방어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행동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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ノックバック距離 넉백거리 |
Lv-5~Lv5 | 공격을 받았을 때의 넉백거리가 변동한다. Lv1당 10%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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移動速度 이동속도 |
Lv-5~Lv5 | 이동속도가 변동한다. Lv1당 3%씩 상승. |
증가하는 스킬이 존재하지 않는다. 하락하는 스킬만 존재. |
消音 소음 |
Lv-10~Lv10 | 행동 중 소리를 억제하여 아라가미에게 잘 들키지 않게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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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超消音 (B)초소음 |
Lv-10~Lv10 | 버스트중, 전투음이 아라가미에게 잘 들리지 않게 된다. 스킬[소음]보다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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器用 손재주 |
Lv-5~Lv5 | 근접무기 형태또는 총 형태로 전환하는 속도가 변동한다. Lv1당 7%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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空中ジャンプ 공중점프 |
Lv-10~Lv10 | 버스트상태가 아니더라도,공중에서 점프가 한번 가능하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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おおげさ 과장 |
Lv-10~Lv10 | 어떤 공격을 받아도 날아가 버린다. 단, 버스트상태일때는 적용되지 않는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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ステップマスター 스텝마스터 |
Lv-10~Lv10 | 스텝에 사용하는 ST소모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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隠密集団 은밀집단 |
Lv-10~Lv10 | 자신을 제외한 동행멤버에게 스킬[소음]을 부여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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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クロバットチーム 아크로바트팀 |
Lv-10~Lv10 | 자신을 제외한 동행멤버의 스텝거리가 10%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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スタミナ自動回復 스태미나자동회복 |
Lv-10~Lv10 | ST의 자동 회복량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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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スタミナ自動回復 (B)스태미나자동회복 |
Lv-10~Lv10 | 버스트중, ST의 자동 회복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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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スリート 애슬리트 |
Lv-10~Lv10 | 전체적인 ST소모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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整息 숨고르기 |
Lv-10~Lv10 | 스태미나 소진 시 움직이지 못하는 시간이 변동한다. Lv1당 5% 단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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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ステップ距離 스텝거리 |
Lv-10~Lv10 | 스텝에 의한 이동거리가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상태이상 관련]
[베놈]: 대상의 HP를 서서히 깎는 상태이상 (갓이터, 아라가미 대상)
[데들리 베놈]: 대상의 HP를 빠르게 깎는 상태이상 (갓이터 대상)
[홀드]: 대상의 행동을 일정시간 봉쇄하는 상태이상 (아라가미 대상)
[봉신]: 대상의 공격력을 저하시키는 상태이상 (아라가미 대상)
[리크], [페이탈 리크]: 대상의 OP를 서서히(혹은 빠르게) 깎는 상태이상 (갓이터 대상)
[재밍]: 적을 미니맵에서 포착할 수 없는 상태이상(갓이터 대상)
[스턴]: 대상의 행동을 일정시간 봉쇄하는 상태이상(갓이터 대상)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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ホールド 홀드 |
Lv-10~Lv10 | [홀드]상태이상을 적에게 축적시킨다. 일정량 누적시 대상이 [홀드]상태가 된다. Lv이 높을수록 축적이 쉬워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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封神 봉신 |
Lv-10~Lv10 | [봉신]상태이상을 적에게 축적시킨다. 일정량 누적시 대상이 [봉신]상태가 된다. Lv이 높을수록 축적이 쉬워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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状態異常蓄積 상태이상축적 |
Lv-10~Lv10 | 적에 대한 상태이상(베놈,홀드,봉신)의 효과 축적량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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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状態異常蓄積 (B)상태이상축적 |
Lv-10~Lv10 | 버스트중, 적에 대한 상태이상(베놈,홀드,봉신)의 효과 축적량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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ヴェノム耐性 베놈내성 |
Lv-10~Lv10 | 자신이 [베놈], [데들리 베놈]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변동한다. Lv1당 10%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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リーク耐性 리크내성 |
Lv-10~Lv10 | 자신이 [리크], [페이탈 리크]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변동한다. Lv1당 10%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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ジャミング耐性 재밍내성 |
Lv-10~Lv10 | 자신이 [재밍]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변동한다. Lv1당 10%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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スタン耐性 스턴내성 |
