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은 패턴이 비슷비슷해도 재미있게 달렸는데 스페인은 정말 사람 미치게 재미없어서..
그 재미없는 패턴이 15km 짜리가 연속으로 나오니 달리다가 그냥 휠놓고 강종했습니다 -_-
그래서 기분전환 할겸 더트랠리 영상올립니다.
클러치킥도 잘 들어가고 큰 실수도 없이 더트랠리 그리스에서 처음으로 만족스러운 주행을 했네요.
스팀버전으로 하다가 콘솔버전으로 다시 시작해서 아직 프로페셔널 챔피언십 이지만 2등이랑 20초정도 차이로 여유 있었습니다.
엔진음이 워낙 저음이라 빠르다는 생각이 잘 안드네요..
세팅은 G27,휠각720도, H쉬프터, 수동클러치, 모든지원해제 상태입니다.
튜닝은 앞바퀴 토우인 한칸, 스프링 앞뒤 네칸정도 올렸습니다.
언더스티어가 좀 부담되는 차량이었는데 엄청 편해지네요.
더트4 공략모음
[더트4] (1)게임옵션(Game Preference) 메뉴와 지원설정
[더트4] (2)나의 팀(My Team) 메뉴 설명 ★중요★
[더트4] 나의 팀(My Team) - 시설 (Facilities) 설명
[더트4] 나의 팀 - Staff 메뉴 Perks 해석
[더트4] (4) 인풋 (Input) - 조작 설정 메뉴
[더트4] 유저가 반드시 알아야 할 튜닝파트 간략한 공략
[더트4] 아카데미 (DiRT Academy) 한글자막 - 기본/고급운전기술
[더트4] 아카데미 (DiRT Academy) 한글자막 - 차량 구동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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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트4] 아카데미 (DiRT Academy) 한글해석 - 도로의 노면과 트랙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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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선로는 핀란드가 제맛이죠 ㅎㅎ | 17.06.28 11: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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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 손맛이 더 좋아지고, 급한 코너 돌때 클러치킥으로 빠르게 탈출할 수 있다는게 좋습니다. 근데 클러치킥은 굳이 수동클러치 조작 안하셔도 지원옵션에서 clutch override 옵션 켜시면 클러치 작동합니다. 다른점이라면 수동클러치조작은 기어 변환에도 클러치를 밟아야 하는거고 클러치 오버라이드 옵션은 기어변환은 클러치조작 없어도 되지만 클러치 작동은 가능하게 하는거구요 | 17.06.28 12: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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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타임이 상당히 길다고 들었네요 ㅎ 충분히 천천히 즐기세요 | 17.06.28 17: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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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이 크게 날뛰는 경향이 커서 더 어렵습니다. 어차피 지원옵션도 더트4랑 동일하기도 하고 워낙 잘 만든 게임이라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듯 하네요 ㅎ 스테이지 디자인 하나만큼은 더트4랑 비교할 수가 없이 멋져요 | 17.06.29 09: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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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c2fma
ㅋㅋ 방송 저라도 할까요? 사실 한글방송만 아니면 유튭에서 더트4방송 종종 나오긴 합니다. | 17.06.29 09: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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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c2fma
공지는 제가 뭘 할 수 있는게 없네요. 게시판 관리자가 있는지도 모르겠고요.. ㅎㅎ 몇년전에도 레이싱 게임방송은 잠깐 했었는지라 별 어려운점은 없는데 아무래도 시간대가 좀 애매한게 문제네요. 낮에만 잠깐 할때도 있고 밤에만 잠깐 하기도 하고 들쭉 날쭉이라.. 기왕 한다면 언제 한다고 시간을 딱 정해놓는게 좋다고 보거든요. | 17.07.01 20: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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