Lv-10~Lv10 | 자신이 [스턴]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변동한다. Lv1당 10%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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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全状態異常耐性 (B)모든상태이상내성 |
Lv-10~Lv10 | 버스트중, 모든 부정적인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변동한다. Lv1당 10%씩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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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ヴェノム 베놈 |
Lv-10~Lv10 | [베놈]상태이상을 적에게 축적시킨다. 일정량 누적시 대상이 [베놈]상태가 된다. Lv이 높을수록 축적이 쉬워진다. |
[아이템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B】アイテム効果 (B)아이템효과 |
Lv-10~Lv10 | 버스트중, [HP],[OP],[ST]와 관련된 아이템 사용 효과가 변동한다. Lv1당 3%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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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イテム効果持続 아이템효과지속 |
Lv-10~Lv10 | 사용한 아이템의 효과 지속시간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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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アイテム効果持続 (B)아이템효과지속 |
Lv-10~Lv10 | 버스트중, 사용한 아이템의 효과 지속시간이 변동한다. Lv1당 3%씩 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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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イテム速度 아이템속도 |
Lv-10~Lv10 | 아이템 사용속도가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
【B】アイテム速度 (B)아이템속도 |
Lv-10~Lv10 | 버스트중, 아이템 사용속도가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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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回復アイテム速度 (B)회복아이템속도 |
Lv-10~Lv10 | 버스트중, 회복아이템 사용속도가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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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アイテム効果 아이템효과 |
Lv-10~Lv10 | [HP],[OP],[ST]와 관련된 아이템 사용 효과가 변동한다. Lv1당 3%씩 증가 |
[버스트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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復讐への憤怒 복수에의분노 |
Lv-10~Lv10 | 동행멤버가 전투불능이 되면 자신이 버스트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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友情 우정 |
Lv-10~Lv10 | 자신이 전투불능이 되면 동성의 동행멤버가 버스트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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親愛 친애 |
Lv-10~Lv10 | 자신이 전투불능이 되면 이성의 동행멤버가 버스트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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救命対象バースト化 구명대상버스트화 |
Lv-10~Lv10 | 링크에이드를 받은 동료가 버스트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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受け渡しバースト化 탄넘기기버스트화 |
Lv-10~Lv10 | 링크버스트를 통해 동행멤버가 버스트하면 자신도 버스트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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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バースト時間 버스트시간 |
Lv-10~Lv10 | 버스트시간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연장 |
[구명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救命回復量 구명회복량 |
Lv-10~Lv10 | 링크에이드 대상의 HP회복량이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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奉仕の心 봉사의마음 |
Lv-10~Lv10 | 링크에이드 대상에게 나누어주는 HP량이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자신의 HP소모량이 스킬Lv에 비례함에 주의 |
【B】リンクエイド強化 (B)링크에이드강화 |
Lv-10~Lv10 | 버스트중, 링크에이드 했을때 자신이 나눠주는 HP량이 감소하고 상대방의 회복량이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데이터베이스에서는 【B】リンクエイド効率라는 이름으로 표기되어 있음. |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名医 명의 |
Lv-10~Lv10 | 링크에이드에 필요한 시간이 변동한다. Lv1당 10%씩 단축 |
[소재획득 관련]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
グルメ 미식가 |
Lv-10~Lv10 | 격파한 아라가미를 포식하여 얻는 희귀한 소재를 입수할 확률이 1%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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欲張り 욕심쟁이 |
Lv-10~Lv10 | 쓰러트린 아라가미를 포식하여 얻는 아이템의 수가 1개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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大吉 대길 |
Lv-10~Lv10 | 클리어 추가보수로 희귀한 소재를 입수할 확률이 1% 증가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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全員レア追加報酬率 전원레어추가보수율 |
Lv-10~Lv10 | 동행멤버 전원에게 스킬[대길]과 동등한 효과를 부여한다. 스킬[대길]과 중첩가능.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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レアモノの女神 레어소재의여신 |
Lv-10~Lv10 | 동행멤버 전원에게 스킬[미식가]와 동등한 효과를 부여한다. 스킬[미식가]와 중첩 가능.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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全員換金アイテム回収 전원환금아이템회수 |
Lv-10~Lv10 | 동행멤버 전원에게 스킬[감정가]와 동등한 효과를 부여한다. 스킬[감정가]와 중첩 가능.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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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目利き 감정가 |
Lv-10~Lv10 | 필드의 소재를 회수했을 때, 환금 소재를 얻을 확률이 3% 증가 ※Lv10에서만 발동 |
[기타 스킬]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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敵体力視覚化 적체력시각화 |
Lv-10~Lv10 | 적의 남은 체력을 미니맵에 표시한다. ※Lv10에서만 발동 |
미니맵에 표시되는 적의 체력상태는 다음과 같다. [건강]: 깜빡임 없음 [중상]: 천천히 깜빡임 [빈사]: 격렬하게 깜빡임 [사망]: 회색으로 표시 |
【B】敵体力視覚化 (B)적체력시각화 |
Lv-10~Lv10 | 버스트중, 적의 남은 체력을 미니맵에 표시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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ユーバーセンス 위버센스 |
Lv-10~Lv10 | 적의 행동상태를 미니맵에 표시한다. ※Lv10에서만 발동 |
미니맵에 표시되는 적의 행동상태는 다음과 같다. [비전투 상태]: 파란색 [경계 상태]: 초록색 [전투 상태(동료 인식)]: 노란색 [전투 상태(본인 인식)]: 빨간색 |
【B】ユーバーセンス (B)위버센스 |
Lv-10~Lv10 | 버스트중, 적의 행동상태를 미니맵에 표시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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カリスマ 카리스마 |
Lv-10~Lv10 | 자신을 제외한 동행멤버의 능력이 변동한다. Lv1당 2%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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ヘイト上昇量 증오상승량 |
Lv-10~Lv10 | 적의 주의를 끄는 정도(증오)가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증오(헤이트)란? : 아라가미는 대치하는 각 대상들에 대해 증오를 품고있으며, 전투가 지속될수록 증오량이 상승한다. 일반적으로 증오가 높은 대상을 타겟으로 삼으며, 타겟에게 공격을 가하면 타깃에 대한 증오가 감소하여 다른 타겟을 노리게 된다. |
【B】ヘイト上昇量 (B)증오상승량 |
Lv-10~Lv10 | 버스트중, 적의 주의를 끄는 정도(증오)가 변동한다. Lv1당 5%씩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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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ヘイト低下抑制 (B)증오저하억제 |
Lv-10~Lv10 | 아라가미에게 공격받았을 때 줄어드는 증오의 감소량이 변동 Lv1당 2%씩 억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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敵活性化抑制 적활성화억제 |
Lv-10~Lv10 | 아라가미의 활성화를 억제시키는 정도가 변동한다. Lv1당 3%씩 억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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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体力自動回復 (B)체력자동회복 |
Lv-10~Lv10 | 버스트중, 초당 1씩 HP를 자동으로 회복한다. ※Lv10에서만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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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NPC 전용]
터미널의 [퍼스널 어빌리티]를 통해 NPC에게 습득시킬 수 있는 전용스킬들입니다.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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救命時攻撃力UP 구명시공격력UP |
Lv1~Lv6 | 동료를 링크에이드했을 때, 일정시간 동안 공격력이 상승한다. Lv1당 45초씩 지속시간 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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救命時防御力UP 구명시방어력UP |
Lv1~Lv6 | 동료를 링크에이드했을 때, 일정시간 동안 방어력이 상승한다. Lv1당 45초씩 지속시간 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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救命時回復量上昇 구명시회복량상승 |
Lv1~Lv10 | 동료를 링크에이드했을 때의 회복량이 상승한다. Lv1당 5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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救命時移動速度上昇 구명시이동속도상승 |
Lv1~Lv10 | 링크에이드를 하러갈 때, 일정시간동안 이동속도가 상승한다. Lv1당 45초씩 지속시간 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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被救命時攻撃力UP 피구명시공격력UP |
Lv1~Lv10 | 동료로부터 링크에이드를 받으면,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상승한다. Lv1당 45초씩 지속시간 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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被救命時防御力UP 피구명시방어력UP |
Lv1~Lv6 | 동료로부터 링크에이드를 받으면,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방어력이 상승한다. Lv1당 45초씩 지속시간 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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被救命時回復量上昇 피구명시회복량상승 |
Lv1~Lv6 | 동료로부터 링크에이드를 받았을 때의 자신의 회복량이 상승한다. Lv1당 5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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耐久値上限 내구도상한 |
Lv1~Lv3 | 내구도의 상한이 증가한다. Lv1당 5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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耐久値回復 내구도회복 |
Lv10 | 서바이벌 미션중에만 적용되는 스킬. 하나의 미션이 종료되었을 때, 20%확률로 아군의 내구도를 10 회복한다. ※Lv10에서만 발동 |
서바이벌 미션이란? : 하나의 임무에 2개 이상의 미션이 진행되는 임무를 칭한다. |
耐久値減少防止 내구도감소방지 |
Lv-5~Lv5 | 하나의 미션에서 전투불능이 된 횟수가 기준치 이상이 된 경우, 이후 전투불능이 되어도 내구도가 줄어들지 않는다. Lv1당 기준치가 1씩 완화되어 발동이 빨라진다. ※단, 리스폰 시 효과적용이 제외되며 내구도가 감소한다. |
기본 기준치는 '10'이며, Lv5 기준 '5'가 된다. |
스킬명 | 레벨 | 효과 | 비고 |
被ダメージカット 피데미지감소 |
Lv1~Lv4 | 아라가미에게 받는 데미지를 감소한다. Lv1당 5%씩 감소 |
[작전지원 관련]
※작전지원이란?: 미션클리어시 선택하여 발동하는 스킬, 캐릭터에 따라 발동할수있는 조건이 따로 있다.
주인공: 스킬을 장비에 장착하여 사용가능
동행NPC: 특정 Lv10 작전지원스킬을 하나 가지고 있다. 새로 스킬을 습득할수는 없다. (레귤러NPC와 어나더NPC는 해당스킬을 공유한다)
백업: 특정 Lv5 작전지원스킬을 하나 가지고 있다. [퍼스널 어빌리티]에서 AP를 소모하여 새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순으로 효과가 강하며, Lv이 높을수록 높은등급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또한 프리미션일 경우 ◆◆◆부터 해당 NPC와의 특수대화가 발생한다.
스킬명 | 레벨 | 효과 | 보유 NPC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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報酬金額↑ 보수금액↑ |
Lv1~Lv10 | 보수금액의 획득량이 상승한다. ◆: 1.25배 ◆◆~★: 1.25배 |
알리사, 카렐, 히바리 | |
条件無視:耐久値 조건무시:내구도 |
Lv1~Lv10 | 클리어보상 중 [내구도 조건]이 면제된다. | 사쿠야 | |
条件無視:クリア時間 조건무시:클리어시간 |
Lv1~Lv10 | 클리어보상 중 [클리어시간 조건]이 면제된다. | 브렌단 | |
条件無視:結合崩壊 조건무시:결합붕괴 |
Lv1~Lv10 | 클리어보상 중 [결합붕괴 조건]이 면제된다. | 아네트 | |
報酬確率↑ 보수확률↑ |
Lv1~Lv10 | 클리어보상의 입수확률이 상승한다. ◆: 1% 상승 ◆◆~★: 2% 상승 |
카논, 페데리코 | |
結合崩壊報酬追加 결합붕괴보수추가 |
Lv1~Lv10 | 결합붕괴보수로 획득가능한 수가 증가한다. ◆: 1개 증가 ◆◆~★: 2개 증가 |
소마, 지나, 겐 | 결합붕괴 유무에 관계없이 미션 중 어느 하나의 아라가미의 결합 붕괴 보상을 추가 획득 |
消費アイテム入手 소비아이템입수 |
Lv1~Lv10 | 클리어보수로 소비아이템을 추가 획득한다. ◆: 몇개 획득 ◆◆~★: 더 많이 획득 |
코우타, 슌, 리카 | |
遺された神機レア↑ 남겨진신기레어↑ |
Lv1~Lv10 | 남겨진신기의 레어급 획득률이 상승한다. ◆: 7% 상승 ◆◆~★: 15% 상승 |
렌 | |
遺された神機入手増 남겨진신기입수증가 |
Lv1~Lv10 | 남겨진신기의 획득갯수가 증가한다. ◆: 1개 증가 ◆◆~★: 2개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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全体取得AP↑ 전체획득AP↑ |
Lv1~Lv10 | 멤버전원의 AP획득량이 상승 | 린도, 타츠미, 츠바키 | |
GAP追加取得 GAP추가획득 |
Lv1~Lv10 | GAP 1을 추가로 획득한다. | 에리나 | |
支援効果発動+1 지원효과발동+1 |
Lv1~Lv10 | 작전지원스킬 발동횟수를 1회 증가 이 스킬은 발동횟수 차감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
마스크 드 오우거 | |
支援効果再抽選 지원효과재추첨 |
Lv1~Lv10 | 멤버 전원을 대상으로 지원효과를 재추첨한다. 발동된 이 효과는 선택되지 않는다. |
시오 | |
個人取得AP↑ 개인획득AP↑ |
- | 선택한 캐릭터의 AP획득량이 1.5배가 된다. | - | 배울 수 없는 스킬 긴급 임무 중 랜덤하게 발생 |
스킬명 | 레벨 | 효과 | 보유 NPC | 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